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 12찬 한판도시락, 반찬많은 편의점도시락

밥하기 귀찮거나 간단하게 한끼 때우고 싶을때 제일 만만한게 편의점 도시락이다. 집에서 볶고 지지고 하지 않아도 다양한 반찬을 저렴한 가격으로 맛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예전 편의점 도시락 반찬들은 가지수가 많지 않은 편이었는데 요즘 편의점 도시락들은 반찬 가지수도 다양하고 맛도 먹을만한게 많다. 이번에 사먹은건 CU편의점에서 파는 백종원표 12찬 한판 도시락이라는 제품이다. 무려 반찬이 12가지나 들어있어서 좋았다.

CU 12찬 한판도시락 구매후기


CU 12찬 한판도시락, 반찬많은 편의점도시락
CU 12찬 한판도시락 용량은 410g. 가격은 4,000원. 가성비가 나쁘지 않아 보인다. 음식에 관한 한 왠지 신뢰감을 주는 백종원님의 푸근한 얼굴이 반갑다.


냉장보관된 제품이라 김이 서려 있다. 맛있게 먹기 위해선 전자렌지에 들어갔다 나와야 한다.
반찬은 얼핏 보기에도 많아보인다. 내가 좋아하는 고기류부터 시작해서 소시지 계란말이, 나물류에 볶음김치까지.. 구성이 아주 알차보인다. 반면 밥의 양은 살짝 적은 느낌.
 


CU 12찬 한판도시락 뚜껑을 열면 이런 모습. 맛있을거 같은 느낌이 팍팍 드는 화려한 비쥬얼.
 


전자렌지 돌리는 시간은 가정용은 2분, 업소용은 1분 40초다. 전자렌지에 들어갔다 나오니 뜨끈뜨끈 김이 나는게 꽤나 식욕을 자극한다.


고슬고슬 맛있게 잘 지어진 쌀밥. 신동진미 햅쌀 사용. cu편의점 도시락에 들어있는 쌀밥은 죄다 신동진미다. 궁금해서 인터넷을 찾아봤더니 신동진미는 수분량이 적당하고 쌀알이 큰 편이라 밥맛이 좋다고. 뭐 그렇단다.


튀김류, 전류 좋아하는 내 취향 제대로 저격한 반찬들.
군만두에 완자, 돈까스, 고기튀김, 산적까지 튀김류 5종세트다. 전자렌지에 들어갔다 나온거라 방금 튀긴것처럼 바삭거리진 않았지만 그래도 맛은 있었다. 간도 적당했고.


요것도 괜찮았음.
감자채볶음,어묵볶음,시금치,볶음김치,장조림. 보관의 특성상 편의점 도시락 반찬은 쉽게 상하지 않는 볶음류가 많다. CU 12찬 한판도시락 반찬 맛은 평타 이상은 되는 듯.


마지막으로 내가 좋아하는 계란말이에 후추 뿌려진 소세지부침까지. 반찬들의 면면을 보면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구성이다. 물론 초딩입맛인 나에게도 아주 잘 맞는 편.




CU 12찬 한판도시락 반찬들에 대해 간단히 정리해보자면 장조림은 살짝 매운맛이 느껴졌고, 감자채볶음은 간간해서 좋았다. 튀김5종세트는 바삭함은 부족했지만 나름 괜찮았고 돈까스에서는 살짝 밀가루 맛이 느껴졌다.
전체적인 음식 간이 짜지 않고 적당한 편이라 좋았고 한번에 여러가지 반찬을 맛볼 수 있어서 나름 만족스러웠다. 다음에 한번쯤 더 사 먹을거 같다.
-내 돈 주고 사 먹은 솔직한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