죽는 꿈, 죽이는 꿈 해몽

매일매일 꾸는 꿈. 꿈의 종류도 내용도 정말 다양한데요. 꿈이 무의식의 표출이라는 견해도 있고, 일상생활과 관련된 내용들이 꿈에 나온다는 연구결과도 있습니다.

가볍거나 즐거운 내용의 꿈이라면 깨고나서도 기분이 좋지만, 꿈속에서 죽음이 등장하게 되면 괜스레 마음이 찝찝하고 하루종일 개운치 않은 느낌이 드는데요. 오늘은 죽는꿈과 죽이는꿈 등등 죽음과 관련된 꿈은 어떻게 해몽하는지에 대해서 한번 알아볼까 합니다.

죽음과 관련된 꿈 해몽(죽는꿈, 죽이는꿈)

죽는 꿈 죽이는 꿈 해몽

죽는꿈 해몽

 

내가 알고 지내던 사람이 죽는 꿈

알던 사람이 꿈에서 죽는 것을 보았다면, 꿈속 죽은 사람과 나에게 모두 좋은 일이 생길것을 의미합니다. 죽은 사람이 현실에서 잘나가는 사람일수록 더 큰 운이 작용할 것입니다.

 

내가 죽는꿈

직장인이라면 승진하거나 출세운이 열릴 꿈이며, 사업가는 큰 성공을 얻을 꿈입니다. 교제중인 사람이 있다면 결혼으로 발전할 수 있을 것입니다.

 

차에 치어 죽는꿈

본인이 꿈에서 차에 치어 죽었다면 학생이라면 성적상승, 직장인이라면 승진운이 있을 것입니다. 하고 있는 일이 잘풀려 좋은 성과를 얻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괴한과 싸우다가 내가 죽는 꿈

평소 골치아팠던 일들이 해결되면서 새출발할 일이 있을 것입니다.

 



 

불에 타죽는꿈

자신이 평소 이루고 싶었던 일을 이루게 되며, 대길운과 재물운이 함께 할 것입니다. 신분상승운도 있습니다.

 

돌아가신 조상님이 꿈에 나와 죽는꿈

예전에 나에게 있었던 좋은 기운과 결과들이 다시한번 재현될 것을 의미합니다.

 

벼락맞아 죽는꿈

과거의 안좋았던 일들을 청산하고 새로운 앞길이 화창하게 열릴 것을 의미하며, 신분상승,승진,계약등의 기운이 있을 수 있습니다.

 

병에걸려 죽는꿈

이 꿈은 반흉반길입니다. 실제로 몸이 아프게 되거나, 신변에 변화가 올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물에 빠져 죽는꿈

물에 빠져 죽는 꿈은 일반적으로 길몽으로 해석하는데요. 물이 맑고 깨끗할 수록 더 좋습니다. 생활 속에서 즐거운 변화가 찾아올 것입니다. 더럽고 흐린 물이었다면 좋지 않습니다. 고민거리가 생길 수 있습니다.

 

높은곳에서 떨어져 죽는꿈

꿈에서 높은곳에서 떨어져 죽는꿈을 꾸었다면 힘들고 어려웠던 일들이 해결될 것을 의미하며, 새로운 계획도 순조롭게 진행될 것을 의미합니다.

 

땅에 파묻혀 죽는꿈

땅에 묻혀서 죽는 꿈을 꾸었다면 좋지 않습니다. 하고 잇는 일에 난관이 있고, 사고나 실패수가 있을 수 있기 때문에 조심하셔야 합니다.

 

정확히는 모르지만 내가 죽는다는 느낌을 받은 꿈

본인을 둘러싼 고민거리나 난관,어려움 등을 헤쳐나갈 수 있는 계기를 찾을 수 있게 되고, 마음가짐이 새로워질 것을 의미하는 좋은 꿈입니다.

 

사약먹고 죽는꿈

크게 이름을 날릴 명예운이 찾아오거나 이권, 재물, 횡재운이 있을 수 있습니다.

 

죽이는꿈 해몽

사람을 죽이는 꿈

원하는 일이 이뤄지고, 뿌듯한 성취감을 맛볼 것입니다. 현재 골치 아픈 일이 있다면 해결될 징조로 볼 수 있습니다.

 

운전하다 사람을 치어 죽이는 꿈

자신을 도와줄 조력자를 만나게 되거나, 다른 사람의 도움을 받아서 하고 있는 일이 성공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돼지를 죽이는 꿈

꿈에서 돼지를 죽였다면 길몽입니다. 재물과 횡재수가 있거나 좋은 선물을 받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돼지가 스스로 죽었다면 좋지 않습니다.

 

맹수를 죽이는 꿈

꿈에서 사나운 맹수를 죽였다면 자신과 경쟁하고 있는 이와의 대결에서 승리하고 기쁨을 맞게 될 꿈입니다.

총으로 사람을 죽이는 꿈

명예운이 올라가면서 사람들에게 칭찬받을 일이 있을것이며, 재물이나 좋은 방법을 강구하여 좋은 결과와 성과를 얻을 것을 의미합니다.

 

사람을 죽이고 쫓기는 꿈

꿈에서 사람을 죽인 뒤에 쫓기는 꿈을 꾸게 되었다면 하고 있는 일이 잘 풀리지 않고 좋지 않은 결과로 이어질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평소 싫어하던 사람을 죽이는 꿈

평소에 싫어하던 사람을 꿈에서 죽였다면 현재 진행중인 일이 잘 해결되고 좋은 결과로 나타날 것을 의미합니다.

 

고양이를 죽이는 꿈

꿈에서 고양이를 죽였다면 길몽입니다. 소원이 이뤄지고 방해거리,고민거리, 어려움 등이 해결될 것을 의미하는 길몽입니다.

 

전쟁에 나가 적을 죽이는 꿈

성공할 꿈입니다. 현실의 고통도 해결될 것이며, 원하는 일을 추진할 수 있는 기회가 열릴 것입니다.

 

자신을 공격하는 사람을 죽이는 꿈

하고 있는 일에 시비를 걸거나 방해하는 사람이나 상황을 맞이하게 되지만 결과적으로는 잘 해결될 것을 의미합니다.

 

몸에 붙어있는 뱀을 죽이는 꿈

반흉반길입니다. 자신을 괴롭히거나 방해받던 경험에서 벗어나게 되는 경우도 있고, 고민거리나 해결하기 힘든 일이 생길수도 있습니다.

 

사형수를 죽이는 꿈

직장에서 중요한 직책을 맡게 되고 인정받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다른 사람이 사람을 죽이는 것을 보는 꿈

꿈속에서 다른 사람이 사람을 죽이는 것을 목격했다면 죽은 사람에게 좋은 일이 생기고 대박의 기운이 있을 것이며, 그걸 본 나에게도 주변인들에게 인정받고 명예가 올라갈 것을 의미합니다.

 

벌레 해충을 죽이는 꿈

꿈속에서 해충이나 벌레같은 것을 죽였다면 건강이 좋아지고, 구설수에서 벗어날 수 있는 기회를 잡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칼로 사람을 죽이는 꿈

자신이 계획한대로 일이 차근차근 잘 진행되며 좋은 결과를 맞을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개를 죽이는 꿈

꿈에서 개를 죽였다면 길몽입니다. 합격, 승진, 당첨 등의 기쁜 일이 생길것을 의미하며, 예전에 안풀렸던 일들도 술술 풀릴 것입니다.

 

쥐를 죽이는꿈

현재 잘 풀리지 않고 고민스럽던 일을 좋은 방법을 떠올려 해결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