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끼리 꿈 해몽

오늘 포스팅 주제는 코끼리 꿈 해몽입니다. 모든 꿈 해몽이 그렇듯히 내용별로 해몽 결과는 달라지는 게 일반적이지만 보통 꿈에 등장하는 코끼리는 일의 성공과 탄탄한 기반,재물, 명예 상승 등을 암시하는 길몽인 경우가 많습니다.

평소 잘 접하기 힘든 동물이니만큼 코끼리 꿈은 예로부터 특별하고 좋은 징조로 해석되어 왔는데요. 어떤 경우에 길몽이고 어떤 경우에 흉몽인지 구체적 내용별로 코끼리 꿈 해몽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코끼리 나오는 꿈, 코끼리 꿈 해몽 풀이



 

코끼리에게 물리는 꿈

꿈에서 코끼리에게 손이나 팔 등 신체부위를 물리는 꿈의 경우 기분은 다소 언짢겠지만 해몽상으로 봤을때는 길몽에 해당합니다. 어렵고 힘든 일을 무사히 잘 넘기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이며, 집안에 임산부가 있다면 예쁜 공주님을 얻게 될 것을 암시하는 태몽으로 보기도 합니다.
 


 

 

죽은 코끼리 꿈 (코끼리가 죽어있는 꿈)

죽은 코끼리 꿈이 상징하는 꿈은 대표적인 흉몽에 해당합니다. 경제적으로 큰 손해를 입게 되거나 대인관계가 급격히 악화되어 큰 구설수에 오를수 있습니다. 말과 행동을 조심하는 것이 좋으며 무리한 투자나 지출은 삼가하시는게 좋습니다.
 

코끼리가 초원위를 다니는 꿈

초원에서 코끼리를 본 꿈은 여러 사람들과의 공동작업을 통해 일을 성사시키고 좋은 결과물을 얻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코끼리 발톱이 빠지는 꿈

꿈에서 코끼리 발톱이 빠진것을 봤다면 좋은 꿈은 아닙니다. 대인관계가 악화되고 경제적인 어려움을 겪게 될 수 있습니다. 직장생활이나 학교생활에서 스트레스를 받는 일도 발생할 수 있습니다. 
 

코끼리가 날 따라오는 꿈

코끼리가 졸졸 내 뒤를 따라오는 꿈의 경우 대박 꿈입니다. 자신이 노력한 것 이상의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으며 재물운이 상승해 경제적으로 크게 여유로워질 꿈이에요. 
 


 

 

코끼리가 먼지를 일으키는 꿈

코끼리가 발이나 기타 행동으로 땅바닥의 먼지를 일으키는 꿈의 경우 다른 사람으로 인해 정신적인 고통을 받을 일이 생길수 있습니다. 평소 자신을 좋지 않게 생각하는 사람이 주위에 있다면 최대한 부딪히지 않는 방향으로 생활하시는 것을 권장합니다. 
 

집안으로 코끼리가 들어오는 꿈

코끼리가 집안으로 들어온 꿈은 집안에 경사스러운 일이 생길것을 의미하는 좋은 꿈입니다. 명예 상승, 합격, 승진, 횡재수 등등의 형태로 본인이나 가족중에 축하받을만한 일이 있을 수 있으며, 나에게 큰 힘이 되어줄 좋은 인재를 내 곁에 두게 될 것입니다. 
 
 

내가 코끼리 등에 올라타는 꿈

코끼리 등에 올라탄 꿈의 경우 좋은 꿈입니다. 내가 속해있는 곳에서 다른 사람보다 더 높은 위치에 오르게 될 것을 의미하는 명예꿈으로 볼 수 있으며, 나에게 큰 힘이 되어줄 사람들을 주변에 가까이 두게 될 것입니다. 
 


 

 
 

여자가 코끼리를 타고 있는 꿈

코끼리를 타고 있는 여자를 본 꿈은 길몽에 해당합니다. 속해있는 집단에서 나의 위치가 굳건하고 탄탄해질 것을 의미하며 인복이 상승해 내 주위에 좋은 사람들이 많이 모여들 것입니다. 
 

코끼리 코에 매달리는 꿈

내가 코끼리 코에 매달리는 꿈의 경우 좋은 의미는 아닙니다. 정신적, 신체적으로 힘든 일을 겪게 되어 컨디션이 많이 안좋아질 수 있으며, 건강이 악화될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합니다. 
 
 

코끼리 코에 휘감기는 꿈

앞서 언급한 매달리는 꿈과 마찬가지로 주변의 안좋은 상황으로 인해 힘든 시간을 겪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충분한 휴식을 통해 컨디션 관리를 잘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내가 코끼리가 되는 꿈

내가 코끼리로 변하는 꿈의 경우 상서로운 기운이 가득함을 의미합니다. 나의 신분과 사회적인 가치, 입지가 크게 상승하여 성공가도를 달리게 될 길몽에 해당합니다. 좋은 직장에 입사하게 되거나 시험에 합격하는 등 좋은 결과물을 기대해 볼 수 있습니다. 
 

