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원한 등쿠션, 쿨젤 메모리폼 등쿠션 구매후기

요즘 의자에 앉아있는 시간이 많아지다보니 허리가 점점 아파오는 느낌이다. 더군다나 날씨까지 더워지면서 등에 땀이 차는 일도 많아졌다. 

허리도 편안하면서 등 부분도 시원했으면 좋겠다는 생각에 관련 제품들을 찾아봤다. 집 근처 홈플러스에 가보니 '씨케이폼 쿨젤 메모리폼 등쿠션' 제품이 눈에 띄었다. 메모리폼때문에 허리가 편안하고 쿨젤이 들어있어 등도 시원하다고 적혀있길래 바로 구매했다. 

 홈플러스 씨케이피 쿨젤 메모리폼 등쿠션 솔직 후기


집 앞 홈플러스에서 14,900원에 구매했다. 처음엔 대나무로 된 걸 살까 하다가 쿠션감이 부족할거 같아서 이걸로 골랐다. 

나름 저렴한 가격에 제품 마감도 괜찮은 느낌. 의자만 있다면 언제든지 당장 시원하라는 제품 카피가 눈에 띈다. 말처럼만 된다면 땡큐지. 올 여름을 부탁한다. 




부드러운 곡선 형태의 디자인이다. 시원한 쿨 원단에 쿨젤까지 들어있어 등에 차는 열기를 배출해주는 효과가 있다고 한다. 


설치방법(?)은 간단하다. 사용중인 의자에 저런식으로 올려주면 된다. 


상품을 직접 만져보라는 말에 만져봤더니 실제로 차가운 느낌이 들었다. 



'씨케이폼 쿨젤 메모리폼 등쿠션'은 쿨 원단, 쿨 젤 뿐만 아니라 고밀도 메모리폼도 함께 내장되어 있다. 몇일 사용해보니 쿠션이 꺼져도 금방금방 복원되어서 좋았다. 싸구려 스폰지를 사용한 등쿠션은 처음에는 편하지만 금방 쿠션이 꺼져서 나중에는 허리가 더 아픈 경우가 많다. 


편해보여서 좋다고 산 일명 사장님 의자. 가죽이라 여름엔 너무 덥다는 게 함정. 쿨젤 메모리폼 등쿠션을 장착하고 영화 한 편 때려줬다. 

허리가 편안하고 등판 부분도 전보다 시원한 느낌이 들어서 쾌적하게 영화를 감상할 수 있었다. 



등부분에 쿨젤이 촘촘히 깔려있고 매쉬 원단으로 한겹 덧대어져 있어서 시원함을 살린 제품이다. 

처음엔 만오천원 돈 날리는 거 아닌가 생각했는데 사용해보니 썩 괜찮았다. 메모리폼의 적당한 쿠션감도 좋고, 쿨 원단과 쿨젤때문에 컴퓨터를 장시간 해도 시원하고 쾌적한 느낌을 받을 수 있었다. 전체적으로 만족하는 제품이다.  

-내 돈 주고 사서 사용해본 후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