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실 꿈 해몽

오늘 알아볼 꿈 해몽 주제는 ‘화장실 꿈’입니다. 인간이 살아가면서 매일매일 이용하는 곳이 화장실인데요. 화장실에서 시원하게 용변을 보는 꿈은 막혀있던 나쁜 기운들이 빠지고 해결되지 않던 일이 깔끔하게 해결된다는 의미의 길몽으로 해석합니다.

다만 화장실 꿈 내용도 사람마다 다르고 다양한 상황들이 있을 수 있기 때문에 그에 따른 해몽결과도 달라지기 마련이죠. 오늘은 다양한 사례별 화장실 꿈 해몽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화장실 꿈, 화장실 가는 꿈 해몽

화장실 꿈 해몽


 

화장실에 들어가는 꿈

화장실에 들어가는 꿈 해몽의 경우, 현실에서 자신이 하고 있는 일에서 성공하거나 좋은 성과를 얻게 된다는 의미를 담고 있는 게 일반적입니다. 다만 화장실 안에 들어가서 벌어지는 상황에 따라 해몽결과는 조금씩 달라질 수 있습니다. 

화장실에 숨는 꿈

어떤 상황이나 사람들을 피해 화장실 안에 숨는 꿈은 하지 말아야 할 행동이나 올바르지 못한 일에 종사하고 있는 상황에 놓이신 분들이 이런 꿈을 꾸는 경우가 많습니다. 현재 가고 있는 길이 올바른 길인가 한번쯤 생각해보시는 것이 좋겠네요. 

 

화장실에서 오줌누는 꿈

길몽이죠. 결과를 기다리고 있는 일이 있다면 기쁜 소식을 들을 수 있을 것이며, 진행중인 일이 있다면 좋은 결과로 성사될 것입니다. 오줌 줄기가 시원하게 나올 수록 좋은 기운이 더 강합니다. 
 

재래식 화장실에 빠졌다가 나오는 꿈

재래식 화장실 아래로 빠졌다가 밖으로 나오는 꿈은 기분은 별로겠지만 대박 꿈입니다. 하는 일이 만사형통 술술 풀리고 재물운과 명예운이 올라갈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석합니다.
 

재래식 화장실에서 오줌싸는 꿈

재래식 화장실에서 오줌누는 꿈은 길몽입니다. 답답하게 해결되지 않던 일이 시원하게 해결될 것이며, 마음속의 걱정이나 고민거리가 사라질 것을 암시하는 길몽입니다. 
 
 

화장실에 갔는데 똥오줌이 나오지 않아 그냥 나온 꿈

화장실에 갔지만 대소변이 나오지 않아 그냥 밖으로 나온 꿈의 경우 별로 좋지 않은 꿈입니다. 하고 있는 일이 생각만큼 잘 진행되지 않고 어려움을 겪게 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화장실 안에서 고민하는 꿈

화장실에 들어가 걱정이나 고민하는 꿈을 꾼 경우, 어려움을 겪지만 좋은 아이디어나 반전의 기회를 잡아 일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길몽에 해당합니다. 
 


 

 
 

화장실이 안보여 길에서 볼일 보는 꿈

화장실을 찾아도 보이지 않아 길에서 똥이나 오줌을 누는 꿈은 많은 사람들 앞에서 망신을 당하거나 구설수에 오를 수 있으니 언행에 각별히 주의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모르는 사람이 내 집 화장실로 들어가는 꿈

낯선 사람이 우리집 화장실로 들어가는 걸 본 꿈은 우환이 발생하고 가족의 신상에 좋지 않은 일이 발생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재래식 화장실이 더러운 꿈

꿈에 본 재래식 화장실이 너무 더럽게 느껴졌다면 내가 종사하고 있는 일에 어려움을 겪게 될 것을 의미하는 흉몽입니다. 생각한 대로 일이 진행되지 않아 답답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다만, 그 더러움이 똥이나 오줌이 많이 보여서 더러운 거라면 재물운이 올라갈 것을 의미하는 길몽입니다. 
 

재래식 화장실에 물건을 빠트리는 꿈

재래식 화장실에 내가 갖고 있던 물건을 실수로 빠트리는 꿈은 흉몽입니다. 손재수가 있거나 재물의 손해를 입을 수 있으니 주의하라는 의미를 담고 있죠. 
 

