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죽 마우스패드 사용후기, 장단점

노트북 터치패드가 불편해 블루투스 마우스,키보드를 구매했다.

마트에서 인조 가죽 마우스패드가 눈에 띄어 같이 샀는데, 고급스럽고 튼튼해보여 충동적으로 구매했다. 시중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천 재질 마우스패드는 때가 쉽게 타고 금방 지저분해져서 가죽 소재에 눈이 갔다. 내가 산건 엑토 제품이다.

때 타도 이쁜 인조 가죽 마우스패드 사용후기


가죽 마우스패드 사용후기, 장단점

박스에 구멍이 뚫려있어 구매전에 재질과 컬러를 확인할 수 있다. 내가 고른 색상은 톤다운된 브라운 색상. 튀지 않는 컬러에 고급져 보인다.





박스에는 제품 설명이 적혀 있다. 천연 가죽은 아니고 인조 가죽. 6천원대 가격을 생각하면 당연한 거겠지. 정확한 슬라이딩과 슬림한 두께, 플로핑 바닥면이 특징이다.

생각보다 예뻐





생각보다 이쁘고 재질이 싼티가 나지 않아 진짜 가죽 느낌이다. 상품 설명처럼 두께도 슬림하고 튼튼해 보인다. 때도 잘 안 탈거 같다. (근데 이런 재질 특징상 손때가 묻어도 그 특유의 멋이 있다.)



뒷면은 플로킹 바닥면으로 되어 있다.

이건 섬유 입자를 표면에 입힌건데 만져보면 살짝 세무 느낌이 난다. 촉감도 좋고 고급지다. 플로킹 바닥면은 미끄럼 방지 역할을 한다.

한달 사용후기





인조 가죽 마우스패드 한 달 사용해보고 느낀 장단점.

가죽 마우스패드 장점

1. 예쁘고 고급스럽다.

2. 때 타도 고급스럽다.

3. 가성비가 괜찮다.

4. 튼튼해서 오래 쓸 거 같다.

5. 오염에 강하다.



가죽 마우스패드 단점

1. 기존패드와는 느낌이 살짝 달라 게이밍마우스로 정교한 컨트롤을 하려면 적응기간이 필요하다.

2. 구입 초기에는 냄새가 살짝 난다. 기간이 좀 지나면 사라진다.

3. 마우스를 슬라이딩할때 마찰음이 살짝 난다.

이상 인조 가죽 마우스패드 한달 사용후기, 개인적으로 느낀 장단점에 대해 알아보았다. 전체적으로 평가하자면 게임이나 정교한 작업을 하기보단 가볍게 서브로 사용하면 괜찮을 거 같다.

-내돈내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