똥 꿈, 똥과 관련된 꿈 해몽

똥은 현실에서는 더럽고 피하고 싶은 존재이지만 꿈에서 똥이 나왔다면 좋은 꿈인 경우가 많습니다. 주로 재물과 관련된 해몽이 많은 편인데요. 상황에 따라 약간씩 달라지는 똥과 관련된 꿈해몽에 대해 포스팅해보겠습니다.

 

을 밟는 꿈

꿈속에서 똥을 밟았다면 사업이 순탄하게 풀리고, 본인이 하고 있는 일에서 성공을 거둘 꿈이며, 재물이나 횡재수가 있습니다.

 

똥을 싸는 꿈

꿈속에서 똥을 쌀때 어떤 상태이냐에 따라 해몽은 달라지는데요. 시원하게 쾌변을 했다면 본인을 가로막고 있던 장애나 근심거리들이 사라지는 꿈이지만, 찝찝하게 제대로 쾌변을 하지 못했다면 하고 있는 일에 장애나 난관이 있을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똥에 파리들이 많이 꼬이는 꿈

꿈속에서 파리들이 똥에 꼬이는 꿈은 흉몽입니다. 좋은 일을 겪는 와중에 방해꾼이 나타나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오줌과 똥을 요강에서 싸는 꿈

돈을 많이 벌게 될 꿈이며, 재물이나 계약, 운수가 대통할 꿈입니다.

 

옷에 묻은 똥을 깨끗히 빠는 꿈

똥이 묻은 옷을 세탁하는 꿈은 재물을 얻었다가 다시 빠져나갈 것을 의미합니다.

 

똥이 쌓여 있는 걸 보는 꿈

쌓여있는 똥을 꿈에서 봤다면, 재물이 들어올 운이며, 계약이 이뤄지거나 선물을 받을 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

 

똥이 많은 곳에 빠지는 꿈

똥이 많은 재래식 화장실 같은 곳에 빠지는 꿈은 횡재수를 암시합니다. 다만 꿈속에서 냄새가 불쾌하게 느껴졌다면 별로 좋은 꿈은 아닙니다.

 

방안에 똥이 가득 있는 꿈

먹을거리나 큰 돈, 횡재수가 있을 꿈입니다. 집안에 경사가 있을 것을 의미하기도 합니다.

땅에서 똥이 나오는 꿈

많은 돈을 벌어 부를 쌓을 것이며, 투자나 사업에서 큰 성공을 얻을 것을 의미합니다.

 

똥에 구데기가 가득한 꿈

명예가 올라갈 것을 의미합니다. 또는 승진이나 합격소식이 전해질 수 있는 꿈입니다.

똥을 만지는 꿈

역시 길몽입니다. 재물이나 이권이 들어올 꿈을 의미하며, 자신이 하는 일이 술술 잘 풀릴 것입니다.

 

똥을 옮겨담는 꿈

꿈속에서 똥을 그릇이나 어떤곳에 옮겨 담았다면 좋은 의미의 꿈은 아닙니다. 부끄러운 일이나 창피함을 느낄 수 있는 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

 

똥을 땅에 묻는 꿈

돈을 모으거나 저축을 하면서 미래를 준비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현실에서도 저축 많이 하면 좋은 일이죠.

 

옷에 똥을 싸는 꿈

옷을 입고 있는 상태에서 똥을 누었다면, 많은 재물이 본인에게 들어올 것을 의미합니다.

 

옷에 똥이 묻은 꿈

꿈 속에서 옷에 똥이 묻었다면 공돈이나 재물등이 본인에게 생길 꿈입니다.

 

똥을 밟는 꿈

우연한 기회에 재물을 얻게 되며, 하고 있는 사업이나 일이 잘 풀릴 것을 의미합니다. 재물운이 있는 꿈입니다.

 

똥냄새를 맡는 꿈

주위에 이름을 알리게 되며, 원하는 일이 술술 풀릴 꿈입니다. 명예운, 재물운 등이 있습니다.

 

이불에 똥을 싸는 꿈

반흉반길입니다. 부끄러운 일을 겪게 되거나, 재물이나 선물을 얻거나 명예가 상승할 수 있습니다.

 

얼굴에 똥이 묻은 꿈

이 꿈의 경우는 두가지로 해석이 가능한데요. 창피하거나 부끄러운 일을 당하거나, 재물,계약, 선물등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런 경우를 반흉반길 해몽이라고 하죠. 양면성을 가진 꿈입니다.

 

똥물이 흐르는 꿈

자신의 일을 도와줄 조력자를 만나 많은 돈을 벌거나, 하는일이 발전할 꿈입니다.


똥 꿈, 똥과 관련된 꿈 해몽

 

변기에서 똥을 싸는 꿈

하고 있는 일에서 좋은 기회를 잡게 될 것이며, 재물이나 이권등을 얻을 수 있는 꿈입니다.

 

똥차를 보는 꿈

똥차는 똥을 가져간다는 의미임으로 좋은 꿈은 아닙니다. 사기나 도둑을 조심해야 합니다.

 

똥을 먹는 꿈

꿈속에서 똥을 먹었다면 본인의 건강이 좋아질 것을 의미하며, 행운이나 돈이 들어올 꿈입니다.

황금똥을 싸는 꿈

횡재운과 재물운이 가득한 길몽입니다. 투자나 사업에서 큰 성공을 얻을 수 있는 길몽입니다.

꿈해몽에서 좋은 결과가 나왔다면 그 에너지로 활기차게 생활하시면 되구요. 좋지 않은 해몽이 나왔다고 하더라도, 너무 불편하게 생각하실 것은 없습니다. 조심하면서 차분하게 대처하시고 생활하신다면 피해갈 수 있습니다. 매일매일 좋은 꿈만 꾸시고 즐거운 시간 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