화장실 냄새가 너무 심한 꿈

화장실에 갔는데 냄새가 고약하고 악취가 심한 꿈의 경우는 사회생활이나 대인관계에서 어려움을 겪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자신의 행동과 관련없는 오해를 받게 되는 경우도 있을 수 있습니다. 만약 꿈에서 악취를 피해 다른 화장실로 찾아갔다면 이런 나쁜 상황을 피할 수 있을 것입니다. 
 
 

재래식 화장실에 갖혀 못나오는 꿈

재래식 화장실에 갖히는 꿈은 흉몽에 해당합니다. 순탄하게 잘 진행되던 일이 암초를 만나 어려움을 겪게 될 것이며, 큰 결정을 내려야할 중대한 문제에 직면하게 될 것을 암시합니다. 
 

변기에 똥이 묻어있어 용변을 볼 수 없는 꿈

용변을 볼려고 하는데 변기에 똥이 묻어있어서 용변을 못 봤다면 장애나 어려운 상황으로 인해 일을 시도하지 못하고 답답한 하루하루를 보내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화장실의 똥과 오줌을 치우는 꿈

화장실에 널려있는 똥과 오줌을 치우는 꿈은 반흉반길입니다. 깨끗히 청소하는 꿈의 경우 마음 속 갈등이나 힘든 상황이 해결된다는 것을 의미하는 길몽으로 풀이되는 경우도 있지만, 똥과 오줌은 재물을 의미하기 때문에 그것을 치운다는 것은 재산상의 손해를 의미하기도 하거든요. 
 
 

화장실에 칸막이가 없는 꿈

화장실에 문이 안 달려 있거나 칸막이가 없어서 난감했던 꿈은 별로 좋은 꿈이 아닙니다. 자신이 노력한만큼 결과가 나오지 않아 실망스러운 나날을 보내게 되며, 일을 방해하는 사람이나 상황들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화장실에 똥이 넘치는 꿈

이런건 재물 꿈입니다. 기대한 것 이상으로 좋은 수익을 얻게 되거나 목돈이 들어올 것을 의미합니다. 경제적으로 아주 풍족해질 것을 암시합니다. 
 
 

내 집 화장실에서 오줌누는 꿈

몸과 마음이 편안해지고 경제적, 심리적으로 안정을 찾을 것을 의미하는 길몽에 해당합니다.
 

재래식 화장실에 똥이 가득한 꿈

똥이 가득한 재래식 화장실을 본 꿈은 대박의 기운이 있는 길몽에 해당합니다. 주로 재물운의 형태로 나타나는데요. 생각조차 못했던 큰 수익을 올리거나 경제적으로 풍족해질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화장실에서 화장하는 꿈

화장실에서 거울을 보며 화장하는 꿈은 자신의 신분이 상승하고, 많은 사람들의 인기를 한 몸에 받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능력을 발휘해 사람들에게 인정을 받게 됩니다. 
 


 

 

화장실에서 손 씻는 꿈

화장실에서 손 씻는 꿈은 길몽입니다. 잘 안 풀리던 일이 깔끔하게 풀릴 것이며, 고민거리나 걱정거리 역시 해결될 것을 의미합니다. 
 
 

화장실을 찾아다니는 꿈

여기저기 화장실을 찾아다니는 꿈은 현실에서 불안함과 스트레스를 받은 상태임을 의미합니다. 마음속의 답답함, 어렵다고 느끼는 감정으로 인해 쌓인 스트레스가 꿈으로 나타난 심리몽에 가깝습니다. 이런 꿈을 꾸었을때는 충분한 휴식과 정서적 안정을 통해 스트레스를 풀어주는 것이 좋습니다. 
 
 

식당 화장실에 들어가는 꿈

식당 화장실에 들어가는 꿈은 사람들을 많이 상대하는 직업에 종사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관공서나 서비스업 등이 있겠죠. 
 

화장실에 자리가 없는 꿈

화장실에 갔지만 자리가 없어서 당황하는 꿈의 경우 흉몽에 해당합니다. 진행중인 일에 어려움을 겪게 되고 자신을 방해하는 사람이 나타나 일이 중단될 수 있습니다. 
 
