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테토칩 김치사발면맛 후기

1980년 출시이후 오랜 세월 국내 감자칩 시장에서 사랑받아온 농심 포테토칩. 나름 합리적인 가격대에 얇으면서 바삭거리는 식감때문에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과자다. 

 

프링글스처럼 포테토칩 역시 다양한 종류가 있다. 샤워크림 어니언맛, 콘치즈맛,참치마요맛 등등 아주 많다. 그중에서 내 시선을 사로잡은게 바로 포테토칩 김치사발면맛. 생라면에 라면스프 뿌려먹는걸 좋아하는 내 입맛에 잘 맞을거 같아서 한봉지 구매해서 맛을 보았다. 

 

짭짤하니 맛났던 김치사발면맛 포테토칩

 

 

과자에 사발면 사진이 들어가 있는게 이색적이다.

 

전체적으로 김치의 시그니처 컬러인 빨간색 색감인데, 은근히 식욕을 자극하는 느낌. 마트에서 보자마자 뭔가에 홀린듯 구매했다. 

 

 

국내최초 100% 리얼 감자칩이라고 적혀있다.

 

감자에 밀가루를 섞은게 아니라 생감자를 그대로 얇게 슬라이스해서 튀긴 제품. 

 

 

칼로리를 보니 30g당 175kcal. 

 

한 봉지가 60g이니 포테토칩 김치사발면맛 한봉지를 다 먹으면 총 350kcal가 된다. 짭짤한 라면스프맛이라 나트륨 함량이 높지 않을까 했는데 1일 영양성분 기준치 기준 9%. 생각보다 안높네.

 

 

 

봉지를 뜯어보니 예쁜 감자칩들이 나를 반겨준다.

 

제품보호 측면이라고는 하지만 공기가 반 이상. 열기전엔 빵빵한데 뜯어보면 양이 항상 적은거같은 느낌적인 느낌. 

 

 

요렇게 제품 중간중간 김치양념같은게 묻어있다. 

 

 

김치사발면 맛을 나름 잘 구현한 맛이었다. 감자칩에 라면스프 뿌려 먹는 느낌인데, 김치사발면 자체가 라면이니 뭐 당연하다고도 할 수 있겠다. 

 

김치맛이 나는 과자라니. 나름 획기적인 제품이랄까. 물론 특유의 짠맛때문에 호불호는 갈릴거 같긴 한데, 내 입맛에는 아주 잘 맞았다. 다음엔 포테토칩 참치마요맛을 사먹어봐야겠다. 

 

-내돈내산 후기-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twitter facebook naver band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