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지텍 G533 무선헤드셋 구매후기, 실사용후기

평소 오버워치, 배그 등등 많은 게임을 즐기는 편이다. 요즘 온라인 게임은 유저들끼리 음성으로 대화하는 디코가 거의 필수적으로 요구되는 편이라 헤드셋이나 마이크 장비에 대한 관심도 커지는 추세다.
그동안 스탠드마이크에 무선이어폰 조합으로 디스코드를 이용해왔었는데, 이번에 지름신이 발동해 무선헤드셋을 하나 장만했다. 어떤걸 살까 고민하다 로지텍G533으로 골랐다. 두달 정도 사용했는데 나름 만족하는 중. 

가볍고 편안한 무선헤드셋, 로지텍G533 내돈내산 리뷰


로지텍 G533 무선헤드셋 구매후기, 실사용후기
 
모든 쇼핑이 그렇듯이 인터넷으로 사는게 제일 싸다. 나도 처음엔 인터넷으로 사야겠다 마음먹고 폭풍 검색에 나섰는데 가격은 저렴한데 병행제품도 많고 배송 기다리는것도 귀찮고 뭔가 신경쓰였다.
 
그래서 집 근처 xx마트로 달려가 정품으로 구매했다. 가격은 인터넷 대비 살짝 비쌌지만 a/s랑 이것저것 생각하니 그냥 오프라인 정품 제품사는게 더 나을 거 같았다. 
 


 



 

박스에 간단한 스펙이 적혀있다. 로지텍 G533 무선헤드셋은 7.1채널 DTS 서라운드 시스템을 적용한 제품이다.
 


 

2.4Ghz 무선 연결 지원으로 무선헤드셋이지만 유선과 별 차이가 없다고. 2달 정도 써보니 딜레이나 지연은 거의 느껴지지 않았다. 이건 살짝 인정.




 

박스를 열면 로지텍 G533 본체와 동글, 충전케이블, 설명서 등이 들어있다. 복잡할 거 없는 단순한 구성.
충전은 마이크로 5핀 충전기를 통해 충전이 가능하며, 한번 완충하면 최대 15시간 정도 사용이 가능하다. 물론 배터리는 소모품인지라 사용기간이 늘어날수록 유지시간이 떨어지는 건 당연한 일이다.
다행히 로지텍 G533는 배터리 교체를 지원한다. 배터리만 따로 구매해서 간단히 교체 후 쌩쌩하게 사용할 수 있다. 인터넷 해외사이트나 국내 오픈마켓에서 구매 가능하고 로지텍 G533 배터리 교체방법은 아래 영상을 참고하면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