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 꿈, 별 보는 꿈 해몽

밤하늘에 반짝거리는 별은 언제봐도 기분좋고 참 예쁘죠. 예쁘게 반짝거리는 별을 본 꿈은 원하는 바가 성취되거나 사회적으로 크게 성공할 꿈으로 해석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임산부가 이런 꿈을 꾼 경우 태몽으로 해석하기도 하구요.

오늘은 다양한 사례별 별 꿈 해몽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예쁜 꿈만 꾸시고 항상 좋은 일들만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별이 빛나는 꿈, 별 꿈 해몽

별 꿈


 

하늘에서 별이 떨어지는 꿈

별 꿈 자체는 길몽이 대부분이지만, 하늘에서 별이 떨어지는 꿈의 경우 흉몽에 가깝습니다. 원하는 일이 제대로 이뤄지지 않고 중단될 수 있으며, 생각지도 않았던 손해를 입거나 집안에 우환이 있을 수 있습니다. 
 
 

별똥별이 하늘에서 떨어지는 꿈

일반적으로 별이 하늘에서 떨어지는 건 흉몽에 가깝지만 별똥별이 떨어지는 꿈은 나쁘지 않습니다. 좋은 아이디어나 사업적 수완을 통해 새로운 일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하게 되고 그에 따른 보상을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수많은 별들이 빛나는 꿈

밤하늘에 많은 별들이 빛나는 꿈의 경우 길몽에 해당합니다. 자신이 속해있는 곳에서 많은 사람들에게 능력을 인정받게 될 것이며 맡은 업무나 진행중인 일이 크게 성공할 것을 의미합니다. 
 

별을 타고 하늘을 나는 꿈

아주 좋은 꿈입니다. 세상에 널리 이름을 떨치고 명예가 올라갈 것을 의미합니다. 임산부가 이런 꿈을 꾸었다면 장차 세상에 이름을 날릴 아이를 낳을 태몽으로 볼 수 있습니다. 
 
 

북두칠성을 보는 꿈

북두칠성을 보는 꿈은 이익이나 결실, 성과 등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바라는 바가 이뤄지고 기대 이상의 이익을 얻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다만 이 해몽은 반짝거리고 있는 경우에만 해당되며 흐리고 탁하게 보이는 북두칠성 꿈은 일의 중단, 실패, 고난을 의미하는 흉몽입니다. 
 

하늘에서 별을 따는 꿈

‘밤하늘에 별을 따다~밤하늘에 달을 따다~’ 라는 신나는 광고 음악이 생각나는데요. 이런 꿈의 경우 재물운이 늘어나 많은 수익을 올릴 수 있을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또 현재 진행중인 일이 좋은 결과물로 이뤄질 것을 암시하기도 합니다. 
 


 

물위에 별빛이 보이는 꿈

강이나 바다같이 물 위로 별빛이 비춰 보이는 꿈의 경우 좋은 꿈으로 보긴 어렵습니다. 힘든 일을 겪게 되고 답답한 상황에 빠지게 되어 정신적인 스트레스를 받을 수 있으니 컨디션 관리에 주의해야 합니다. 
 
 
 

나에게 별이 떨어지는 꿈

별이 하늘에서 떨어지는 건 좋지 않은 꿈이지만 나를 향해서 직접적으로 떨어지는 꿈이나 별이 내 품에 안기는 꿈의 경우는 나쁘지 않습니다. 나와 좋은 인연이 될만한 소중한 연인을 만나게 되거나 나에게 큰 힘이 되어줄 조력자를 가까이 하게 될 것입니다. 
 
 

발 아래 별들이 보이는 꿈

발 밑에 별들이 보이는 꿈의 경우 많은 사람들에게 좋은 이미지를 심어주게 되고 인기가 올라갈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명예운과 성공운이 따르는 꿈으로 봅니다. 
 
 

많은 별들 중에서 하나의 별이 밝게 빛나는 꿈

밤하늘에 있는 수많은 별들 중에서 유독 하나의 별이 밝게 빛나는 꿈의 경우 일의 성공과 결실을 의미하는 길몽입니다. 자신이 하고 있는 일이 크게 성공하거나 바라는 바가 성취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샛별이 빛나는 꿈

샛별이 환하게 빛나고 있는 꿈의 경우 지위나 명예가 올라갈 것을 의미하는 길몽입니다. 또 인복이 생겨나 주위에 좋은 사람들이 할께 할 것입니다. 
 

구름때문에 별이 안보이는 꿈

구름이 별을 가려 별이 보이지 않는 꿈의 경우 대인관계가 악화될 수 있으니 주의하라는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타인과의 소통에서 고집을 부리기보단 상대방 의견을 잘 들어주고 원만한 대화를 통해 해결해 나가는 것이 좋습니다. 
 


 

땅바닥에 별들이 떨어져 있는 꿈

하늘에 있어야 할 별들이 땅바닥에 떨어져 있는 꿈의 경우는 흉몽입니다. 가까운 사람과의 이별수가 있을 수 있고 원하는 바를 이루지 못하고 일이 실패로 돌아갈 수 있습니다. 
 

