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개 꿈, 조개 먹는 꿈 해몽

오늘은 조개 꿈 해몽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쫄깃한 식감에 감칠맛 나는 조개는 많은 사람들이 좋아하는 식재료 중의 하나인데요. 꿈에 등장했을 경우 나의 세력, 이권이 상승한다고 봐서 길몽으로 보는 경우가 많습니다.

 
꿈에 등장하는 조개가 싱싱하고 상태가 좋을수록 길한 기운은 더 강해지는데요. 꿈 내용은 사람마다 천차만별이죠. 여러가지 상황별 조개 꿈 해몽에 대해서 꼼꼼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조개 먹는 꿈, 조개 꿈 해몽 알아볼게요

조개 꿈, 조개 먹는 꿈 해몽


 

조개 잡는 꿈

바닷가나 냇가 등에서 조개를 잡는 꿈의 경우 사업이 확장되고 경제적으로 풍요로워질 것을 의미하는 좋은 꿈에 해당합니다. 또 임산부가 이런 꿈을 꾼 경우 태몽으로 볼 수 있는데요. 돈 걱정없이 풍요로운 삶을 살아갈 여자아이를 낳을 것으로 해석할 수 있습니다. 
 


 

조개 삶는 꿈

조개 꿈이 대체로 길몽에 해당하지만 조개를 삶으면 조개가 죽는 것이기 때문에 그다지 좋은 꿈은 아닙니다. 원치 않는 손해를 입게 되거나 불필요한 지출이 많아질 수 있습니다. 
 

깊은 바다속에서 조개를 보는 꿈

깊은 바다물 안에 조개가 보이는 꿈의 경우 아무도 생각하지 못했던 본인만의 독창적인 아이디어를 얻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잘 활용하면 큰 수익을 기대해볼 수 있습니다. 
 

바닷가에서 조개를 엄청 많이 잡는 꿈

조개를 하나하나 조금씩 잡아도 길몽으로 해석되는데 엄청 많이 잡았다면 더할나위없이 좋은 꿈입니다. 일거리가 많아지고 수익도 함께 올라갈 수 있습니다. 풍요로운 생활을 영위할 수 있을 것이며, 애정운도 상승해 이성에게 인기도 올라갈 꿈입니다. 
 


 

조개들이 다닥다닥 붙어있는 꿈

조개들이 무리지어 붙어있는 꿈의 경우 아주 좋은 꿈입니다. 자신이 노력한것 이상의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태몽으로 해석하게 되면 다방면에 재능이 많은 아이를 낳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조개껍질을 담는 꿈

그릇이나 통에 조개껍질을 담는 꿈은 반흉반길입니다. 여러가지 일을 동시에 진행하며 그 성과를 거둬들일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석할 수도 있고, 그만큼 많은 곳에 신경을 쓰다보니 정신적으로 스트레스를 받을 수도 있습니다. 
 


 

조개에서 진주가 나오는 꿈

조개를 열었더니 안에 진주가 있는 꿈의 경우 길몽에 해당합니다. 원하는 바를 별 어려움없이 성취하게 되며 답답하게 막혀있던 일들이 일순간에 시원하게 해결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나무에서 조개가 나오는 꿈

나무에서 조개라니 생뚱맞은 상황이지만 해몽상으로는 괜찮은 꿈입니다. 누구도 생각하지 못할 괜찮은 아이디어를 통해 좋은 작품을 발표할 수 있을 것입니다. 태몽으로 해석하는 경우는 머리가 좋고 재주가 많은 아이를 낳을 것을 암시합니다. 
 
 

조개를 죽이는 꿈

살아있는 조개를 죽이는 꿈의 경우 길한 기운을 깨트리는 것과 같기 때문에 별로 좋은 꿈은 아닙니다. 구설이나 기분 나쁜 일에 연루될 수 있으니 언행을 차분히 하시는 걸 추천드려요. 
 


 

조개 줍는 꿈

조개 줍는 꿈은 생각지도 않았던 이익이나 재물을 취득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수익과 결실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자신이 진행중인 작업물이 있거나 창작중인 작품이 있다면 훌륭하게 잘 마무리할 수 있을 것을 암시합니다. 
 
 

조개를 까서 그릇에 담는 꿈

조개를 하나하나 까서 조개살을 그릇에 답는 꿈의 경우 추진중인 일이 순조롭게 잘 풀리고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지금처럼 계속해서 정진해 나가시면 좋은 결과가 있을 것입니다. 
 
 

조개에 발가락을 물리는 꿈

조개가 발가락을 무는 꿈은 자신이 진행중인 일이 주변의 도움을 받아 순조롭게 잘 추진되고 있음을 의미하는 길몽에 해당합니다. 

