벌레 꿈 해몽

오늘은 벌레가 나오는 꿈 해몽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현실에서도 벌레를 보면 참 기분이 찝찝하고 피하고 싶은 마음이 드는게 당연한데요. 꿈에서 보는 벌레도 기분이 썩 좋진 않은거 같아요. 하지만 상황에 따라 좋은 꿈일수도 있습니다. 오늘은 벌레 꿈 해몽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벌레 나오는 꿈, 벌레 꿈 해몽

벌레 꿈 해몽

 

벌레를 죽이는 꿈

벌레 죽이는 꿈은 좋은 꿈입니다. 기분나쁘고 해결되지 않던 일들이 해결되고 고민하던 일들도 순조롭게 술술 풀릴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경쟁관계에 있는 사람이나 회사, 대상과의 경쟁에서 유리한 고지를 점하게 될 것입니다. 

 

 

돈벌레가 들어오는 꿈

집에 돈벌레가 들어오는 꿈의 경우 재물이 늘어나게 되고 집안의 화목해질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몸에서 벌레가 나오는 꿈

몸속에서 벌레가 기어나오는 꿈을 꾸었다면 정말 소름끼치고 기분이 안좋을 수 있는데요. 결론적으로 말하자면 좋은 의미의 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평소 걱정하던 일이나 고민거리들이 내 안에서 빠져나간다는 의미입니다. 잘 해결이 될 것이라는 의미죠. 

 

 

음식에 벌레가 있는 꿈

음식에 벌레가 있는 꿈은 좋지 않은 꿈입니다. 재물이 나갈 수 있고 진행중인 일에 힘든 장애가 닥쳐올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몸에서 벌레가 기어다니는 꿈

내 몸에서 벌레가 기어다니는 꿈을 꾸었다면 반흉반길인데요. 예쁘게 생긴 벌레나 일반적인 벌레라면 좋은 일이 생길 것을 의미하는 꿈이며, 바퀴벌레나 징그러운 벌레, 사람에게 해를 끼치는 해충이라면 좋지 않은 기운이 있을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바퀴벌레가 도망가는 꿈 

꿈에 바퀴벌레가 도망가는 것을 목격했다면 별로 좋진 않아요. 평소 마음고생하던 일이나 고민하던 일들로 인해서 스트레스를 받을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도망가는 걸 잡았다면 그건 좋습니다. 원만하게 일이 잘 풀릴 것입니다. 

 

 

벌레가 엄청 많은 꿈

꿈에 벌레가 나왔는데 그 숫자가 엄청나게 많았다면 현재 걱정되는 일들이 많고 고민되는 일들이 많은 상황이라는 것을 의미합니다. 답답하고 힘든 마음이 꿈에 나타난 심리몽의 경우이지요. 

 

 

바퀴벌레가 나오는 꿈

바퀴벌레를 꿈에서 봤다면 자신의 건강이 안좋아질 수 있음을 경고하는 꿈입니다. 잘 챙겨드시고 건강관리에 신경을 써주시면 됩니다. 바퀴벌레가 나왔는데 그걸 때려잡았다면 그건 좋은 꿈이에요. 

 

 

바퀴벌레가 음식을 먹는 꿈

사람이 먹는 음식을 바퀴벌레가 먹고 있는 것을 꿈에서 봤다면 집안에 우환이 있을 수 있고 재물의 손실과 진행중인 일의 실패가 있을 수 있는 꿈입니다. 
 
 

바퀴벌레 잡는 꿈

유익한 정보를 얻을 일이 있을 것이며 학생이라면 성적이 오를 꿈입니다. 자신의 삶에 크게 도움이 될 만한 대박정보를 얻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벌레를 토하는 꿈

꿈에서 토했는데 입에서 벌레가 나왔다면 모든 근심걱정들이 사라지고 마음이 태평해질 것을 의미하는 아주 좋은 꿈이랍니다. 
 
 

벌을 죽이는 꿈

현재 진행중인 일에 방해물이 되거나 걸리적거리는 상황을 제거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그리하여 마음이 편안해지고 순조롭게 일이 진행될 것입니다.

 

 

벌레를 잡는 꿈

재물운이 있을 수 있으며 선물을 받거나 이득을 취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길몽입니다. 
 

