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 꿈, 어린 아이 나오는 꿈 해몽

오늘은 어린 아이 꿈 해몽에 대해서 알아볼 거에요. 현실속의 어린 아이는 작고 귀여우면서 보기만 해도 기분 좋아지는 존재인데요. 꿈에 등장하는 어린 아이의 경우 고민거리,걱정거리나 어려운 난관으로 해석하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그렇다고 해서 모든 어린 아이 꿈이 다 흉몽은 아닙니다. 몇몇 상황에서는 길몽으로 풀이되기도 하는데요. 여러가지 상황별 아이 꿈 해몽에 대해 알아보도록 할게요.
 

아이가 나오는 꿈, 어린 아이 꿈 해몽

아이 꿈, 어린 아이 나오는 꿈 해몽

 

내가 어린 아이가 되는 꿈

현실에선 어른인 내가 꿈에서는 어린 아이의 모습을 하고 있을 경우 심리몽으로 보는 게 일반적입니다. 현실에서 고통스럽고 힘겨운 상황에 놓여있을때 이런 꿈을 꾸게 되는데요. 걱정없던 어린 아이이 시절로 돌아가고싶은 마음이 은연중에 꿈으로 표현된 경우입니다. 
 
그 외 다른 해몽으로는 자신보다 손아랫사람 (동생이나 후배, 또는 자식 등등) 에게 좋지 않은 일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어린 아이가 똥을 만지는 꿈

꿈해몽에 조금이라도 관심이 있으신 분들이라면 똥이 금전운, 재물을 상징한다는 건 잘 알고 계실텐데요. 어린 아이가 똥을 만지고 있는 꿈은 다양한 곳에서 재물을 얻을 기회가 생길 것을 의미하는 길몽에 해당합니다. 
 


 

우는 아이 달래는 꿈

울고 있는 어린 아이를 달래주는 꿈의 경우 별로 좋은 꿈은 아닙니다. 힘들고 어려운 상황으로 인해 추진중이던 일에 브레이크가 걸릴 수 있습니다. 그로 인해 정신적으로 힘든 시간을 보내게 됩니다. 
 

어린 아이를 잃어버리는 꿈

현실에서 어린 아이를 잃어버렸다면 눈 앞이 캄캄하고 정신적으로 큰 충격일 수 있지만 꿈 해몽의 관점에서 본다면 나쁜 꿈은 아닙니다. 꿈속의 어린 아이가 상징하는 힘들고 어려웠던 일들이 잘 해소될 것을 의미한답니다. 
 


 

누군가가 어린 아이를 데려다주는 꿈

어떤 사람이 어린 아이를 나에게 데려오는 꿈의 경우 태몽으로 보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데리고 온 사람의 풍채나 행색이 깔끔하고 점잖아 보일수록 좋은 태몽인데요. 머리가 좋고 사회에서 명예운이 높은 아이를 낳을 것을 암시합니다. 
 


 

어린 아이가 똥을 만지며 노는 꿈

똥을 만지고 노는 어린 아이를 본 꿈의 경우 대표적인 재물 꿈입니다. 원하는 것 이상의 큰 수익을 얻을 수 있을 것이며 경제적으로 크게 여유로워질 것을 의미합니다. 
 

내가 아는 사람이 아이로 보이는 꿈

현실에서 내가 알고 있는 사람이 (현실에선 아이가 아닌데도) 아이로 보이는 꿈을 꿀 때가 있습니다. 이런 꿈의 경우 그 사람보다 내가 훨씬 우월하다는 심리적 자신감이 꿈으로 드러난 심리몽에 가깝습니다. 
 


 
 

아이가 바다로 들어가는 꿈

어린 아이가 바다로 뛰어드는 꿈의 경우 넓은 바다의 품에서 안정을 찾고자 하는 마음이 투영된 꿈입니다. 지금 잘 안 풀리는 일이나 힘든 고민거리가 있을때 이런 꿈을 꾸는 경우가 있습니다. 마음을 차분하게 잡수시고 충분한 휴식을 통해 컨디션을 끌어올리시는 것이 좋습니다. 
 


 

어린 아이에게 젖 먹이는 꿈

아이에게 젖 먹이는 꿈의 경우 탄탄한 계획과 실천으로 목적했던 일을 훌륭하게 성사시킬 것을 의미하는 좋은 꿈입니다. 지금 진행중인 일이 있다면 좋은 결과를 기대해봐도 좋을 것입니다. 
 
 
 

내가 어린 아이가 되어 응석부리는 꿈

현실에선 어른인 내가 꿈속에서 어린 아이가 되어 부모님께 응석을 부리고 있었다면 별로 좋은 의미의 꿈은 아닙니다. 현실에서 진퇴양난의 상황에 빠져 큰 스트레스를 받고 있을 경우 이런 꿈을 꾸게 됩니다. 혼자만의 힘으로 해결할 수 없는 문제때문에 다른 사람의 도움을 바라고 있는 상태입니다. 
 


 
 

어린 아이를 죽이는 꿈

죽이는 꿈은 예로부터 길몽으로 보는 경우가 많습니다. 아이를 죽이는 꿈 역시 힘든 역경과 고민거리를 한번에 해결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안 풀리던 일이 술술 잘 풀릴 것입니다. 현실과 반대로 해몽하는 대표적인 경우죠. 
 

어린 아이가 편지를 전해주는 꿈

아이가 나에게 다가와 편지를 주고가는 꿈의 경우 길몽으로 보긴 어려워요. 가까운 사람과 감정싸움을 하게 될 일이 있으니 조심하라는 의미를 담고 있는 꿈입니다. 
 


