경찰 꿈 해몽

오늘은 경찰 나오는 꿈 해몽에 대해서 알아볼까 합니다. 꿈에 등장하는 경찰은 자신이 속해있는 단체나 직장, 학교 등에서 다른사람들에게 어떻게 내가 어떻게 비춰지고 있는지를 알려주거나 다른 사람과의 경쟁, 대결, 갈등 등을 암시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경찰에 쫓기는 꿈, 내가 경찰이 되는 꿈 등등 경찰을 주제로 한 꿈 내용도 아주 다양하죠. 구체적으로 어떻게 해몽이 되는지 알아보겠습니다.

경찰 나오는 꿈, 경찰 꿈 해몽은?

경찰 나오는 꿈 해몽


 

경찰이 날 체포하는 꿈

경찰에게 체포되는 꿈은 그렇게 좋은 꿈은 아닙니다. 다른 사람에게 간섭이나 구속받게 되어 심리적으로 고통받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타인에게 책 잡히는 일이 없도록 업무나 언행에 주의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경찰이 집으로 찾아오는 꿈

소송이나 문제거리로 인해 관공서에 출입할 일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대인관계에서 시비가 붙어 법적인 문제로 확대될 수도 있으니 불필요한 다툼이나 감정대립은 피하시는 것이 상책입니다. 
 

내가 경찰이 되는 꿈

원래부터 장래희망이 경찰이었던 사람이 이런 꿈을 꾼 경우라면 원하는 일이 성취될 길몽에 해당합니다. 하지만 그냥 일반인이 이런 꿈을 꾸었다면 법과 관련해 경찰서나 법정에 출입하게 될 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 
 

돈을 훔쳐 경찰에 쫓기는 꿈

돈을 훔치고 달아나다 경찰에 쫓기는 꿈의 경우는 현재 컨디션이 악화되어 있고 마음속에 쌓인 스트레스가 많다는 것을 표현합니다. 괴롭고 힘든 마음이 꿈으로 드러난 심리몽으로 해석이 가능합니다. 이런 꿈을 꾸었을때는 충분한 휴식과 힐링할 수 있는 취미를 통해 기분전환을 하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경찰에게 도움을 요청하는 꿈

경찰에게 도와달라고 부탁하는 꿈은 일을 해결하기 위해 윗사람에게 실제로 도움을 요청할 일이 생기거나 많은 지출을 하게 될 일이 생길 수 있는 꿈입니다. 
 
 

경찰에게 맞는 꿈

경찰이 날 때리는 꿈의 경우는 타인으로 인해 손해를 입게 되거나 법을 위반할 일이 생길 수 있으니 주의하라는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경찰에게 검문당하는 꿈

경찰에게 검문당해 신분증을 보여주는 꿈을 꾸었다면 기분은 별로겠지만 현실에서는 좋은 꿈에 해당합니다. 내 이름을 널리 떨치게 되어 명예가 올라갈 꿈입니다. 신분 상승을 의미하기도 합니다.
 


 

 
 

사람을 죽이고 경찰에게 쫓기는 꿈

사람을 죽이고 경찰로부터 도망다니는 꿈은 일의 실패나 중단, 불합격,낙방등을 의미하는 흉몽에 해당합니다. 
 
 

경찰에게 끌려가면서 우는 꿈

경찰에 연행되어 끌려가며 서럽게 우는 꿈은 길몽입니다. 원하는 일이 성공적으로 이뤄지고 많은 사람들의 부러움을 사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경찰에게 쫓기는 꿈

하는 일이 제대로 풀리지 않아 힘든 시기를 겪게 될 것을 의미하는 흉몽입니다. 또 경쟁자와의 대결에서 내가 열세인 상황임을 의미하기도 합니다.
 
 

누명을 쓰고 경찰에게 쫓기는 꿈

내가 한 것도 아닌데 억울하게 누명을 쓰고 경찰에게 쫓기는 꿈은 흉몽에 해당합니다. 다른 사람의 잘못으로 인해 손해를 보는 일이 생길 수 있고 진행중인 일에 장애가 발생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경찰이 범인에게 총을 쏘는 꿈

범인을 향해 경찰이 쏭을 쏘는 꿈의 경우 해결되지 않던 어려운 일들이 깔끔하게 해결되어 몸과 마음이 한결 개운해질 것을 의미하는 길몽으로 볼 수 있습니다. 
 

