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숭이 꿈 해몽

일반적으로 원숭이는 동물원에 찾아가지 않는한 실제로 볼 기회가 잘 없는 편이죠. 그런 원숭이가 꿈에 나올 경우 어떤 꿈일까 궁금한 느낌이 드는건 당연한데요.

재주가 많고 지능이 영리한 동물인 원숭이가 꿈에 나오는 경우 단순히 좋다 나쁘다 한마디로 딱 잘라 말할 수 없고 상황에 따라 다양하게 길흉을 살펴봐야 하는 꿈 주제에 해당됩니다. 오늘은 다양한 내용별 원숭이 꿈 해몽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원숭이 나오는 꿈은 어떻게 해몽할까?



산에서 원숭이 보는 꿈

산속을 거닐다가 원숭이를 발견한 꿈의 경우 힘들고 어려운 일을 해결할 수 있는 좋은 아이디어나 방법을 찾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그로인해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원숭이가 약올리는 꿈

원숭이가 나를 보고 약을 올리는 꿈의 경우 가까운 사람의 말과 행동으로 인해 내가 스트레스를 받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귀찮게 하거나 힘들게 하는 사람이 주위에 있을 수 있습니다. 

원숭이 키우는 꿈

내가 원숭이를 반려동물로 기르는 꿈의 경우 나에게 별 도움이 되지 않는 사람을 곁에 두게 되고 그 사람으로 인해 마음고생을 크게 할 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 

높은 곳으로 원숭이가 올라가는 꿈

원숭이가 높은 장소로 올라간 꿈은 나에게 좋은 기운이 함께하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나의 입지가 탄탄해지고 지금보다 더 높은 목표를 향해 정진하면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는 길몽에 해당합니다. 


 

동물원 원숭이 보는 꿈

동물원에 가서 원숭이를 본 꿈은 현재 심리상태가 불안하고 걱정이 많음을 의미하는 심리몽으로 볼 수 있습니다. 심리몽이 아닌 경우 평소 잘 지내던 사람과의 관계가 악화될 수 있으니 주의하라는 의미도 담고 있습니다. 

원숭이가 바나나 먹는 꿈

바나나를 먹는 원숭이를 보는 꿈의 경우, 일의 성과를 이뤄낸다는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자신이 노력해서 준비했던 일이 좋게 마무리될것을 의미하며 지금보다 더 좋은 상황으로 전개될 것을 암시합니다. 
 


 

원숭이와 눈이 마주치는 꿈

원숭이와 눈이 마주쳐 서로를 응시하면서 바라보는 꿈의 경우 흉몽입니다. 많은 사람과 다툼이 생길 수 있고, 신경쓰이는 소송이나 트러블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내가 원숭이로 변하는 꿈

사람인 내가 동물인 원숭이로 변한 경우는 자신의 능력이나 재주를 발휘하여 많은 사람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고 나의 인기가 올라갈 것을 의미하는 좋은 꿈입니다. 
 

하얀 원숭이를 보는 꿈

검은 원숭이를 본 꿈은 흉몽이지만 흰색 원숭이를 본 꿈은 길몽입니다. 하는 일이 잘 진행되고 대인관계도 원만해질 것이며 주변에 나에게 힘이 되어줄 든든한 조력자도 함께 할 것입니다. 
 

원숭이가 예쁜 옷을 입고 있는 꿈

알록달록 화려하고 예쁜 옷을 입고 있는 원숭이를 본 꿈은 자신의 명예나 입지가 올라갈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높은 자리로 신분상승이 있을 수 있습니다. (합격, 승진 등등 좋은 의미로 실현될 수 있는 길몽입니다.) 

원숭이가 담위에서 집안을 내려다보는꿈

담벼락위에 있는 원숭이가 집안을 내려다보고 있는 경우 다른 사람의 시기를 받게 되거나 나의 비밀을 캐내려고 하는 사람이 주변에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원숭이가 사람처럼 말하는 꿈

사람이 하는 말을 원숭이가 또박또박 하는 꿈의 경우 주변에 날 모함하고 시기하는 사람이 있을 수 있습니다. 대인관계를 한번 점검해보시고 불필요한 언쟁에 끼어들지 않도록 주의하셔야 합니다. 

