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도 꿈 해몽 파도치는 꿈

오늘은 파도 꿈, 파도치는 꿈 해몽 풀이를 해볼까 합니다. 바다 위 잔잔한 파도를 바라보면 마음이 평안해지는 느낌을 받게 되지만, 거센 파도가 몰아칠 경우 공포감이 드는 것이 인지상정이죠.

이렇듯, 꿈에 등장하는 파도의 높이나 상황에 따라 해몽은 조금씩 달라질 수 있으며, 다양한 사례별 파도 꿈 해몽을 지금부터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파도 꿈 해몽 풀이, 파도가 덮치는 꿈


파도 꿈 해몽 파도치는 꿈

길몽

파도 소리를 듣는 꿈

꿈에서 잔잔한 파도소리를 듣는 꿈은 현 생활에 큰 불만이 없어 어려움 없이 안정된 하루하루를 보내게 된다는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파도소리가 크고 그 소리를 들을때 두려운 느낌이 들었다면 생활이 안정되지 못하고 걱정거리가 생길것을 의미하기도 하는 반흉반길입니다.

파도가 잔잔한 꿈

파도가 잔잔하게 있는 것을 보는 꿈의 경우 길몽에 해당합니다. 매사 하는 일이 순조롭게 잘 진행되고, 즐거운 일들만 있을 것이며 걱정없는 하루하루를 보내게 됩니다.



큰 파도가 다가왔지만 덮치지 않은 꿈

무서운 기세로 큰 파도가 날 덮치기 위해 몰려왔지만 덮치지 못하고 내 눈에서 파도가 비켜간 꿈의 경우, 어려운 일이나 위기상황에서 슬기롭게 대처하거나 주변의 도움을 받아 나쁜 일을 잘 해결해 나갈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파도 위에 꽃이 피어있는 꿈

상황은 별로 좋지 않지만 충분히 해결 가능하며, 진행중인 일이 좋은 결말로 성취될 꿈입니다. 지금 힘든 상황일지라도 마음을 차분히 가지고 정진하다보면 웃을 일만 있을 것입니다.

파도를 기분좋게 바라보는 꿈

파도가 잔잔하건 거세건 간에 그걸 즐거운 마음으로 바라보는 꿈은 파도의 높이와 상관없이 길몽에 가깝습니다. 좋은 아이디어를 얻어 사업적으로 성공할 꿈이며, 재물운이 상승할 것을 의미하기도 합니다.



집에 파도가 몰아쳐 홍수나는 꿈

파도에 집이 부서지는 꿈은 안좋은 꿈이지만, 집에 파도가 몰려와 홍수나는 꿈의 경우는 대표적인 재물운 상승 꿈입니다. 경제적으로 넉넉해지고 사업이 성공해 목돈이 들어올 수 있습니다.

파도가 육지까지 밀려오는 꿈

파도가 육지까지 밀려와 넘치는 꿈의 경우 좋은 꿈입니다. 예상치 못했던 곳에서 재물이나 금전을 얻게 될 수 있으며, 합격이나 승진 등등 기분 좋은 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



파도에 휩싸였다가 무사히 빠져나오는 꿈

거센 파도에 휘말렸지만 무사히 나온 꿈은 좋은 파도 꿈입니다. 힘들고 어려운 일이 발생하지만 자신의 지혜와 기지로 수월하게 해결해나갈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파도가 몰아쳐 산과 들이 바닷물로 뒤덮는 꿈

바다의 큰 기운을 받아 진행하는 일들이 일사천리로 해결될 꿈입니다. 사업이 번창하고 경제적으로 여유로워질 것입니다.

파도에 휘말리는 꿈

이 꿈은 반흉반길에 해당합니다. 파도에 휘말려 어디론가 떠내려가는 꿈의 경우 불가항력적인 일이 일어나 힘든 시간을 보내게 될것을 의미하지만, 단순히 파도에 휘말리기만 하고 자리를 잘 유지했다면 주변에 나에게 도움을 줄만한 귀인을 만나게 될 것을 암시합니다.