 

내 몸에 어린 아이 똥이 묻어 기분나빠한 꿈

똥 꿈이 길몽이긴 하지만 이 경우는 아닙니다. 어린 아이가 싼 똥이 내 몸에 묻어 기분나쁜 느낌을 받은 꿈은 현실에서도 좋지 못한 기분을 느낄 수 있습니다. 망신스러운 경험을 하게 되거나 대인관계가 악화될 수 있습니다. 
 

어린 아이가 작아지는 꿈

귀여운 어린 아이가 꿈속에서 더 많이 작아진 경우는 자신의 입지가 줄어들고 힘든 상황에 놓일 수 있음을 경고하는 꿈이구요. 만약 그 아이가 내가 아는 아이라면 그 아이의 주변에 좋지 않은 일이 발생할 수 있으니 주의하라는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어린 아이 이빨이 새로나는 꿈

어린 아이 입 안에 새 이빨이 난 꿈의 경우 대표적인 길몽입니다. 집안 살림이 여유로워지고 어렵고 힘든 고비를 넘기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새로 나는 이빨은 바라던 바가 이뤄지고 나쁜 것이 물러가고 좋은 일이 찾아올 것을 상징해요. 
 


 
 

내가 어린 아이가 되어 우는 꿈

지금의 상황이 너무 힘들어서 어린 시절로 돌아가고 싶을때 이런 꿈을 꾸게 됩니다. 별로 좋은 꿈으로 볼 순 없지만 꿈에서 엉엉 소리내어 크게 울었다면 좋은 반전의 기회가 가까이 있음을 의미합니다. 반흉반길로 볼 수 있습니다. 
 

아이가 책을 보고 있는 꿈

책을 읽고 있는 아이를 보는 꿈의 경우 태몽으로 보는 것이 일반적이에요. 학문에 능통한 똑똑한 아이를 낳을 것을 의미합니다. 이미 자식이 있는 상태에서 이런 꿈을 꾸었다면 아이의 학업 성적이 올라갈 것을 기대해볼 수 있습니다. 
 

내가 어린 아이를 버리는 꿈

현실에선 절대 있어서도 안되는 일이지만 꿈에서는 충분히 있을 수 있는 일이죠. 이런 꿈의 경우는 길몽에 해당합니다. 나의 힘든 상황이나 문제점이 깔끔하게 해결되고 라이벌과의 경쟁에서 우위를 점하게 됩니다. 
 
 

어린 아이가 소리내어 웃는 꿈

어린 아이 웃음소리만큼 기분좋은 소리가 있을까요? 들으면 유쾌해지는데요. 꿈 해몽으로 보면 좋지 않은 꿈에 해당한답니다. 많은 사람 앞에서 망신스러운 일을 겪게 되거나 자신의 실수로 인해 주변 사람들에게 질책을 당할 수 있습니다. 
 


 

죽어있는 어린 아이를 보는 꿈

좋은 꿈이에요. 어린 아이 시체를 보는 꿈은 오랫동안 해결되지 않아 괴로워했던 문제점이 개운하게 해결될 것을 의미합니다. 또 내가 추진중인 일이나 벌여놓은 사업이 크게 번창할 것을 암시하기도 합니다. 
 
 

어린 아이를 때리는 꿈, 아이 야단치는 꿈

아이를 때리거나 야단치는 꿈의 경우, 자기자신의 부족함에 실망하여 자책하는 마음이 담겨 있는 꿈입니다. 본인이 지금 게을러지거나 매너리즘에 빠져있는건 아닌지 한번 점검해보시는것이 좋겠네요. 또 다른 해몽으로는 꿈에 나타난 어린 아이가 내가 알고 있는 아이일 경우 그 아이에게 좋지 않은 일이 발생할 수 있으니 신경을 쓰는게 좋습니다. 
 

모르는 어린 아이가 날 따라오는 꿈

모르는 애가 날 뒤따라오는 꿈의 경우 좋지 않은 꿈입니다. 자력으로 해결하기 힘든 문제거리가 발생할 것을 의미합니다. 그로 인해 정신적으로 힘든 상황에 놓이게 될 것을 암시합니다. 
 


 
 

어린 아이 업고 있는 꿈

어린 아이를 등에 업고 있는 꿈의 경우 별로 좋은 꿈은 아니에요. 원치 않는 일을 떠맡게 될 수 있습니다. 그로 인해 정신적인 스트레스를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원하지 않는 일이라면 단호하게 거절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어린 아이가 울고 있는 꿈

울고 있는 어린 아이를 보는 꿈의 경우 경고의 의미가 담겨져 있습니다. 현실에서 쉽게 해결되지 않는 일로 인해 마음고생을 할 수 있겠구요. 이 꿈을 꾼 사람에게 자식이 있을 경우 자녀의 심리상태가 현재 안정을 못찾고 있다고 볼 수 있습니다. 
 


 
 

어린 아이가 손가락을 빨고 있는 꿈

손가락을 빨고 있는 아이를 본 꿈의 경우 집안에 안좋은 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 특히 엄지손가락의 경우는 집안의 어른인 부모님에게 우환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아이를 임신하는 꿈

임신은 새로운 시작, 결실을 의미하는 길몽입니다. 이미 결혼을 하신 분이 이런 꿈을 꾸었다면 집안에 경사스러운 일이 생길 것을 의미하며, 미혼인 분이 이런 꿈을 꾼 경우 좋은 인연을 만날 수 있는 기회가 찾아올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어린 아이 꿈 해몽에 대해서 알아봤어요. 아이가 꿈에서는 근심거리나 우환을 상징하는 것이 일반적이다보니 아무래도 안좋은 내용들이 많은데요. 차분하게 생활하시면 나쁜 운도 피해갈 수 있습니다. 좋은 일들만 가득하시고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