경찰에게 포위당하는 꿈

경찰에 포위되는 꿈은 흉몽입니다. 노력해도 일의 진척이 없고 좀처럼 해결방안이 보이지 않은 어려운 일과 직면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경찰이 나에게 총을 겨누는 꿈

날 보고 경찰이 총을 겨누는 꿈은 현실에서 두려운 일이 발생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하고 싶지 않은 일을 떠맡게 된다던가 평소 사이가 좋지 않은 사람에게 지적당하거나 다툼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수갑을 차고 경찰에게 연행되는 꿈

수갑을 찬채 연행되는 꿈은 타인의 명령을 따라야 할 일이 생기거나 간섭받을 일이 생길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경찰이 되어 범인 잡는 꿈

꿈에 내가 경찰이 되어 범인을 검거하는 꿈을 꾸었다면 길몽입니다. 고민거리나 해결되지 않는 문제점 등을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을 찾게 될 것을 암시합니다. 
 


 
 

경찰이 집을 포위하는 꿈

내가 살고 있는 집을 경찰이 포위하고 있는 꿈은 흉몽입니다. 잘 진행되던 일이 어그러지고 고비를 맞을 수 있으니 각별히 주의하고 차분히 대처해야 합니다. 
 

경찰이 집안을 수색하는 꿈

경찰들이 집안으로 들어와 수색하는 꿈을 꾸었다면 타인으로 인해 스트레스 받을 일이 생길 것을 암시합니다. 대인관계에서 날 귀찮게 하는 사람이 있을 수 있습니다. 
 
 
 

경찰이 내 도장을 찍어가는 꿈

경찰이 찾아와 내 도장을 찍어가는 꿈의 경우는 집안에 우환이 발생하고 신경쓰이는 일이 많아질 것을 의미합니다. 
 
 

경찰이 밥을 사주는 꿈

경찰에게 밥을 얻어먹는 꿈은 그리 좋은 꿈은 아닙니다. 건강이 악화될 수 있고 하는 일이 잘 안 풀려 관공서나 경찰서 등에 출입할 일이 생길 수 있으니 주의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경찰이 영장을 보내는 꿈

경찰 영장이 날아온 꿈은 중요한 서류를 받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합격통지서나 경품당첨같은 좋은 의미의 서류일 수도 있고, 이직통지서나 진단서같은 신경쓰이는 서류일수도 있습니다. 이런 꿈을 보통 반흉반길이라고 표현하죠.
 
 
 

경찰을 보는 꿈

경찰을 우연히 보게 되는 꿈은 법을 어기지 말고 각별히 주의하라는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또 하고 싶지 않은 일을 억지로 떠맡게 된다는 의미도 있습니다. 
 

경찰서에서 취조받는 꿈

경찰서에서 경찰에게 취조나 조사받는 꿈은 흉몽입니다. 시비거리나 소송 등 복잡한 문제가 발생해 몸과 마음이 힘들어질 수 있습니다. 차분하고 꼼꼼하게 일을 처리하여 실수를 줄이시다보면 나쁜 운도 피해갈 수 있습니다. 
 


 
 

경찰의 수배를 받는 꿈

꿈에서 경찰의 수배를 받아 도망다니는 처지가 되었다면 생각처럼 일이 풀리지 않아 답답함을 느끼게 될 것을 의미하는 흉몽입니다. 투자한 시간, 노력에 비해 결과물이 신통치 않을 것을 암시합니다. 
 
 

경찰차가 집으로 오는 꿈

집 앞에 경찰차가 있는 꿈은 경찰서, 법정 등에 갈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경찰차를 타는 꿈

내가 좋아서 내 의지로 탄 거라면 괜찮습니다. 원하는 일이 성사될 것을 의미하구요. 타기 싫은데 어쩔 수 없이 타게 된 경우라면 힘들고 어려운 일, 피하고 싶은 귀찮고 복잡한 일에 연루될 수 있으니 주의하라는 의미를 담고 있는 꿈입니다. 
 
 
 

경찰에게 경례하는 꿈

내가 경찰을 보고 경례하는 꿈은 힘든 일을 다른 사람들과 힙을 합쳐 해결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길몽입니다. 
 
 

경찰에게 신고하는 꿈

경찰에게 신고하는 꿈은 어렵고 힘든 상황에서 누군가의 도움을 받게 된다는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신고를 받아 경찰이 빠르게 일을 처리했다면 현실에서도 어려움이 빠르게 해결될 것을 의미하며, 경찰이 신고를 받고도 별다른 조치를 취하지 않았다면 현실에서도 도와주는 사람이 없어 외로움을 겪게 될 것을 암시합니다.
 

경찰과 싸우는 꿈

사는 곳을 옮기게 되거나 직장에서의 부서 이동, 연수나 출장같은 신상의 변화가 찾아올 꿈입니다. 전에 경험하지 못했던 새로운 환경이 펼쳐질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이상 경찰이 등장하는 여러 꿈에 대한 해몽을 알아봤습니다. 좋은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