파도가 잔잔해지는 꿈

거센 파도가 잠잠해지는 꿈은 고난과 역경, 날 힘들게 했던 걱정거리가 개운하게 해결될 것을 의미합니다. 그로 인해 심신이 평안해지고 하루하루가 즐거워질 꿈입니다.



거센 파도가 몰아치는 꿈

파도가 거세게 몰아치는 꿈의 경우 신상에 큰 변화가 생길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집안에 임산부가 있을 경우 태몽인 경우도 있는데, 이 경우는 그릇이 크고 씩씩하고 용감한 아들을 출산할 것을 의미합니다.

용이 파도위로 지나가는 꿈

파도를 유유히 지나가는 용을 보는 꿈은 대표적인 길몽입니다. 자신의 명예가 올라가고 세상에 이름을 크게 떨칠것을 암시하는 꿈이에요.

집안으로 파도가 밀려들어오는 꿈

파도가 쳐서 집이 무너지는 꿈의 경우는 흉몽이지만, 집안으로 파도가 밀려들어오는데 집이 멀쩡했다면 길몽에 해당하는 꿈입니다. 재물운이 상승해 경제적으로 풍족해지고 여유로워집니다.

흉몽

내 앞으로 파도가 밀려오는 꿈

파도가 내 앞으로 밀어닥치는 꿈의 경우 자신의 능력으로는 해결하기 버거운 일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만약 꿈에서 이 파도를 잘 피해갔거나 두려운 마음이 들지 않았다면, 기지를 발휘해 어려운 일을 처리해나갈 수 있을 것입니다.

거센 파도앞에 서는 꿈

거센 파도가 몰아치는 바다 앞에 서는 꿈은 별로 좋은 꿈은 아닙니다. 골치아픈 일이 생겨 신경을 많이 쓰게 되며, 사람과 사람 사이에서 갈등이 발생할 수 있으니 주의하라는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거친 파도를 보는 꿈

거칠게 몰아치는 파도를 보는 꿈이 심리몽일 경우 자신의 현재 상태가 안정되지 못하고 불안 초조하여 마음의 안정을 유지하고 있지 못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조금만 마음을 차분히 가라앉히고 일의 우선순위를 하나하나 작성하여 차분하게 진행시키도록 하세요.

강물이 파도로 변해 넘치는 꿈

거센 파도같은게 일어나 강물이 넘치는 꿈의 경우 이별수가 있으니 주의해야 합니다. 이혼이나 절교, 가까운 사람과의 이별을 암시하는 꿈에 해당하구요. 경제적인 손실이 있을 수 있습니다. 불필요한 지출을 줄이세요.

태풍이 불고 파도때문에 집이나 사람이 쓰러지는 꿈

태풍이 몰아치고 파도가 몰아쳐 사람이나 집, 건물이 무너지는 꿈의 경우 잘 나가던 기세가 한 풀 꺾일 것을 의미하는 흉몽입니다. 크게 마음고생할 일이 있을 것입니다. 이런 꿈을 꾸었다면 과욕과 교만을 버리고 항상 겸손한 마음가짐으로 임하시는 것이 좋아요.

파도 타는 꿈

내 스스로 파도를 타는 꿈은 안정에서 벗어나 모험이나 도전에 나서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에 해당합니다. 단, 레저의 목적으로 즐겁게 서핑을 하며 파도를 타는 꿈의 경우는 행복하고 즐거운 이벤트가 발생할 것을 의미하는 길몽입니다. (반흉반길)



바위에 파도가 부딪히는 꿈

바위에 파도가 와서 부딪히는 꿈은 대인관계에 문제가 발생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다툼이나 의견대립이 있을 수 있고 별 일 아닌걸로 얼굴을 붉힐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합니다.