별을 삼키는 꿈

별을 삼키거나 먹는 꿈의 경우 재물운이 높아질 것을 의미하는 길몽입니다. 생각지도 않았던 수익이나 일거리를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또 여러 사람들 사이에서 인기가 올라갈 것을 의미하기도 합니다. 
 
 

별이 구름 속에서 빛나는 꿈

구름속에 가려진 별이 빛나고 있는 꿈의 경우, 반흉반길입니다. 열심히 노력하지만 일의 마무리가 깔끔하게 되지 않아 정신적으로 피곤한 상황임을 의미하기도 하구요. 답답하고 힘든 상황이지만 성공이 멀지 않았다는 것을 암시하기도 합니다. 
 
 

별이 흩어지는 꿈

별이 여기저기 흩어져 사라지는 꿈은 흉몽입니다. 집안에 우환이 있을 수 있고 건강이나 컨디션이 악화될 수 있으니 주의하라는 의미를 담고 있는 꿈입니다. 
 
 

별빛이 희미한 꿈

별이 제대로 반짝거리지 못하고 희미하고 어두운 꿈의 경우 좋은 꿈은 아닙니다. 진행중인 일이 장애를 만나 어려움을 겪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또 현재 정신적으로 스트레스가 많을 때도 이런 꿈을 꾸는 경우가 있습니다. 컨디션이나 건강 관리를 잘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별을 보고 제사지내는 꿈

별을 바라보며 제사를 올리는 꿈의 경우 좋은 꿈입니다. 충분한 준비와 노력을 통해 원하는 바를 성취할 것이며 그 과정도 순조로울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별자리를 보는 꿈

하늘에서 별자리를 보는 꿈의 경우 생활 속에서 좋은 변화가 일어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직장을 옮기게 되거나 신분상승, 합격, 성공 등의 즐거운 변화가 있을 것입니다. 
 


 
 

별로 변하는 꿈

꽃이나 나무, 또는 어떠한 물건이 별로 변하는 꿈의 경우 길몽입니다. 나의 명예가 올라가고 바라는 바가 이뤄질 것이며, 행운,이익,성취, 합격 등의 길한 기운이 가득할 것을 의미합니다. 
 
 

하늘에 떠있는 별을 만지는 꿈

하늘로 날아올라 별을 손으로 만지는 꿈의 경우 아주 좋은 꿈입니다. 나의 신분과 인기, 명예가 올라갈 것을 의미 하구요. 하는 일마다 순조롭게 잘 풀리고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는 꿈입니다. 
 
 

별을 줍는 꿈

별을 손으로 줍는 꿈의 경우 나의 욕구가 충족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원하는 것을 이룬다는 의미구요. 꿈을 꾼 사람의 현재 상황에 따라 원하는 것은 각각 다를 수 있습니다. 일의 성공, 취업, 합격 등등 여러가지가 있겠죠. 
 

망원경으로 별을 보는 꿈

망원경을 이용해 별을 자세하게 보는 꿈은 다른 사람과의 경쟁에서 한발 더 앞서나가게 되고, 사람들과의 경쟁에서 유리한 위치를 점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길몽입니다. 
 


 
 

별무늬가 새겨진 옷을 입는 꿈

별 모양 무늬가 새겨진 옷을 입는 꿈 역시 앞서 언급한 꿈의 해몽과 비슷합니다. 자신이 속해있는 곳에서 유리한 상황에 놓이게 될 것을 의미하며, 라이벌과의 경쟁에서 승리하게 되고 자신의 입지가 올라갈 꿈입니다. 
 
 

나무위로 올라가 별을 따는 꿈

나무를 타고 올라가 별을 딴 꿈의 경우 길몽입니다. 사회적으로 출세하고 성공할 것을 의미하는데요. 취업이나 합격, 승진, 계약 등등 기쁜 소식을 들을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우주선을 타고 별 사이를 날아다니는 꿈

우주선이나 비행기를 타고 밤하늘의 별 사이를 날아다니는 꿈은 많은 사람들과 즐거운 경험을 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여행이나 즐거운 모임, 행사 등에 참여할 일이 있을 수 있습니다. 
 


 
 

작은 별이 엄청나게 커지는 꿈

이 꿈도 좋은 꿈이에요. 발전과 성공을 의미하는 길한 기운이 담겨져 있구요. 현재 하고 있는 일이 크게 발전하고 사업이 점점 확장될 것을 의미하는 길몽입니다. 
 
 

가만있던 별이 갑자기 움직이는 꿈

그 자리에 있어야 할 별이 움직이면서 이동하는 꿈의 경우 좋지 않습니다. 가까운 지인이 변심하여 나에게서 떠날 수 있습니다. 이로 인해 정신적인 고통을 받게 될 수 있습니다. 
 


 
 

별이 까맣게 바뀌는 꿈

반짝거리던 별이 까맣게 바뀌는 꿈의 경우 흉몽입니다. 잘 진행되던 일이 수포로 돌아갈 것을 의미합니다.

이상 다양한 사례별 별 꿈 해몽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아름답고 찬란하게 빛나는 별처럼 늘 행복한 일들만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