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 편의점 참치&불고기 반반김밥 후기

김밥하면 제일 먼저 생각나는게 저렴이 김밥 브랜드 김밥천국이다. 하지만 울 동네에는 김밥천국이 없다. 그래서 김밥이 먹고싶을땐 가까운 편의점을 이용하곤 한다. 오늘 포스팅할 제품은 CU 편의점 참치&불고기 반반김밥이다. 한번에 불고기김밥과 참치김밥을 동시에 즐길 수 있어서 나름 괜찮았다.

CU 참치&불고기 반반김밥 사먹은 후기


CU 편의점 참치&불고기 반반김밥 후기

 

1줄에 2,200원이다.  김밥속이 나름 실해보이는게 뜯기전부터 기대감이 컸다. 
 


 

참치김밥에는 살코기참치가 들어있고 불고기김밥에는 양념된 돼지불고기가 들어있는 제품이다.
 


 

cu 먹거리 제품을 보면 신동진미쌀을 썼다는 문구를 항상 확인할 수 있다. 김은 완도김. 
 
냉장보관된 제품이기 때문에 먹을때는 전자렌지에 살짝 돌려야 한다. 700w 기준 40초, 1000w 기준 30초동안 돌려주면 된다. (김이 눅눅해지는게 싫어서 전자렌지에 안돌리고 먹어본적 있는데 밥이 너무 차가워서 별로였다. 전자렌지 돌려먹는걸 추천.)
 


 

[ CU 참치&불고기 반반 김밥 중량과 칼로리 ]
 
205g. 343kcal. 김밥천국이나 집에서 마는 김밥에 비해 중량은 살짝 부족하다. 개인적으로 양은 살짝 아쉽지만 김밥속 재료가 실해서 자주 사먹는 편이다. 


 

전에 포스팅했던 계란참치마요 김밥과 마찬가지로 총 8조각의 김밥이 들어있다. (불고기김밥 4조각+ 참치김밥 4조각) 김밥꼬투리 부분이 없는건 살짝 아쉽게 느껴진다.
 


 

반을 갈라보니 김밥속 재료가 보인다. 한눈에 보기에도 맛있어 보인다. 밥알도 떡지지 않고 고슬고슬 잘 지어졌다는걸 확인할 수 있다. 


이건 참치김밥. 
 
마요네즈 양념에 참치,햄,당근에 맛살도 보인다. 참치에 부드러운 마요네즈 양념이 되어있기 때문에 퍽퍽하지 않고 촉촉한 편이다. 풍미가 제법 괜찮다. 
 


이건 불고기김밥이다. 살짝 단짠스러운 양념에 절여진 돼지불고기에 당근과 단무지도 들어있다. 고기는 쫄깃하니 맛있었고 당근도 적당히 익혀져있어 좋았다. 참치김밥도 맛있었지만 개인적으로 이 불고기김밥이 더 좋았다. 
-내 돈 주고 사 먹은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