자고 있는 코끼리를 보는 꿈

잠들어있다는 것은 휴식을 의미하죠. 코끼리가 자고 있는 꿈은 내가 추진중인 일이 계속해서 앞을 향해 뻗어나가지 못하고 정체기를 맞았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코끼리를 죽이는 꿈

코끼리는 상서로운 동물로 길운을 상징하는 동물중에 하나죠. 이런 동물을 죽인 경우 잘 진행되던 일을 나의 실수로 그르칠 수 있으니 주의하라는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평소에 자신있는 분야라도 실수를 줄이기 위해 신중하게 임하시는 것이 좋겠네요. 
 
 

코끼리가 등을 보이는 꿈

코끼리의 등판이 보이는 꿈의 경우 그리 좋은 꿈은 아닙니다. 나의 위치나 입지가 흔들리고 경제적으로 어려움을 겪을 수 있으니 주의하라는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코끼리에게 먹이를 주는 꿈

코끼리에게 먹을것을 주는 꿈의 경우 길몽입니다. 혼자서는 해결하기 힘든 일을 주위 사람들의 도움을 받아 원만하게 잘 해결할 수 있을 것이며, 사회적으로 큰 성공을 얻게 될 것입니다.
 

코끼리를 보는 꿈

꿈에서 코끼리를 봤다면 괜찮은 길몽에 해당합니다. 진행중인 일이 일사천리로 잘 진행되어 성공적으로 잘 마무리될 것이며, 막혀있던 자금난도 해소되어 경제적으로 풍요로워질것을 의미합니다. 생각지도 않았던 수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코끼리가 코로 물을 뿌리는 꿈

코끼리가 물을 뿌리는 꿈의 경우 집안 경제가 안정화되고 하는 일이 순조롭게 진행되어 하루하루 즐겁고 평안한 나날을 보내게 될 것을 암시하는 길몽입니다. 
 


 

 

코끼리 등 위에 남녀가 같이 타고 있는 꿈

남녀가 코끼리 등위에 함께 타고 있는 꿈의 경우 애정운이 상승할 것을 의미합니다. 이미 애인이 있거나 결혼을 한 상태라면 상대방과의 애정이 더 돈독해지고 훈훈해질 것이며, 지금 솔로이신 분이 이런 꿈을 꾼 경우는 좋은 인연을 만나게 될 것을 암시합니다. 
 
 

코끼리가 쓰러지는 꿈

갑자기 코끼리가 쓰러지는 꿈의 경우 흉몽입니다. 집안에 우환이 발생하거나 하고 있는 일이 장애를 만나 어려움을 겪게 될 것이며, 금전적으로도 큰 손해를 볼 수 있으니 새나가는 자산이 없도록 잘 체크해봐야 합니다. 
 
 

아기코끼리를 보는 꿈 

꿈에서 귀여운 아기코끼리를 본 경우, 태몽일 경우 능력있고 쾌활한 아들을 낳을 것을 의미하며, 태몽이 아닌경우에는 환경의 변화를 의미합니다. 묵은 것을 털어내고 지금보다 더 좋은 조건, 더 나은 환경에서 즐거운 생활을 영위할 수 있을 것입니다. 
 


 

 
 

코끼리를 귀여워하는 꿈

코끼리를 쓰다듬거나 귀여워하는 꿈의 경우 좋은 꿈입니다. 재물운이 상승하고 먹을복도 늘어나 풍요로운 생활을 할 것을 암시합니다. 
 
 

코끼리 코에서 금이 나오는 꿈

코끼리 코에서 금덩어리가 나오는 꿈의 경우 재물복, 식복이 올라갈 것을 의미하는 대길한 꿈입니다. 평소 먹고 싶었던 음식을 먹을 일이 생기거나 생각지도 않았던 횡재수로 인해 큰 수익을 얻을 수 있는 운이 담겨 있는 꿈입니다. 
 
 

코끼리가 똥을 싸는 꿈

코끼리 똥을 보는 꿈이나 코끼리가 똥 싸는걸 보는 꿈의 경우 아주 좋은 길몽입니다. 재물운이 상승하고 진행중인 일이 크게 성공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사업가 뿐 아니라 일반인에게도 아주 대길한 꿈이에요. 
 


 

 

코끼리 타고 학교가는 꿈

코끼리 등에 올라타서 학교가는 꿈의 경우 좋은 학교에 입학하거나 시험에서 높은 성적을 낼 수 있을 것을 의미하는 좋은 꿈입니다. 
 
 

코끼리에게 쫓기는 꿈

코끼리에게 쫓겨다니는 꿈의 경우 심리몽에 가깝습니다. 현실에서 일이 잘 풀리지 않아서 겪게 되는 부담감과 스트레스가 꿈으로 나타난 형태입니다. 충분한 휴식과 건강관리를 통해 컨디션을 끌어올리는 것이 좋습니다. 
 
