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 꿈, 귀 파는 꿈 해몽

오늘의 꿈해몽 주제는 귀 해몽입니다. 귀는 소리를 듣고 사람들과 소통하는 중요한 역할을 하는 신체기관이죠. 꿈에 나오는 귀는 기다리던 소식이나 아이디어, 연락이나 만남 등을 의미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구체적인 꿈 내용에 따라 해몽은 어떻게 달라지는지 하나하나 알려드리도록 할게요.

귀 꿈, 귀가 안들리는 꿈 해몽

귀 파는 꿈


 

귀가 잘 안들리는 꿈

귀가 잘 안들리는 꿈은 흉몽입니다. 원하는 결과나 소식을 듣지 못해 정신적으로 스트레스를 받게 될 것을 의미하며, 잘 진행되던 일이 장애를 만나 일의 진척이 더뎌질 수 있습니다. 
 

귀에 털이 난 꿈

귀에 털이 나 있는 꿈을 꾸었다면 건강이 좋아지고 컨디션이 상승할 꿈입니다. 장수의 꿈으로 해석하기도 하구요. 또, 하는 일이 순조롭게 풀려 원하는 결과를 얻을 수 있음을 상징하기도 합니다. 
 

귀가 커지는 꿈

내 귀가 커지는 꿈의 경우 좋은 소식을 많이 들을 수 있을 것을 의미합니다. 상대방의 요구나 말을 잘 들어 줄 수 있기 때문에 대인관계가 좋아질 것을 의미하기도 하구요. 
 

귀를 물리는 꿈

귀를 물리는 꿈의 경우 귀 건강에 문제가 생길 수 있으니 건강관리에 유의하시는 것이 좋으며, 원하는 소식이나 결과가 찾아오지 않아 답답한 하루하루를 보낼 수 있습니다. 
 

귀 파는 꿈

귀지를 시원하게 파는 꿈은 길몽에 해당합니다. 어렵고 힘든 일, 고민거리,걱정거리가 해소될 것을 의미하는 데요. 파낸 귀지가 클수록 큰 문제를 원할하게 해결할 수 있음을 의미하니 참고하세요. 
 

내 귀 모양이 짐승의 귀처럼 생긴 꿈

나의 귀가 사람 귀가 아닌 짐승의 귀처럼 보인 꿈의 경우 흉몽에 가깝습니다. 대인관계에 오해가 발생할 수 있고 나를 험담하거나 공격하는 사람이 주위에 있을 수 있습니다. 
 


 

성냥개비로 귀 파는 꿈

성냥개비로 귀를 후빈 꿈은 좋은 꿈입니다. 기다리던 소식을 듣게 되거나 오랫동안 연락되지 않던 사람과의 만남이 있을 수 있습니다. 
 
 

상대방의 귀를 막는 꿈

상대방의 귀를 막는 꿈의 경우 가까운 사람과 사이가 멀어질 수 있습니다. 갈등이나 언쟁, 오해가 발생해 대인관계가 악화됩니다. 
 
 

귀에서 고름이 나오는 꿈

귀에서 고름이 나온 경우 두가지 경우로 해석이 가능합니다. 실제로 귀 관련 질환을 앓게 되는 경우도 있구요. 좋은 일이 생기거나 재물운이 상승해 사업이 번창할 것을 의미하기도 합니다. 이런 꿈을 보통 반흉반길이라고 하죠. 
 

내 귀를 후비는 꿈

귀이개나 손가락으로 내 귀를 후빈 꿈은 자신의 실수로 인해 대인관계가 안좋아질 수 있으니 주의하라는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좀 더 열린 마음으로 상대방의 말에 경청할 수 있는 자세가 필요합니다.
 


 

귀를 씻는 꿈

귀를 깨끗히 씻는 꿈은 사람들과의 관계가 좋아질 것을 의미합니다. 다른 사람들과의 의견 조율을 통해 좋은 결과물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귀에서 큰 귀지가 나온 꿈

커다란 귀지가 귀에서 나온 꿈은 큰 문제를 원할하게 해결할 것을 의미합니다. 정신적으로 힘들었던 일이나 업무상 애로사항이 해결될 꿈입니다. 
 

귀에 쌀이 있는 꿈

귀에 쌀이 담겨 있거나 귀에서 쌀이 나오는 꿈은 재물운, 식복 등을 의미합니다. 괜찮은 수익을 얻어 경제적으로 윤택해질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귀를 다치는 꿈

꿈에서 귀를 다친 경우, 소통에 문제가 생긴 것을 의미합니다. 대인관계가 악화되고 불필요한 충돌이 있을 수 있으니 말과 행동을 차분하게 하실 것을 권장합니다. 
 

