묘지 꿈 해몽

오늘 알아볼 꿈 해몽은 묘지 꿈입니다. 묘지라는 장소의 특성상 꿈에서 목격할 경우 살짝 공포스러운 느낌과 함께 잠에서 깨고나면 찝찝한 기분이 들 수 있는데요. 해몽 결과를 보면 그리 나쁜 꿈만은 아닙니다. 사례별로 어떻게 해몽이 되는지 다양한 묘지 꿈 해몽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묘지 꿈, 묘지를 보는 꿈 해몽

묘지 꿈


 

묘지가 높이 솟아있는 꿈

묘지 높이가 높게 솟아올라 있는 꿈의 경우 자신의 신분이 상승하고 명예가 올라갈 것을 의미합니다. 직장인이라면 직장에서 승진할 운세가 있을 수 있으며, 나의 신분, 권위, 직급이 상승할 것을 의미하는 길몽에 해당합니다. 
 

묘지에 비석을 세우는 꿈

묘지에다 비석을 세우는 꿈의 경우 집안에 우환이 발생하거나 가족간에 서로 감정싸움을 할 일이 발생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공동묘지에서 묘를 못찾는 꿈

공동묘지를 갔는데 조상 묘자리를 찾지 못하는 꿈은 어려운 일을 당했을때 마땅한 해결방법이 떠오르지 않아 정신적으로 힘든 상황에 놓이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공동묘지 자리에 집을 짓는 꿈

공동묘지가 있던 터에 집을 짓는 꿈은 낡고 힘들었던 과거를 청산하고 새롭게 출발하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계약,시작,출발 등등 삶의 새로운 전환점을 맞이하게 됩니다. 
 

 

묘지에 시체를 묻는 꿈

시체를 묘지에 묻는 꿈은 새로운 일에 착수하게 되거나 이권, 재물 등이 생길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석합니다. 나쁘지 않은 꿈입니다. 
 

여자가 묘지로 걸어가는 꿈

조금 섬찟한 꿈이긴 한데, 나쁜 꿈은 아닙니다. 연애운이 올라가서 좋은 배우자 혹은 애인을 만날 수 있을 것을 의미하며, 합격이나 취업, 계약 등을 암시하기도 합니다. 

 

공동묘지 꿈

꿈에서 등장하는 공동묘지는 내가 속해있는 단체나 회사, 직장, 모임 등을 상징합니다. 공동묘지를 보는 꿈은 많은 사람들과 힘을 모아 새로운 일을 함께 하게 되거나 단체생활에서 자신을 드러낼 일이 생길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공동묘지에 시체를 묻는 꿈

공동묘지에 시체를 묻는 꿈의 경우 많은 사람들이 모여있는 곳 (단체,모임,직장 등등)에서 자신의 능력을 크게 발휘하여 사람들에게 좋은 평가를 얻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공동묘지에서 내 조상 묘가 제일 크게 보이는 꿈

공동묘지를 찾았는데 나의 조상 묘가 제일 커보였다면 길몽에 해당합니다. 나에게 큰 힘이 되어줄 소중한 귀인을 옆에 두게 될 것이며, 그 사람으로 인해 어려운 위기를 잘 헤쳐나갈 수 있습니다. 
 


 

 

묘지에서 노는 꿈

묘지에서 즐겁게 노는 꿈을 꾼 경우, 괜찮은 꿈입니다. 새로운 일에 착수하거나 좋은 직장에 취직할 기회가 있을 것이며, 사업가가 이런 꿈을 꾼 경우 새로운 사업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산 속에서 묘지를 발견하는 꿈

산속에서 묘지가 눈에 띄었다면 좋은 꿈입니다. 원하는 바가 성사되고 자신이 속해있는 곳에서 좋은 위치에 오를 꿈이며, 재물이나 이권 등 좋은 기회를 잡게 되는 꿈입니다.
 
 

묘지에서 피가 나오는 꿈

묘지에서 피가 나와 흘러내리는 꿈의 경우 재물꿈입니다. 생각지도 않았던 수익을 올리게 되거나 경제적인 어려움이 해결될 것을 의미하는 좋은 꿈입니다. 
 

새로 만든 묘지를 보는 꿈

오래된 묘지가 아닌 새롭게 만들어진 묘지를 보는 꿈은 생활이 안정되고 걱정거리가 해소되어 정신적으로 편안해질 것을 의미하는 좋은 꿈입니다. 
 
 

묘지에서 자는 꿈

묘지에서 잠든 꿈은 생활환경이 개선되어 삶의 질이 올라갈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경제적인 이익을 얻을 수도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묘지를 사는 꿈

돈을 주고 묘지를 사는 꿈은 중요한 계약을 맺을 일이 있을 것입니다. 새로운 출발을 의미하기도 하며, 집안에 임산부가 있다면 사회에서 이름을 알릴 아이를 낳을 태몽으로 보기도 합니다. 
 
 

묘지의 비석을 부수는 꿈

묘지에 있는 비석을 부수거나 무너뜨리는 꿈은 주변 지인이나 연인, 배우자와의 사이가 원만하지 않아서 받게 된 스트레스가 꿈으로 드러난 경우입니다. 상대방에게서 벗어나고 싶은 마음이 꿈으로 표현된 경우에요. 이런 꿈을 꾸었을 때는 실제로 이별수가 있을 수 있습니다. 
 
 

묘지에 불나는 꿈

묘지에 불이 나는 꿈은 금전운이 올라갈 것을 의미하는 길몽입니다. 목돈이나 많은 수익을 얻을 수 있을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묘지에 먹구름이 끼어있는 꿈

묘지에 검은 구름, 뿌연 먹구름이 있는 꿈의 경우는 좋은 꿈이 아닙니다. 사고나 안좋은 일, 우환이 발생할 수 있으니 주의하시는 것이 좋겠네요. 
 

묘지 위에 꽃이 피어있는 꿈

묘지 위에 꽃이 피어난 꿈은 길몽으로 봅니다. 집안에 좋은 일이 생길 것을 의미하며, 태몽인 경우 예쁜 딸을 낳을 꿈으로 해석하기도 합니다. 
 


 
 

묘지에 관한 꿈

꿈에 등장하는 묘지는 반흉반길의 의미가 강합니다. 묘지에 갔을때 무섭고 불안한 마음이 들거나 주변이 깜깜한 경우는 정신적인 스트레스를 받을만한 일이 생길것을 의미하며, 배경이 환하고 묘지를 봐도 특별히 거슬리는 느낌이 없었다면 앞서 해몽해드린바와 같이 계약,기회,새출발 등을 의미하는 길몽으로 볼 수 있습니다.

이상 묘지 꿈, 묘지 나오는 꿈 해몽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오늘 하루도 웃는 날 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