때미는 꿈 해몽

오늘은 때미는 꿈 해몽에 대해서 알아볼텐데요. 꿈에서 때를 미는 행위는 내 몸을 깨끗하게 만든다는 의미로 길몽으로 보는 경우가 많습니다. 좋지 않은 상황이나 어려운 일들이 개운하게 해결될 것으로 보는 게 일반적입니다.

꿈에서 때를 밀때 어느 부위를 미는지, 때가 어떻게 나오는지가 따라 해몽은 조금씩 달라지기도 합니다. 여러가지 사례별 때미는 꿈 해몽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때미는 꿈, 때꿈 해몽 풀이는?

때미는 꿈 해몽


 

때미는 꿈

때미는 꿈은 길몽으로 보통 해석합니다. 나쁜 기운이나 안좋았던 상황을 청산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는데요. 해결되지 않던 난제가 풀리고 어려운 상황이 역전되어 좋은 쪽으로 술술 풀려나갈 것을 의미하는 좋은 꿈입니다. 이런 꿈을 꾸었다면 자신감을 가지고 적극적으로 매사에 임하시면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몸과 마음이 편안해지고 걱정거리가 사라짐을 의미하기도 합니다. 
 
 

갓난아기의 때를 미는 꿈

내가 아기의 때를 밀고 있는 꿈은 다른 사람의 도움을 받아 어려운 일을 쉽게 풀어나가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가까운 지인일 수도 있고 능력있는 사람일수도 있습니다. 
 

다른 사람 때를 밀어주는 꿈

내가 다른 사람 때를 밀어준다는 것은 현실에서 내가 특정인에게 큰 관심을 갖고 있을때 이런 꿈을 꾸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 사람과 가까워지고 싶은 마음이 꿈으로 드러난 경우로 볼 수 있구요. 그게 아니라면 나에게 큰 도움을 줄 수 있는 사람을 만날 수 있을 것으로 풀이하기도 합니다.
 
 

다른 사람이 때밀어주는 꿈

내가 때를 민게 아니라 다른 사람이 나의 때를 밀어준 꿈은 길몽에 해당합니다. 나에게 도움이 되는 든든한 협조자를 만날 수 있으며, 묵혀있던 어려운 일들이 해결되고 원하는 일이 성사될 것입니다. 
 


 

때를 미는데 때가 안나오는 꿈

열심히 때를 밀고 있는데 때가 나오지 않아 답답함을 느낀 꿈의 경우 일의 실패나 좌절을 의미합니다. 노력한 만큼의 성과가 나오지 않아 답답한 나날을 보낼 수 있습니다. 
 

다리의 때미는 꿈

다리 때를 미는 꿈의 경우 원할한 일의 진행에 걸림돌이 되던 장애물이 사라진다는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진척이 더디고 잘 안 풀리던 일이 순조롭게 진행될 것을 의미하며 추진력을 얻어 사업이 번창할 운을 갖고 있는 꿈입니다. 
 
 

때미는데 때가 많이 나오는 꿈

꿈에서 때를 밀었는데 때가 말도 못하게 많이 나오는 꿈의 경우는 대박운이 있을 것으로 풀이되는 길몽입니다. 재물이나 큰 수익을 얻게 되거나 자신을 괴롭히던 문제점이 시원하게 해결될 것임을 암시하는 좋은 꿈입니다. 
 
 

목의 때를 미는 꿈

목 부위 때를 미는 꿈은 가까운 사람과의 오해를 풀고 더 좋은 대인관계를 유지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길몽입니다. 다른 사람에게 말할 수 없었던 나만의 고민이 사라질 것을 암시하기도 합니다. 
 
 

다른 사람과 함께 때미는 꿈

여러 사람이 함께 모여 때를 밀고 있는 꿈은 대인관계가 좋아질 것을 의미합니다. 마음이 맞는 사람들을 만나게 되고 여러 사람들이 함께 모여 즐거운 시간을 보낼 일이 있을 것입니다. 
 
 

대중목욕탕에서 때미는 꿈

앞서 목욕꿈 포스팅에서도 알려드렸다시피 길몽에 해당합니다. 장애물이 사라지고 문제가 해결되며, 사회생활을 하면서 억울하게 받은 누명이나 오해에서 벗어나게 되는 꿈입니다. 
 
 

야외에서 때미는 꿈

때미는 장소가 실내 목욕탕이 아닌 야외인 경우 역시 길몽에 해당합니다. 원하는 일이 성사되고 좋은 일이 생길 것을 암시하는 길몽입니다.
 
 

때를 밀어도 몸이 깨끗해지지 않는 꿈

열심히 때를 미는데도 몸이 지저분해지고 깨끗하지 않는 꿈의 경우는 흉몽에 가깝습니다. 에너지와 힘을 쏟아 진행하는 일이 좋은 결과를 맺지 못해서 정신적인 고통을 받게 될 것을 암시합니다. 
 
 

손, 발 때미는 꿈

발이나 손의 때를 미는 꿈은 자신의 행동과 연관이 있는 꿈입니다. 현재 진행중인 일에 더 많은 노력이 필요하다는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귀찮고 힘든 상황일지라도 쉬지말고 끝까지 목표를 향해 달려나가는 것이 좋습니다. 
 
 

수건으로 때미는 꿈

수건을 사용해서 때미는 꿈은 심신이 안정되고 고민거리가 사라질 것을 의미하는 좋은 꿈입니다. 
 

옷을 입고 때미는 꿈

옷을 입고 목욕하면서 때를 미는 꿈은 잘못된 방법이나 실수때문에 일을 그르칠 수 있으니 주의하라는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또 컨디션이 악화될 수 있으니 건강관리에 신경을 쓰시는 것이 좋습니다. 
 

아는 지인과 때를 밀고 있는 꿈

모르는 사람이 아닌 아는 사람과 때미는 꿈은 대인관계와 연관이 있는 꿈입니다. 가까운 사람들과 좋은 시간을 보내게 되거나 내가 관심있어 하는 사람과 가까워질 기회가 생길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때미는 데 목욕탕 물이 더러운 꿈

때를 밀고 있는데 목욕탕 물이 더럽게 느껴졌다면 자신이 계획하고 있는 일이 앞으로 시원하게 나아가지 못하고 정체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이상 때미는 꿈 해몽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몇몇 경우를 제외하면 대부분 좋은 일이 생기거나 일이 성취되는 형태의 길몽이 많다는 것을 알 수 있네요. 깨끗한 몸과 마음으로 차분하게 생활하신다면 좋은 일들만 가득하실 겁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