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리감는꿈 해몽

매일 꾸는 꿈이 어떤 의미를 담고 있는지에 대해 알아보는 것이 바로 해몽인데요. 꿈 해몽의 역사는 매우 오래되었고, 꿈해몽이 잘 맞는 분들도 아주 많기 때문에 완전한 미신으로 치부할 수는 없다고 봅니다. 오늘은 여러가지 꿈해몽 종류 중에서 머리감는꿈에 대한 해몽을 알아보겠습니다.

머리감는 꿈 해몽

머리감는 꿈

 

머리감는 꿈

머리감는 꿈의 해몽은 상황에 따라 약간씩 해몽에 차이가 있는데요. 구체적인 상황없이 꿈에서 머리감는 것만 기억이 남았다면 여러 사람들을 만나게 되고, 현재 처해있는 어려움이나 난관을 해결할 수 있을 것을 의미하는 길몽으로 풀이합니다. 현실에서 안 좋았던 일들이나 잘 해결되지 않은 문제점등이 해결될 것을 의미합니다.

이 문제점들은 종류가 다양한데요. 사람과 사람사이의 대인관계가 될 수도 있고, 학생이라면 학업, 사귀는 사람이 있다면 애인과의 갈등 등이 풀릴 것을 의미한다고 보시면 됩니다.

다만, 머리를 감을때 물이 깨끗한 상태여야 길몽으로 생각할 수 있으며, 더러운 물로 머리감는 꿈은 길몽으로 보긴 어렵습니다. 현실에서의 난관이나 문제점들이 해결되지 않고 나빠질 수도 있습니다.

 

폭포수로 머리감는 꿈

폭포수를 맞으며 머리감는 꿈은 과거를 청산하고 새로운 출발을 할 수 있을 것을 의미하며, 새로운 이성과의 만남이 있을 수 있습니다. 성적 상승, 이직, 승진, 재물운, 금전운도 있을 수 있습니다.

 

목욕하면서 머리감는 꿈

목욕을 하면서 머리를 감았다면 역시 고민해결, 현실속 문제점의 해결, 난관극복 등의 좋은 기운을 받게 되는 꿈입니다. 꼼꼼히 깨끗하게 씻었다면 더 좋은 꿈입니다. 다만 혼자서 이렇게 행동했을때만 길몽이며, 내가 목욕하는 모습을 다른 사람이 바라보는 꿈은 현실에서 부끄러운 일이나 망신스러운 일을 당할 수 있습니다.

 

머리감는데 머리카락이 빠지는 꿈

꿈에서 머리를 감고 있는데 계속해서 머리카락이 빠지는 꿈의 경우는 흉몽이에요. 하고 있는 일이나 앞으로 해야 할 일에 난관이 있을 것을 암시하며, 직장이나 대인관계에서 껄끄러운 일들이 생길수도 있을 것을 의미합니다.



호수에서 머리감는 꿈

호수에서 머리감는 꿈은 길몽입니다. 직장인의 경우에는 승진할 일이 있을 것이며, 학생은 학업성적이 상승할 것을 의미합니다.

 

더러운 물로 머리감는 꿈

흙탕물이나 구정물 등 더러운 물로 머리감는 꿈의 경우는 건강에 적신호가 올 수 있고, 하고 있는 일에 방해자가 나타나거나 잘 풀리지 않을 것을 암시합니다.

 

머리 감겨주는 꿈

머리를 감겨주는 꿈은 여러가지로 해석이 가능한데요. 내가 다른 사람의 머리를 감겨주는 꿈은 그 사람과 나의 인간관계가 더 폭넓어지고 돈독해질 것을 암시합니다. 다른 사람이 나의 머리를 감겨주는 꿈이라면 그사람과의 오해가 풀리고 그 사람에게 좋은 도움을 받을 수 있을 것을 의미합니다. 나쁘지 않은 꿈이에요.



 

샤워기로 머리감는 꿈

샤워기로 머리감는 꿈은 본인이 갖고 있던 스트레스나 걱정거리가 말끔히 해소될 것이며, 개운하고 편한 마음으로 발전해 나갈 것을 의미하는 길몽입니다. 샤워기 물줄기가 쎄면 쎌수록 더 좋습니다.

 

다른사람이 머리감는 걸 보는 꿈

다른사람이 머리감는 걸 보는 꿈은 별로 좋지 않습니다. 다른 사람앞에서 나의 불행을 보이게 될 일이 있을 것이며, 망신살이나 부끄러운 일을 겪게 될 것을 암시합니다. 또 다른 사람이 잘나가는 것을 보면서 부러워할 일만 생길 수도 있습니다.

 

샴푸로 머리감는 꿈

샴푸로 머리감는 꿈은 자신에게 처해있던 안좋았던 운이 물러가고 좋은 기운으로 새 출발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 샴푸가 자신이 평소 좋아하던 샴푸였다면 더 좋은 꿈이구요. 반가운 사람을 만나게 될 것을 의미하기도 합니다.

 

염색하고 머리감는 꿈

머리카락을 염색하는 꿈은 자신의 삶 변화가 있거나 환경이 바뀔 것을 암시하는 꿈이며, 염색하고 나서 머리감는 꿈은 이 변화들이 부정적인 변화가 아닌 긍정적인 변화일 것을 상징하는 꿈으로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