잔잔한 물에서 갑자기 파도가 치는 꿈

큰 걱정없이 평안한 하루하루를 보내던 중, 생각치도 않았던 안 좋은 일이 발생해 걱정과 고민을 하게 됩니다. 자신에게 안 좋은 영향력을 행사하는 주위 사람으로 인해 힘든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물고기가 파도위로 힘들게 헤엄치는 꿈

파도 위를 힘겹게 헤엄치는 물고기를 본 꿈은 익숙하지 않고 낯선 환경에 닥치게 되고, 제대로 적응하지 못해 마음고생을 하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거센 파도를 보고 놀라 쓰러지는 꿈

험난한 파도를 보고 놀라 쓰러지는 꿈은 흉몽입니다. 미처 인지하지 못하고 대책이 없는 상황에서 힘든일을 맞딱드릴 수 있습니다. 꿈에서 쓰러진다는 의미는 속수무책으로 힘든 상황을 맞이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엄청난 파도가 몰아쳐 집이 부서지는 꿈

집채만한 파도가 집을 덮쳐 집이 부서진 꿈은 좋지 않은 일이 발생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일의 실패나 불길한 일이 발생할 수 있으니 지나친 모험이나 무리한 투자는 지양하시는 것을 권장합니다.

파도가 마을을 덮치는 꿈

집안에 우환이 발생하고 건강이 악화될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합니다. 무리한 활동을 삼가하고 꾸준한 운동을 통해 건강관리에 유의하시는 것이 좋겠네요.

바다 위 파도가 거세게 몰아치는 꿈

경제적으로 어려워지고 집안에 우환이 발생할 수 있고, 사람과 사람사이에 갈등이나 의견 대립이 생길 수 있으니 언행을 차분하게 가져가시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파도가 몰아쳐 등대가 부서지는 꿈

파도때문에 등대가 부서진 경우, 사건이나 재난, 힘든 상황이 발생해 큰 곤경에 빠질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합니다.

거센 파도를 보고 놀라는 꿈

엄청난 높이의 거센 파도를 보고 놀라는 꿈을 꾸었다면 안좋은 일이 발생할 수 있으니 주의하라는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생각치도 못했던 사건,사고가 발생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파도에 죽은 물고기가 밀려나오는 꿈

죽은 고래나 물고기가 파도와 함께 밀려나온 꿈의 경우 좋지 않은 파도 꿈입니다. 이제껏 잘 진행되던 일들에 장애물이 발생할 수 있으며, 노력한 만큼의 성과가 나오지 않아 마음고생할 수 있습니다.

파도를 보고 도망치는 꿈

거센 파도를 보고 놀라서 도망치는 꿈의 경우, 자신의 능력과 힘으로는 벅찬 일거리를 맡을 수 있습니다. 또 잘 진행되던 일이 주변 상황으로 인해 잠시 주춤할 수 있습니다.

파도가 몰아쳐 배가 뒤집히는 꿈

거센 파도로 인해 배가 뒤집히는 꿈은 주변 사람들때문에 신경쓸 일이 발생할 것을 의미합니다. 직장 동료나 부하직원과의 사이가 나빠질 수 있고, 사랑하는 사람과 관련해 좋지 않은 일이 생길 수 있어요.

컴컴한 바다위로 파도가 몰아치는 꿈

어두컴컴한 바다에 거세게 몰아치는 파도를 본 꿈은 현실에서 큰 위기가 찾아올 수 있으니 주의하라는 꿈입니다. 무리한 계획이나 무모한 투자는 자제하시는 것이 좋으며, 돌다리를 건너듯 안정을 추구해야 할 시기입니다.

배가 파도속으로 사라지는 꿈

파도 속으로 배가 사라지는 꿈의 경우 좋지 않은 꿈입니다. 그동안 유지되던 행복, 여유, 성공이 사라지고 힘든 나날을 보낼 수 있으니 주의하라는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파도 꿈이 생각보다 흉몽인 경우가 많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꿈에 등장하는 물은 잔잔할 수록 안정을 의미하는데, 파도의 경우 크고 높은 경우가 많기 때문인데요. 하루하루 차분하게 대처하고 생활하면 나쁜 기운을 충분히 피해나갈 수 있습니다. 오늘도 행복하시고 좋은 꿈 꾸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