새끼 원숭이를 안고 있는 꿈

귀여운 아기 원숭이를 품에 안고 있는 꿈이나 엄마 원숭이가 새끼원숭이를 안고 있는 꿈의 경우 걱정거리나 근심거리, 우환이 발생해 골치가 아파질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원숭이가 나무에서 떨어지는 꿈

나무에서 떨어진 원숭이 꿈의 경우 일의 중단, 좌절, 일의 실패 등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잘 진행되던 일에 장애가 끼어 답보 상태에 머물 수 있고 그로 인해 마음고생할 일이 생깁니다. 
 

원숭이가 나에게 안기는 꿈

영리하고 재주많은 원숭이가 내 품에 안긴 꿈의 경우 나의 인기나 명예가 올라갈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많은 사람들 앞에서 이름을 알리게 될것을 암시합니다. 하지만 반흉반길로 볼 수도 있는데요. 많은 사람들의 주목을 받는만큼 신경쓰이는 일도 있을 수 있습니다. 
 


 

 

원숭이 귀가 떨어져 나가는 꿈

멀쩡한 원숭이 귀 한쪽이 떨어져 나간 꿈의 경우 자신에게 도움이 되지 않거나 평소 사이가 좋지 않았던 사람과 손절할 일이 생길 것을 의미합니다. 나에게 해로운 사람을 정리하는 의미를 담고 있기 때문에 괜찮은 꿈으로 볼 수 있습니다. 

죽은 원숭이를 본 꿈

죽어있는 원숭이를 본 꿈은 집안에 우환이 생길것을 의미하는 꿈이구요. 사회생활 도중 주변인들과 마찰이 있을 수 있으니 주의하라는 의미도 담고 있습니다. 
 
 

원숭이가 기분좋아 날뛰는 꿈

원숭이가 기분이 업되어 마구 날뛰는 걸 본 꿈의 경우 사람과 사람 사이의 갈등이 해소되어 대인관계가 원만해질 것을 의미하는 길몽입니다. 

원숭이가 귀찮게 하는 꿈

꿈에서 원숭이가 계속 날 귀찮게 하는 꿈. 생각만 해도 기분 나쁜 꿈인데요. 해몽 결과 역시 별로 좋은 꿈은 아닙니다. 현실에서도 다른 사람 때문에 신경 쓰이거나 귀찮아지는 일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원숭이가 위에서 날 노려보는 꿈

원숭이가 위에서 아래로 날 바라보는 꿈의 경우 나를 주시하는 사람이 주변에 있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날 내려다보는 원숭이가 기분 나쁘지 않았다면 그 사람의 관심이 싫진 않다는 의미지만 기분이 나쁘거나 불쾌한 느낌이 들었다면 그 반대의 의미겠죠.  
 

원숭이가 묘기를 부리는 꿈

원숭이가 재주를 넘거나 묘기를 부리고 있는 걸 본 꿈의 경우는 어렵고 힘든 일을 자신의 능력으로 잘 처리해 나갈 것을 의미하는 길몽입니다. 꾸준히 진행해오던 일이 있다면 그 결실을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원숭이가 화를 내는 꿈

꿈에서 원숭이가 화를 내거나 짜증을 부린 경우 좋은 꿈으로 보긴 어렵습니다. 사람들과 갈등이 생길 수 있고 대인관계가 악화되어 신경쓸일이 생길 수 있는 꿈입니다. 
 


 

 

원숭이가 자고 있는 꿈

자고 있는 원숭이를 본 꿈은 일상에서 작은 변화가 찾아올 것을 의미합니다. 평소에 잘 가지 않던 장소에 가게 되거나 회사 이직, 이사나 전학 등등 생활환경이 바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원숭이가 노래부르는 꿈

노래 부르는 원숭이를 본 꿈은 가까운 사람과의 신뢰가 깨지고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잘 지내던 사람과의 관계가 소원해진것은 아닌지 대인관계를 다시한번 살펴보시길 바랍니다. 
 

