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기나는 꿈 해몽

어떤것이 탈때 생기는 기체를 ‘연기’라고 합니다. 매일 매일 다른 꿈을 꾸다보면 연기나는 꿈을 꾸는 순간도 있는데요. 꿈에 등장하는 연기는 불확실한 상황이나 답답한 마음을 표현하기도 하고, 경우에 따라서는 재물과 운을 가져다주는 길몽으로 풀이되기도 합니다.

어떤 경우에 길몽이 되고 어떤 경우에 흉몽으로 해석이 되는지 다양한 사례별 연기 꿈 해몽에 대해서 꼼꼼하게 알아보도록 할게요.

 

연기 꿈, 연기나는 꿈 해몽 풀이

연기 꿈


 

 

굴뚝에서 연기나는 꿈

굴뚝에서 연기나는 것은 본인이 하고 있는 일이 순조롭게 잘 진행될 것을 의미하며, 자신의 능력을 발휘해 많은 사람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게 될 것을 암시하는 길몽입니다. 
 

 



 

 

불은 없는데 연기나는 꿈

불은 안보이고 연기만 보이는 꿈의 경우 있지도 않은 헛소문으로 인해 마음고생을 할 수 있습니다. 또 자신이 노력한만큼의 소득을 얻지 못해 허망해질 수 있습니다. 
 

시커먼 연기가 피어오르는 꿈

탁하고 시커먼 연기가 뭉게뭉게 피어오르는 꿈의 경우 대인관계가 악화될 수 있으니 주의하라는 경고의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경솔한 언행으로 인해 다른 사람과의 사이가 크게 나빠질 수 있으니 조심하시는것이 좋겠네요. 
 
 

지평선 위로 연기가 피어나는 꿈

아득한 지평선 위로 연기나는 것을 본 꿈은 흉몽에 가깝습니다. 불확실한 미래에 대한 고민과 압박이 꿈으로 나타난 심리몽이거나, 나쁜 소식을 듣게 되고 추진중인 일이 잘 해결되지 않아 스트레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연기나는걸 끄는 꿈

연기가 피어오르는 것을 끄는 꿈의 경우 자신에게 찾아온 좋은 기회를 본인의 실수로 놓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산에서 검은 연기가 솟아오르는 꿈

산에서 검은 연기가 모락모락 피어나는걸 본 꿈은 집안에 우환이 찾아오거나 좋지 않은 소식을 듣게 될 것을 의미하는 불길한 기운을 담고 있는 흉몽입니다. 
 

 



 

 

방안으로 연기가 들어오는 꿈

바깥에서 방안으로 연기가 들어오는 꿈은 흉몽입니다. 안 좋은 일에 연루되어 구설수에 오를 수 있으며 건강상태가 나빠질 수 있는 꿈입니다. 경거망동하지말고 컨디션 조절에 유의하시길 바랍니다. 
 
 

물건이 탄 자리에서 연기나는 꿈

물건이 다 타고 연기만 나는 꿈의 경우 노력한 만큼의 보상을 얻지 못하게 되거나, 소득없는 일에 공연히 에너지만 소모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불을 피워도 불은 안나고 연기만 나는 꿈

꿈에서 열심히 불을 피워도 연기만 나고 불은 붙지 않는 꿈의 경우 투자한만큼의 성과를 얻지 못하거나 노력한만큼의 결과물이 나오지 않아 답답한 상황임을 암시합니다. 자신이 하고자 하는 일이 바른 방향으로 나아가고 있는지 한번쯤 진지하게 점검해보시는것을 권장합니다. 
 

 



 

 

갈라진 벽 사이에서 연기나는 꿈

벽이 갈라져있고 그 틈새로 연기가 스멀스멀 나오는 꿈의 경우 비밀리에 추진중이던 일이 잘 풀리지 않아 스트레스를 받게 됩니다. 또는 자신의 생활환경이 악화되어 삶의 질이 낮아질 수 있습니다. 
 
 

불은 없고 연기만 가득한 꿈

특정장소에서 불은 없는데 연기로 자욱한 상황이었다면 본인이나 가족, 또는 가까운 지인들 중에서 건강이 악화되어 병에 걸릴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담배연기가 알록달록한 꿈

담배연기색깔이 알록달록 화려하게 느껴지는 꿈의 경우 생활속에 즐거운 변화가 찾아올 것을 의미하는 길몽입니다. 분위기 좋은 장소, 즐거운 모임 등등 똑같은 일상생활에서 벗어나 새로운 경험을 통해 생활에 활기를 찾게 될 꿈입니다. 
 

 



 

 

까만 연기가 피어오르는 꿈

가까운 지인이나 가족 중에 큰 변고가 있을 수 있음을 경고하는 의미가 담겨 있습니다. 
 

굴뚝에서 연기가 안나오는 꿈

굴뚝에서 연기가 나오지 않는 꿈의 경우 걱정거리나 고민거리가 해결되지 않아 힘든 상황에 놓일 수 있습니다. 또 진행중인 일이 주변의 방해로 인해 실패로 돌아갈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합니다. 
 

 



 

 

불과 함께 연기나는 꿈

일반적으로 불 없이 연기만 나는 꿈은 흉몽에 가깝지만 불이 활활 나면서 연기가 함께 나는 꿈은 대박꿈입니다. 큰 행운이 찾아오거나 횡재수로 재물운이 상승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하얀 연기나는 꿈

탁하고 까만 연기는 흉몽이지만 하얀 연기는 길몽쪽에 가깝습니다. 하얀 연기가 뭉게뭉게 활활 크게 나는 상황일수록 더 좋구요. 좋은 소식을 듣게 되거나 원하는 일이 성사될 것으로 해몽이 가능합니다. 
 

 



 

 
 

비행기가 연기에 쌓여 추락하는 꿈

까만 연기에 휩싸여 비행기가 추락하는 꿈의 경우 흉몽입니다. 불길한 일이 발생하고 집안에 우환이 있을 수 있으며 자신의 명예가 떨어질 수 있으니 각별히 주의하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이상 다양한 연기나는 꿈 해몽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하시는 일 다 잘되시고 항상 즐겁고 기쁜 기운만 가득하시길 바랄게요. 좋은 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