조개젓에 밥 먹는 꿈

짭짤하고 맛있는 조개젓이랑 밥 먹는 꿈의 경우 컨디션이 악화되어 건강이 안 좋아질 수 있으니 주의하라는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충분한 휴식과 적당한 운동으로 좋은 컨디션을 유지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그릇에 조개가 가득 담겨있는 꿈

그릇안에 가득 담긴 조개를 보는 꿈은 횡재수나 목돈을 손에 쥐게 될 재물꿈으로 해석합니다. 한동안 걱정없이 풍요로운 삶을 즐길 수 있는 기회가 올것입니다. 
 


 

하늘에서 떨어지는 조개를 받아먹는 꿈

조개가 하늘에서 떨어집니다. 이것을 입으로 받아먹은 꿈의 경우 풍족한 재물이 생기거나 유리한 권리를 쟁취할 수 있을 것을 상징하는 길한 꿈입니다. 
 
 

갯벌에서 조개 잡는 꿈

갯벌에서 손으로 조개를 잡는 꿈의 경우 애정운이 상승해 좋은 인연을 만날 수 있을 것을 의미합니다. 또 지금까지 진행해오던 일이 마무리 단계에 접어들어 좋은 결과물을 얻을 수 있는 시기가 되었다는 것을 의미하기도 합니다. 
 


 
 

바다에서 헤엄치면서 조개 잡는 꿈

바다를 헤엄쳐다니면서 조개를 잡는 꿈 해몽은 재물운이 크게 상승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재수 좋은 일이 생기고 생각지도 않았던 곳에서 많은 돈을 얻게 될 길몽에 해당합니다. 
 

산에서 조개 잡는 꿈

바다에 사는 조개를 산에서 잡았다? 상식적으로는 이해하기 힘든 상황이지만 꿈에서는 가능한 일이죠. 산에서 조개 잡는 꿈의 경우 관심있는 분야에서 다양한 정보들을 취득하게 되며, 본인의 사업이 번창하여 많은 수익을 얻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조개 껍데기를 열어보는 꿈

꽉 닫혀있는 조개의 입을 벌려 껍데기를 열어보는 꿈의 경우 아주 좋은 꿈입니다. 나의 명예가 올라가고 사회적으로 높은 위치를 차지할 수 있을 것이며 임산부가 이런 꿈을 꾼 경우에는 사회적으로 성공할 아들을 낳을 것으로 보기도 합니다. 
 

조개껍질이 자갈로 변하는 꿈

다 먹고 남은 조개껍질은 그 자체로 큰 쓸모가 없죠. 이런 조개껍질이 자갈로 변하는 꿈의 경우 좋은 꿈입니다. 다른 사람들이 미처 생각하지 못했던 좋은 아이디어를 발견하게 되고 그로 인해 큰 이익을 올릴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바닷물이 빠지면서 조개가 보이는 꿈

썰물이 빠지면서 바닷가에 조개들이 보이는 꿈의 경우 노력한 것 이상으로 큰 결실을 얻게 된다는 의미를 담고 있는 길몽입니다. 경제적으로 많이 여유로워질 꿈입니다. 
 
 

조개껍데기가 화려한 꿈

화려하게 반짝거리는 조개껍데기를 본 꿈은 아주 좋습니다. 반짝거리고 화려한 것은 명예를 상징하거든요. 이런 꿈은 사회적으로 성공하고 출세할 것을 의미합니다. 그로 인해 자신의 명예도 높아질 수 있겠죠. 
 
 

조개 먹는 꿈

조개를 줍거나 잡는 꿈의 경우 일반적으로 일의 결실, 성과, 마무리를 의미하는 길몽에 해당하지만 조개를 먹는 꿈의 경우는 그리 좋은 꿈은 아닙니다. 정신적으로 고통받을 일이 발생할 수 있고 불필요한 재물의 손해를 입을 수 있으니 자산관리에 신중해져야 합니다. 
 


 
 

조개에게 손을 물리는 꿈

손을 조개에게 물리는 꿈을 꾸었을 경우 새로운 일을 시작하게 되고 당분간 바빠질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남성분이 이런 꿈을 꾼 경우라면 매력적인 여성에게 푹 빠져 한동안 마음고생할 일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조개에게 발을 물리는 꿈 역시 비슷하게 해몽합니다. 
 
 

조개를 사는 꿈

돈을 내고 조개 사는 꿈은 좋은 수완을 발휘하여 막혀있던 자금난을 해소하게 될 것입니다. 경제적으로 힘든 상태에서 이런 꿈을 꾸었다면 어려움이 해소될 수 있습니다. 
 


 
이상 여러가지 사례별 조개 꿈 해몽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행복하고 즐거운 꿈만 꾸시고 늘 웃음 가득한 시간 되시길 바랄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