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 내리는 꿈, 눈 오는 꿈 해몽

오늘은 눈 오는 꿈 해몽에 대해서 알아볼거에요. 하늘에서 내리는 새하얀 눈은 사람을 기분좋게 하고 마음이 깨끗하게 정화되는 느낌을 받는게 일반적인데요. 눈 내리는 꿈 해몽 역시 좋은 의미로 해석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눈이 내리는 상황이나 눈이 내릴때 느낀 기분에 따라 약간씩 해몽이 달라지기도 하죠. 오늘은 여러가지 상황별 눈 오는 꿈 해몽에 대해서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할게요.

 

눈 오는 꿈, 눈 내리는 꿈 해몽 풀이

눈 내리는 꿈, 눈 오는 꿈 해몽


 

함박눈 내리는 꿈

하늘에서 함박눈에 내리는 꿈은 아주 좋은 길몽입니다. 원하는 일이나 진행중인 일이 척척 해결되고 운영하는 사업체가 발전할 운을 갖고 있습니다. 경제적으로 여유로워질 것을 의미하기도 합니다. 
 

눈이 많이 오는 꿈

눈이 펑펑 많이 내리는 꿈의 경우 좋은 꿈입니다. 좋은 기운이 내 곁에 가득할 것을 의미하구요. 원하는 바를 이룰 수 있습니다. 다만 보기 좋게 많이 오는 경우에 해당하구요. 진눈깨비나 회오리처럼 내리는 눈은 상황이 좋지 않음을 나타내입니다. 
 

특정 장소에만 눈이 오는 꿈

눈이 골고루 오는 게 아니라 특정 장소(마당이나 화장실, 들판 등등)에 집중해서 내리는 꿈의 경우 좋지 않은 소식을 듣게 되고 그로 인해 마음고생을 심하게 하게 될 것을 암시합니다. 
 


 

 

눈이 쌓인 들판을 보는 꿈

눈이 소복히 쌓인 들판을 바라보는 꿈 역시 길몽입니다. 진행중인 일이 장애물 없이 순조롭게 술술 풀릴 것을 의미하는 좋은 꿈입니다. 
 

창밖으로 눈 오는 꿈

창문밖으로 눈이 내리는 꿈을 꾸었다면 심리몽적인 측면으로 해석이 가능합니다. 자신이 간절히 원하고 바라는 일이 생각처럼 잘 되지 않아 스트레스를 받고 있는 상태입니다. 창문을 사이에 두고 현실과 이상의 차이에서 고민을 하게 됩니다. 
 


 

 

눈을 쓰는 꿈, 눈 청소하는 꿈

마당이나 길에 쌓인 눈을 청소하거나 빗자루로 쓸어내는 꿈의 경우는 원하는 바를 이루고 좋은 성과를 얻게 될 것을 의미하는 좋은 꿈입니다.
 
 

애인과 함께 눈 오는 걸 보는 꿈

연인과 눈이 내리는 것을 감상한 꿈의 경우 서로간의 믿음이 상승하고 애정이 돈독해질 것을 의미하는 좋은 꿈입니다. 신뢰를 바탕으로 더 좋은 관계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여름에 눈이 내리는 꿈

눈은 겨울에 내려야 정상인데 꿈 속 계절이 한여름인데  눈이 내리는 상황이었다면 큰 우환이 찾아올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합니다. 건강이 악화되지 않도록 건강관리에 유념하시는 것이 좋아요. 
 


 

 

눈을 뭉쳐 눈덩이 만드는 꿈

눈을 모아서 큰 눈덩이를 만드는 꿈은 재물꿈에 해당합니다. 돈이나 재물이 늘어나고 이익을 통해 경제적으로 여유있는 생활을 영위할 수 있게 될 것입니다. 
 
 

눈 사이로 꽃이 피어있는 꿈

새하얀 눈밭 사이로 꽃이 피어나 있는 꿈의 경우 애정운이 올라갈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평생의 반려자를 얻게 되거나 바라던 이상형의 이성을 만날 수 있습니다. 
 
 

눈사태로 건물이 무너지는 꿈

눈이 너무 많이 와서 건물이 무너지는 꿈이나 눈사태로 건물이 무너지는 꿈의 경우 나의 신상에 큰 변화가 찾아올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눈이 펑펑 내리는 꿈

하늘에서 눈이 펑펑 오는 꿈은 아주 좋은 꿈입니다. 나의 위치가 올라가고 많은 사람들의 부러움을 받을 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
 


 

 

진눈깨비 내리는 꿈

새하얀 눈이 탐스럽고 예쁘게 내리는 게 아니라 진눈깨비가 기분나쁘게 내리는 꿈의 경우 일의 중단이나 실패, 어려운 일을 겪게 될 것을 암시하는 흉몽입니다. 
 
 

산꼭대기에 눈이 쌓여있는 꿈 

높은 산 위에 하얀 눈이 쌓여있는 꿈의 경우 명예가 올라가고 내 주위에 능력있고 생각이 깊은 든든한 지인을 곁에 두게 될 것을 암시하는 길몽에 해당해요. 
 