벌에게 쏘이는 꿈

꿈에서 벌에 쏘이는 꿈을 꾸었다면 별로 좋은 의미는 아닙니다. 스트레스나 기타 여러가지 원인으로 인해 컨디션이 저하되고 질병에 걸릴 수도 있기 때문에 건강관리에 각별히 신경을 쓰셔야 해요.
 
 
 

벌레가 계속 달라붙는 꿈

떼어내도 떼어내도 계속 벌레가 달라붙는 꿈의 경우 건강에 적신호가 올 수 있으니 건강관리를 잘하라는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벌이 나오는 꿈

벌이 어떻게 나왔느냐에 따라 약간씩 해몽이 달라지는데요. 벌이 나와서 무서웠다면 기분이 다운되고 컨디션이 악화될 수 있음을 의미하며, 벌을 봤는데도 별다른 공포가 느껴지지 않고 마음이 편안했다면 하고 있는 일이 잘 풀리고 좋은 일이 생길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입에서 벌레가 나오는 꿈

벌레가 입속에서 나오는 꿈을 꾸면 기분은 안좋겠지만 현실에서는 좋게 해몽을 합니다. 힘들었던 일들이 쉽게 해결되고 좋은 일들이 생길 것을 의미합니다. 

 

 

이불에 벌레가 있는 꿈

꿈에 이불에 벌레가 있는 것을 보았다면 좋지 않은 일이 생길 것이며 재물이 빠져나갈 수도 있으니 주의하셔야 하는 꿈입니다. 

 

 
 

바퀴벌레 죽이는 꿈

힘들었던 일이나 평소 극복하지 못했던 자신과의 싸움에서 승리하면서 한단계 더 성장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길몽입니다. 

 

 

벌레를 먹는 꿈

꿈에서 징그러운 벌레를 먹었다면 잘 안되던 일들이 쉽게 풀리고 길운이 가득할 것을 의미하는 길몽입니다. 

 

 

벽장에서 벌레가 많이 나오는 꿈

벌레가 벽장에서 많이 나오는 꿈은 진행중인 일이 크게 성공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벌레를 발로 밟아 죽이는 꿈

꿈에서 벌레를 발로 밟아 죽였다면 하고 있는 일에서 좋은 결과를 낼 것을 의미하는 좋은 꿈이지만 임산부가 이 꿈을 꾸었을 경우 유산 위험이 있을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과일에 벌레 먹은 꿈

꿈속에서 본 과일이 벌레 먹은 상태였다면 노력을 하지만 일의 뚜렷한 성과가 없어 기운 빠지는 일들이 생길 수 있습니다.
 
 

벌레를 때려도 안 죽는 꿈

벌레가 나와서 때렸는데도 안 죽는 꿈을 꾸었다면 해결되지 않는 일로 인해 스트레스와 고민할 일들이 생길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벌레에게 물리는 꿈,쏘이는 꿈

벌레에게 물리거나 쏘이는 꿈을 꾸었다면 건강이 안좋아 질 수 있고 걱정할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딱정벌레가 몸에 붙어있는 꿈 

몸에 딱정벌레가 붙어있는 꿈은 자신에게 도움이 될 만한 사람이 찾아올 것을 의미합니다. 좋은 소식, 또는 함께 협력해 일을 해결해줄 사람입니다. 
 
 

집안에 벌레들이 우글대는 꿈

집안 곳곳에 벌레들이 들끓는 꿈을 꾸었다면 기분은 별로겠지만 좋은 의미의 꿈입니다. 재물이 늘어날 것이며 명예운도 상승할 것입니다. 하고 있는 일이 크게 성공할 운도 있습니다. 

 

 

벌레가 물어 피 나는 꿈

벌레가 내 몸을 물어 피가 났다면 대박꿈입니다. 자신에게 큰 도움이 되는 사람을 만날 수 있으며 선물이나 재물, 기회를 잡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벌레를 잡아 자루에 넣는 꿈

자신이 속한 단체에서 높은 직책을 맡게 될 것이며 여러가지 자료를 수집하거나 일을 해결하는데 도움이 될만한 정보들을 알게 될 것입니다.

지금까지 벌레 꿈 해몽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징그럽긴 하지만 의외로 좋은 해몽이 많은거 같죠? ㅎㅎ 대박의 기운이 가득하시고 항상 기쁜 일들만 생기시길 바랍니다. 행복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