닌텐도스위치 동숲에디션 딸려온 동물의숲 우산

운동 겸 게임이나 해볼까 싶어 닌텐도스위치 동숲에디션을 샀다.

생각치도 않았던 동물의 숲 우산이 증정품으로 왔다. 예쁜 색감에 튼튼해 보여 마음에 든다.


닌텐도스위치 동숲에디션 딸려온 동물의숲 우산

이 나이에 게임이라니.. 닌텐도 스위치 동숲에디션 구매후기



한동안 게임에 푹 빠져 살다가 나이가 들면서 게임이 시들해지기 시작했다.

고사양 PC게임부터 콘솔게임까지 많이도 즐겼지만 한 해 두 해 지나가면서 게임에 피로감을 느끼기 시작한 것.

그래도 중간중간 쉬는 시간에 심심한 타임이 찾아올때마다 게임이 고파지는 느낌을 받았다.

하드하고 딥하게 파고드는 게임보다는 잠깐잠깐 즐길 수 있는 게임기를 찾다가 닌텐도스위치가 딱이다 싶어 결정했다.



닌텐도스위치는 여러가지 버전이 있는데 동물의 숲 게임을 테마로 만든 동숲에디션이 제일 예뻐보였다.

노안이라 휴대모드는 벅차 



나이가 들 수록 노안이 찾아오면서 눈이 침침하고 작은 화면은 부담스럽다.

휴대폰 모바일 게임보다는 화면이 시원하긴 하지만 휴대모드로 쓰긴 힘들거 같다. 몇몇 게임을 해봤더니 글자가 심하게 작아서 보기가 힘들다. (안습) 그냥 독에 넣어두고 TV로 이용중.

주로 닌텐도스포츠같은 간단하게 몸쓰는 게임을 애용할 듯. 확실히 동숲에디션 조이콘 색감이 예쁘다.

썩 괜찮았던 닌텐도스위치 동물의숲 우산 


기본 조이콘은 너무 작아서 본격적인 게이밍을 위해 MX스위치 컨트롤러도 구매. (몇 일 있다가 정품 프로콘도 주문했다. 한방에 프로콘으로 가는 것도 나쁘지 않았을 듯. 근데 MX스위치도 터보기능, 매크로기능이 탑재되어 있어서 아주 편리하다.) 



운동하려고 산 링피트.

근데 이게 몇 번 해보니 너무 빡세다. 내가 저질체력인 원인도 있지만 생각보다 많이 힘들었다. ( 1주일 사용 후 당근으로 방출. )



증정품으로 온 동뭎의 숲 우산.

안그래도 접는 우산 하나 살려고 했었는데 개꿀. 비 올지 안 올지 애매한 날씨에 가방안에 넣어 외출하면 든든하다.



증정품이라 무시했는데 생각보다 마감이 훌륭하고 튼튼하다.







과하지 않은 연그린톤.

동물의 숲 캐릭터들도 군데군데 눈에 띈다.



나이 먹고 사용하기엔 살짝 흠칫하게 만드는 디자인이지만, 남들 눈이 무슨 상관. 나만 좋으면 그만이다.



한 눈에 봐도 튼튼하게 만들어졌다.

증정품은 이렇게 쓸만한 걸 줘야 한다. 구색맞추기로 허접한 거 끼워팔아봤자 주고도 욕먹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