검은 원숭이가 날 바라보는 꿈

검은색 원숭이가 날 쳐다보고 있는 꿈의 경우 흉몽입니다. 검정색이라는 색깔때문인데요. 나와 사이가 좋지 않은 사람이 나에 대해서 적대적인 감정을 품고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원숭이가 아픈 꿈

원숭이가 몸이 아파서 힘들어하고 있는 것을 꿈에서 봤다면 기분이 썩 좋진 않겠죠. 현실에서도 마찬가지입니다. 컨디션이나 건강이 평소보다 안좋아질 수 있으니 건강관리에 신경을 쓰시는 걸 권장드려요. 

집안으로 원숭이가 들어오는 꿈

집안에 원숭이가 들어온 꿈은 집안에 우환이 생기거나 걱정거리가 생길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꿈을 꾼 당사자 뿐 아니라 같은 식구에게도 안좋은 일이 생길 수 있으니 주의를 당부하는 것도 방법이겠습니다. 


 

원숭이를 총으로 쏴서 죽이는 꿈

총으로 원숭이를 죽이는 꿈의 경우 라이벌과의 경쟁에서 승리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또 일의 진행을 방해하는 상황을 깔끔하게 해결해 나갈 것을 암시합니다.

원숭이들이 서로 입을 맞추는 꿈

키스하는 원숭이 커플을 본 꿈은 애정운이 상승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사귀고 있는 사람이 있다면 더욱 애정이 돈독해질거구요. 아직 애인이 없는 분이라면 좋은 사람을 가까운 시일내에 만날 운도 있습니다.
 

원숭이가 음식을 먹는 꿈

음식을 먹고 있는 원숭이를 본 꿈은 경제적인 손실이 있을 수 있으니 줗의하라는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필요없는 지출을 줄이고 계획적으로 소비해서 재산이 새는걸 막는 것이 좋습니다. 
 

원숭이가 소리지르는 꿈

원숭이가 흥분해서 크게 소리친 꿈의 경우 좋지 않은 꿈입니다. 주변 사람의 말과 행동때문에 스트레스를 받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원숭이와 악수하는 꿈

솔로이신 분이라면 좋은 인연을 만날 것을 의미하는 애정 꿈으로 볼 수 있으며, 일반적인 꿈 해몽으로 보자면 발전없이 답답한 상황이 깔끔히 해결되어 좋은 방향으로 전환될 꿈입니다. 

원숭이에게 먹이를 주는 꿈

꿈에서 원숭이에게 음식이나 먹이를 준 경우는 가까운 사람때문에 신경쓰이는 일이 발생하고 그로 인해서 불필요한 신경소모가 있을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합니다.
 

원숭이들이 이를 잡아주는 꿈

꿈에서 원숭이들이 서로서로 이를 잡아주면서 다정한 분위기를 연출했다면 많은 사람들과 함께 공동작업을 하게 될 일이 있을 수 있습니다. 혼자 하기 힘든 일이 있다면 다른 사람의 도움을 받아 힘을 합쳐 일을 진행해보시는 것도 좋습니다.

원숭이의 눈이 반짝반짝 빛나는 꿈

꿈에서 원숭이를 봤는데 눈이 초롱초롱 빛나고 있는 경우는 길몽입니다. 나의 신분이 상승하고 바라던 바가 이뤄질것이며 사람들 사이에서 좋은 평판을 얻게 될 것을 의미하는 명예 꿈입니다.

원숭이에게 물리는 꿈

꿈에서 원숭이가 날 물었다면 타인으로 인해 재산상의 손해를 입게 되거나 정신적인 고통을 받을 수 있으니 주의하라는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원숭이가 나무에서 과일을 따먹는 꿈

진행중이던 일이 바라는대로 성사되어 좋은 성과를 낼 것을 의미하는 길몽입니다.


이상 원숭이 꿈 해몽을 알아봤습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좋은 일들만 가득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