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슴 꿈 해몽

예쁘고 선하게 생긴 동물 사슴. 일반적으로 꿈에서 사슴을 보는 경우는 그리 흔치 않죠. 사슴 꿈의 경우 행운이나 기회를 잡거나 귀인을 만나게 되는 길몽으로 해석하는 경우가 많지만 구체적인 상황에 따라 해몽 내용이 조금씩 달라지기도 하는데요. 오늘은 여러가지 사례별 사슴 꿈 해몽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사슴 꿈, 사슴 나오는 꿈 해몽은?

사슴

 

 

사슴을 타고 가는 꿈

사슴위에 올라타고 가는 꿈의 경우 명예가 올라가고 신분이 상승할 것을 의미하는 길몽입니다. 사슴은 예로부터 길하고 행운을 가져다 주는 동물로 여겨져 왔습니다. 이런 꿈을 꾼 경우 학위를 받거나, 좋은 학교에 합격하거나 라이벌과의 경쟁에서 승리할 것을 의미하는 좋은 꿈입니다. 
 

집 안으로 사슴이 들어오는 꿈

사슴이 집 안으로 뛰어오는 꿈의 경우 좋은 행운이 저절로 찾아오는 격입니다. 사회적으로 명예가 올라가고 사업이 번창할 것이며, 현재 애인이 없는 솔로분이 이런 꿈을 꾼 경우라면 자신과 잘 어울리는 멋진 짝을 만날 일이 있을 것입니다. 
 

사슴이 도망치는 꿈

사슴이 도망가는 꿈은 현실에서 손해를 입고 명예에 금이 갈 수 있으니 주의하라는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불필요한 지출이 생길 수 있으니 금전관리를 꼼꼼히 운영하시는 것이 좋겠네요. 
 
 

사슴에게 물을 주는 꿈

사슴에게 물을 주는 꿈의 경우 좋은 일이 생길 것을 의미하는 길몽입니다. 사슴이 그 물을 맛있게 먹는 것까지 봤다면 더 할 나위없이 좋은 꿈입니다. 원하는 바가 성사될 것입니다. 
 
 

사슴 몸에서 빛이 나는 꿈

사슴 몸에서 화려하고 찬란한 빛이 나는 꿈의 경우 영감을 얻어 멋진 작품을 발표하게 되는 길몽으로 봅니다. 임산부가 이런 꿈을 꾼 경우는 많은 사람들 앞에서 자신의 능력을 발휘할 재주가 많은 아들을 낳을 꿈으로 해석하기도 합니다. 
 
 


 

사슴이 뛰노는 꿈

들판이나 산에서 사슴들이 뛰어노는 걸 보는 꿈은 집안에 좋은 일이 생기고 경제적으로 풍요로워질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태몽으로 해석하는 경우 널리 본인의 이름을 알릴 명예운이 강한 아이를 낳을 것으로 보기도 합니다. 
 
 

사슴을 죽이는 꿈

죽어있는 사슴을 보는건 흉몽에 가깝지만 본인의 의지로 사슴을 죽이는 꿈의 경우 길몽입니다. 자신이 원하는 바가 성사될것을 의미하는데요. 합격이나 당선,승진 등등 평소 간절히 바라던 일이 이뤄질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집 마당에 사슴이 노는 꿈

집 앞 마당에 사슴이 있는 꿈의 경우 집안이 화평해지고 경제적으로 여유로워질 것을 의미하는 좋은 꿈입니다. 행운, 명예, 성공 등을 암시합니다. 
 
 

사슴을 생포하는 꿈

사슴을 산채로 생포하는 꿈의 경우 좋은 꿈입니다. 집안에 경사스러운 일이 생기고 재물운이 높아져 여유로운 의식주를 영위할 것입니다. 생각지도 않은 수입이나 기다리던 희소식을 들을 수 있는 길몽에 해당합니다. 
 
 

사슴을 잡는 꿈

사슴을 잡는 꿈은 길몽입니다. 경사스러운 일이나 행운이 찾아올 것을 의미하는데요. 당선이나 승진, 합격, 등등 좋은 길운이 가득할 꿈입니다. 
 

많은 사람들과 함께 사슴을 잡는 꿈

다른 사람들과 힘을 합쳐 사슴을 잡는 꿈의 경우, 자신이 속해있는 곳에서 재능을 발휘해 많은 사람들에게 자신의 능력을 인정받게 될 것입니다. 
 


 

사슴뿔을 얻는 꿈

사슴뿔을 가지거나 얻는 꿈의 경우 진행중인 일이 좋은 결과로 나타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사업가가 이런 꿈을 꾼 경우는 재물이나 이익을 올릴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집안에 있던 사슴이 집 밖으로 도망치는 꿈

집안에 있던 사슴이 집 밖으로 도망간 꿈은 흉몽에 해당합니다. 잘 진행되던 일이 장애가 발생해 어려움을 겪게 되며 경제적으로 손해를 입을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합니다. 
 
 

죽어있는 사슴을 보는 꿈

사슴을 죽이는 꿈은 길몽이지만 이미 죽어있는 사슴을 보는 꿈의 경우 좋지 않습니다. 유리했던 상황이 불리하게 돌아가게 되고, 사업이나 현재 하고 있는 일에 어려움을 겪게 될 것이며, 자신과 가까웠던 사람과 멀어지게 됩니다. 
 
 

사슴피를 마시는 꿈

사슴피를 마시는 꿈의 경우 컨디션이 좋아지고 잡념이나 고민거리가 사라져 정신적, 육체적으로 가벼워질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사슴을 쓰다듬는 꿈

사슴을 예뻐하면서 쓰다듬는 꿈은 애정운이 상승할 꿈입니다. 혼담이 오가거나 좋은 연인을 만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사슴뿔이 부러지는 꿈

잘 진행되던 일이 결과를 앞두고 실패로 돌아갈 수 있으니 주의하라는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좋지 않은 흉몽으로 해석합니다. 
 
 

사슴고기를 먹는 꿈

사슴 고기를 먹는 꿈은 좋은 꿈으로 볼 수 있습니다. 재물이나 이권, 기회를 얻게 되어 생활 수준이 높아질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진행중이거나 계획중인 일이 있다면 좋은 결과를 기대해 볼 수 있겠습니다. 
 

사슴이 서로 싸우는 꿈

사슴끼리 서로 싸우고 있는 걸 보는 꿈은 가까운 사람과 갈등을 겪을 수 있으니 언행과 처신에 각별히 주의하라는 의미를 담고 있는 꿈입니다. 대인관계에 신경을 쓰시는 게 좋겠네요. 
 


 
 

사슴과 함께 노는 꿈

사슴과 함께 노는 꿈은 매력적인 연인이나 인생을 함께할 동반자를 만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사슴이 도망가지 않고 함께 잘 놀아주었다면 애정운이 크게 상승할 꿈입니다. 
 
 

사슴이 풀을 뜯고 있는 꿈

사슴이 풀을 맛있게 뜯고 있는 꿈은 경제적으로 윤택해질 것을 의미하는 재물꿈입니다. 생각지도 않았던 수입이나 횡재수가 있을 것입니다. 
 


 

 
이상 사슴 꿈, 사슴 나오는 꿈 해몽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몇몇 경우를 제외하면 대체로 길몽으로 해석하는 경우가 대부분이라는 걸 알 수 있습니다. 좋은 꿈 꾸시고 항상 건강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