 

 
 

방에 눈이 쌓여있는 꿈

방안에 눈이 쌓여있거나 방안에 눈이 내리는 꿈의 경우 일복이 늘어날 것을 상징하는 꿈입니다. 사업체를 운영중이라면 사업이 발전할 것이고 무직자인 경우 직장에 취업할 운이 작용할 수 있답니다. 좋은 꿈이에요. 
 

눈이 쌓여 길이 막힌 꿈

눈이 너무 많이 와서 길이 막혀버린 꿈의 경우는 흉몽에 해당합니다. 집안에 우환이 생기고 잘 진행되던 일이 장애를 만나 어려움을 겪을 수 있습니다. 
 
 

하늘에서 내리는 눈을 받아먹는 꿈

하늘에서 떨어지는 눈을 입으로 받아먹는 꿈의 경우 괜찮은 꿈입니다. 과거의 자신보다 한단계 더 발전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눈밭에서 구르면서 재미있게 노는 꿈

새야한 눈밭위를 구르며 즐겁게 노는 꿈의 경우 아주 좋은 꿈입니다. 자신을 가로막고 있던 장애나 고민들이 해결될 것이며 심심이 편안하여 하루하루가 즐거운 삶을 살게 될 것입니다. 
 


 

 
 

눈이 쌓인 산으로 올라가는 꿈

눈이 쌓여있는 산으로 등산하는 꿈의 경우 명예운이 상승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본인의 현재 위치보다 더 높은 곳으로 한단계 발전할 꿈입니다. 좋은 직장에 갈 수도 있고 원하는 곳에 합격할수도 있습니다. 
 
 
 

세찬 눈보라 날리는 꿈

얌전하게 내리는 눈이 아니라 눈보라가 세차게 날리는 꿈의 경우 궂은 일이 발생해 힘든 시간을 겪게 될 것을 암시하는 흉몽입니다. 이런 꿈을 꾸었다면 차분히 몸을 사리는 것도 좋습니다. 
 
 

눈사람을 망가트리는 꿈

귀여운 눈사람을 망가트리는 꿈의 경우 되는 일이 없어서 스트레스를 받고 있는 현재 상황이 꿈으로 반영된 심몽으로 볼 수 있구요. 심리몽이 아닌 경우라면 다 된 일을 그르칠 수 있으니 주의하라는 경고의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눈 쌓인 스키장에서 스키타는 꿈

하얀 눈이 쌓인 스키장에서 스키나 눈썰매, 보드를 타는 꿈은 걱정거리없이 편안한 생활을 누릴것을 의미하는 길몽입니다. 
 

눈이 녹아 없어지는 꿈

쌓인 눈이 녹아서 없어지는 꿈의 경우 경제적인 손실을 상징하는 것으로 봅니다. 불필요한 지출이 없도록 경제관념을 투철히 갖고 절약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나무위에 눈이 쌓여있는 꿈

평평한 들판에 눈이 쌓인건 길몽이지만 나뭇가지 위로 눈이 쌓여있는 꿈은 감당할 수 없는 일을 떠맡게 되어 정신적인 스트레스를 받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빨간 눈이 내리는 꿈

하얀 눈이 아닌 빨간 눈이 내리는 꿈. 생각만 해도 참 기괴한데요. 해몽 결과도 비교적 좋지 않은 꿈입니다. 대인관계가 악화되고 다툼이나 분쟁이 있을 수 있습니다. 
 
 

옷에 눈이 묻는 꿈

하늘에서 내리는 눈이 내 옷에 묻는 꿈의 경우 소원하던 일이 이뤄지고 마음이 편안해질 것을 의미하는 괜찮은 꿈입니다. 
 
 

눈 때문에 길을 잃어버린 꿈

이런 꿈의 경우 자신이 하고자 하는 일이 무엇인지 방향을 잡지 못해 어려움을 겪을 꿈입니다. 또 가까운 사람과 좋지 않은 일로 인해 이별수가 발생할 수도 있어요. 
 
 

눈싸움 하는 꿈

다른 사람과 눈싸움하는 꿈의 경우 현실에서도 한가지 목표나 결과를 두고 다른 사람과 경쟁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에 해당합니다. 
 


 

 

눈이 내려 길이 미끄러운 꿈

눈때문에 길이 얼어붙어 미끄러운 꿈의 경우 현실에서도 여러가지 주변 상황때문에 힘든 일을 겪게 되고 원하는대로 일이 진행되지 않을 것을 의미합니다.
 
 

눈길을 걸어가는 꿈

눈이 쌓여있는 길을 걸어가는 꿈의 경우 어떻게 걸었는지가 중요합니다. 눈이 너무 많아 걷기가 힘들었는데 억지로 한발한발 앞으로 나아갔다면 힘든 장애를 만날 것을 의미하구요. 눈길을 즐거운 마음으로 잘 걸어갔다면 바라던 바를 성취하고 재물이 늘어날 것을 의미하는 길몽입니다. 
 
 

눈이 비로 바뀌는 꿈

하얗게 내리던 눈이 비로 변하는 꿈의 경우 자신이 투자한 시간이나 노력에 비해 결과가 신통치 않아서 힘들어 질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눈 내리는 꿈, 눈 오는 꿈 해몽이었습니다. 오늘도 즐거운 꿈 꾸시고 건강한 하루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