흉칙한 귀를 보는 꿈

상대방의 귀가 흉칙하게 느껴진 꿈은 집안에 우환이 생기고, 감당할 수 없는 힘든 일을 겪게 될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합니다. 

귀가 여러개 있는 사람을 본 꿈

귀가 2개가 아니라 3개 이상 여러개 달린 사람을 꿈에서 봤다면 든든한 지원군을 얻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물질적으로나 정신적으로 나에게 보탬이 될 사람이죠. 내 귀가 여러개로 보인 꿈 역시 동일하게 해몽합니다. 
 
 

무슨 말인지 못알아듣는 꿈

상대방이 하는 말이 무슨 말인지 말귀를 못 알아듣는 꿈은 흉몽입니다. 여러 사람들 사이에서 나쁜 소문이나 구설수에 오를 수 있습니다. 
 
 

귀가 잘리는 꿈

내 귀가 잘리는 꿈, 혹은 상대방 귀가 잘리는 꿈의 경우 소통의 수단이 없어짐을 의미합니다. 갈등이나 반목으로 인해 대인관계가 악화되고 정신적으로 외롭다는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귀가 막힌 꿈

귀 안의 이물질로 인해 귀가 막힌 꿈의 경우 감정에 휩쓸려 이성적인 판단을 하지 못하고 실수를 저지를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합니다. 
 
 

귀에서 피나는 꿈

일반적으로 피 나는 꿈은 길몽이죠. 귀에서 피나는 꿈 역시 마찬가지인데요. 좋은 소식이나 행운이 찾아올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현재 내가 진행중인 일에서 자신의 능력을 발휘하여 많은 사람들에게 좋은 평가를 얻을 수 있습니다. 
 
 

귀가 아픈 꿈

꿈에서 귀가 아프다고 느껴진 꿈의 경우, 대인관계에서 받고 있는 스트레스가 꿈으로 나타난 심리몽입니다. 다른 사람과의 소통이 잘 되지 않거나 고립되고 있다고 느껴질때 이런 꿈을 꾸는 경우가 있습니다. 
 
 

다른 사람의 귀를 자르는 꿈

내가 다른 사람의 귀를 자르는 꿈을 꾸었다면 그 대상과 멀어진다는 의미입니다. 이별수가 있거나 다툼이나 오해, 갈등으로 인해 거리를 두는 상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귀가 뾰족한 사람을 보는 꿈

귀가 뾰족한 사람을 본 꿈은 흉몽입니다. 현실에서 나에 대해 적대감을 갖고 있는 사람이 있다는 걸 의미하구요. 사사건건 토를 달고 귀찮게 하는 사람이 있을 수 있습니다. 
 
 

까만 귀를 보는 꿈

귀가 까만 사람을 보는 꿈의 경우 건강관리에 유의하라는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컨디션이 떨어지거나 몸의 쇠약해질 수 있으니 충분한 휴식과 영양섭취에 신경을 쓰시는 게 좋겠네요. 
 
 

귀머거리가 된 꿈

꿈에서 귀머거리가 되어 소리가 하나도 안들리는 꿈은 답답한 꿈입니다. 원하는 결과나 기다리는 소식이 찾아오지 않아 현실에서도 정신적으로 힘든 상황이 이어질 수 있습니다. 
 
 

귀에 예쁜 귀걸이를 한 꿈

예쁜 귀걸이를 귀에 걸은 꿈은 길몽입니다. 나의 이름을 널리 알리게 되고 신분이 상승할 것을 의미합니다. 직장인이라면 승진운이 있을 수 있구요. 학생이라면 합격이나 좋은 곳에 입학할 일이 있을 수 있습니다. 
 

귀에 벌레가 들어간 꿈

귀에 벌레가 들어가는 꿈의 경우 흉몽입니다. 대인관계에서 소통이 잘 되지 않아 어려움을 겪게 될 것이며, 하고 있는 일이 장애물을 만나 어려움을 겪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다른 사람이 내 귀를 파주는 꿈

내 귀를 다른 사람이 파 준 꿈은 진행중인 일이나 어려운 고비, 또는 문제점들을 다른 사람의 도움을 받아 원만하게 잘 해결할 것을 의미하는 길몽입니다.

 

이상 귀에 대한 다양한 꿈 해몽을 알아봤습니다. 좋은 소식 많이 들으시고, 언제나 행복한 일들만 가득하시길 바랄게요. 즐거운 시간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