 

코끼리를 타고 하늘을 날아가는 꿈

코끼리를 타고 하늘 위를 날아가는 꿈, 코끼리 등에 날개가 달려있는 꿈의 경우 내 신분이 지금보다 높이 상승할 것을 의미합니다. 더 좋은 직장으로 옮기게 되거나 시험에 합격하는 등 길한 형태로 나타날 것입니다. 
 


 

 
 

코끼리를 따라 건물안으로 들어가는 꿈

코끼리가 가는 곳을 따라 건물로 들어간 꿈의 경우 환경의 변화를 의미하는 꿈입니다. 지금보다 나쁜 환경으로 바뀌는 것이 아니라 코끼리의 길한 기운을 받아 지금보다 더 좋은 환경으로 변화할 것을 의미해요. 지금보다 더 좋은 직장, 더 크고 넓은 집 등등.. 
 
 

코끼리 타고 바다를 건너는 꿈

코끼리 등에 타서 넓은 바다를 건너가는 꿈의 경우 크게 성공하여 사회적으로 입신양명할 꿈입니다. 현재 계획중인 일이 있거나 진행중인 일이 있다면 노력한 만큼의 댓가를 쏠쏠하게 기대해볼 수 있는 꿈입니다. 
 

검은 코끼리를 보는 꿈

떳떳하지 못한 일에 관여하게 되거나 원치 않는 일을 억지로 떠맡게 될 수 있습니다. 그로 인해 심신이 피곤해지는 상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바른 길이 아니라면 과감히 패스하는 것이 좋습니다.
 

코끼리 상아를 잡고 있는 꿈

코끼리 이빨 상아를 손으로 잡고 있는 꿈의 경우 명예운을 상징하는 꿈입니다. 자신이 속해있는 곳에서 중요한 직책을 맡게 될 것이며 많은 사람들을 자신의 힘으로 통솔할 일이 생길 것입니다.
 


 

코끼리가 재주부리는 꿈

재주부리는 코끼리를 본 꿈의 경우 부끄러운 일을 겪거나 다른 사람에게 망신당할 일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평소 언행을 차분하게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코끼리가 무리지어 다니는 꿈

여러 마리의 코끼리가 무리를 지어 다니는것을 본 꿈은 많은 사람들과 함께 한가지 목표를 향해 힘을 합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각자의 역할과 본분을 다한다면 좋은 결과물을 기대해볼 수 있습니다. 
 
 

코끼리 등에서 떨어지는 꿈

타고 있던 코끼리 등에서 떨어진 꿈의 경우 많은 사람앞에서 망신을 당하거나 구설수에 오를 수 있으니 주의하라는 경고의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또 불필요한 지출로 인해 경제적으로 어려워질 수 있어요. 
 


 

 
 

코끼리가 화를 내는 꿈

코끼리가 화를 내며 난폭하게 구는 꿈의 경우 경제적으로 어려워질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하며, 주변 사람과 다툼, 언쟁이 발생할 수 있으니 대인관계를 신경써야 합니다. 
 
 

코끼리 상아를 얻는 꿈

코끼리 상아를 다른 사람에게 받거나 돈을 주고 사는 방법 등으로 얻는 꿈의 경우 재물운이 상승하고 나의 신분이 올라갈 것을 의미하는 길몽에 해당합니다. 상아가 깨끗하고 색깔이 뚜렷할수록 좋은 꿈이며, 코끼리 상아가 깨지는 꿈의 경우는 재물의 손실, 대인관계 악화등을 의미하는 흉몽에 해당합니다.
 
 

코끼리 발에 밟히는 꿈

육중한 코끼리 발에 밟히는 꿈은 생각만 해도 답답하지만 해몽상으로는 괜찮은 꿈입니다. 예상밖의 큰 수익을 올리게 되어 경제적으로 크게 여유로워질 것을 의미합니다.
 


 

 
 

코끼리에게 채찍질 하는 꿈

꿈에서 코끼리에게 채찍을 휘둘러 조련하는 꿈의 경우 생각처럼 일이 잘 진행되지 않아 답답한 상황에 놓여있음을 의미합니다. 이럴때는 한가지 방법만 생각하지 말고 여러가지 방법을 동원해 해결책을 모색해 나가야 합니다.
 
 

하얀 코끼리를 보는 꿈

흰 코끼리 꿈은 길한 꿈입니다. 사회적으로 크게 성공하여 많은 사람들의 부러움을 한몸에 받게 될 것을 의미하는 명예운이 담겨 있는 꿈에 해당합니다. 
 
 

큰 코끼리를 보는 꿈

상상 이상으로 거대한 코끼리를 본 꿈의 경우 재물이나 재산이 크게 불어날 것을 의미하는 길몽에 해당합니다.
 


 

 
이상 여러가지 코끼리 꿈 해몽에 대해서 자세하게 알아봤습니다. 예쁜 꿈, 즐거운 꿈만 꾸시고 행복한 생활 즐기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