 

화장실로 가다가 잠이 깬 꿈

용변을 보기 위해 화장실로 향하다가 잠이 깬 꿈의 경우는 자신이 계획하고 있는 일이나 진행중인 일이 어떤 결과로 나타날지 아직은 알수 없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길흉을 따질만한 꿈은 아니며, 단순히 잠자리가 불편해서 깬 상황일수도 있습니다. 
 
 

화장실 청소하는 꿈

화장실을 깨끗히 청소하는 꿈은 어려운 일이 해결되고 마음속에 자리잡고 있던 걱정이 사라진다는 것을 의미하는 좋은 꿈입니다. 
 
 

화장실에서 아기 낳는 꿈

화장실에서 출산하는 꿈은 재물운과 연관이 있습니다. 자신의 사업이 확장되고 높은 수익을 얻을 수 있을 것이며, 자신이 속해있는 직장이나 단체에서 유리한 위치를 점하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화장실에 물이 안나오는 꿈

지금 하고 있는 일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상황입니다. 다른 사람보다 불리한 상황에 놓여있거나 정신적인 스트레스를 많이 받고 있는 경우 이런 꿈을 꾸게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화장실에 사람들이 줄 서 있는 꿈

용변을 보기 위해 화장실로 갔는데 사람이 줄 서 있는 꿈은 여러가지 상황이나 어려운 문제들로 인해 일이 빠르게 진행되지 못하고 정체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줄이 길 수록 더 힘든 상황임을 의미합니다. 
 
 

화장실을 찾지 못해 난감한 꿈

화장실을 못 찾아서 당황해하는 꿈은 내가 하는 만큼의 성과가 나오지 않아 정신적으로 스트레스를 받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다른 사람이 화장실로 들어가는 꿈

화장실로 들어가는 사람을 본 꿈은 다른 사람의 도움을 받아 좋은 결과를 낼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다만 큰 성공이나 대박의 운은 아니며 소소한 성과에 그치는 경우가 많습니다.
 

화장실에서 피를 토하는 꿈

화장실 꿈도 길몽이고 꿈에서 피를 보는 것도 길몽이죠. 화장실에서 피를 토하는 꿈은 재물운이 상승하고 계약이나 거래가 성사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변비 때문에 똥이 안나오는 꿈

화장실에 갔지만 변비 때문에 똥이 안나왔다면 원하는 바가 이뤄지지 않아 정신적인 고통을 받게 될 것을 의미하는 흉몽입니다.
 

화장실을 새로 짓는 꿈

화장실을 새로 짓거나 리모델링하는 꿈은 좋은 꿈입니다. 하고 있는 일이 잘 풀리고 경제적으로 여유로워질 것이며 어려움 없이 순탄한 하루하루를 보내게 될 것입니다. 
 
 

재래식 화장실에 빠져서 못나오는 꿈

재래식 화장실에 빠져 나오지 못하고 허우적거리는 꿈은 좋은 꿈이 아닙니다. 건강이 악화되거나 감당하기 힘든 어려운 상황에 빠지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화장실에서 다른 사람이 쳐다봐서 대소변을 못보는 꿈

쳐다보는 사람때문에 대소변을 보지 못하는 꿈은 썩 좋은 꿈이 아닙니다. 나에게 딴지를 걸고 사사건건 방해하는 사람이 주위에 있을 수 있습니다. 그로 인해 스트레스를 받게 됩니다. 
 
 

화장실을 수리하는 꿈

나쁜 기운이 빠져나가고 일이 순탄하게 잘 해결될 것을 의미하며, 집안 경제 사정이 여유로워지게 되어 풍족한 생활을 영위할 것을 의미하는 길몽에 해당합니다.
 
 

화장실이 사방이 뚫려있어 용변을 못 보는 꿈

사방이 다 뚫려 있는 화장실 때문에 대소변을 못 보는 꿈은 좋은 기회를 잡게 되지만 주변 상황이나 장애물 때문에 어려움을 겪게 될 징조입니다.
 
 

화장실 변기 안에 물고기가 있는 꿈

화장실 변기 안에 물고기가 놀고 있는 꿈은 좋은 꿈입니다. 재물이나 기쁜 소식을 듣게 되고 집안이 화평해질 것을 의미합니다. 정신적, 육체적으로 편안해질 꿈입니다.
 
 

화장실 조명이 환한 꿈

화장실에 갔는데 조명이 환하게 밝은 꿈은 아주 좋은 꿈입니다. 재물이나 식복이 늘어나고 풍요로운 삶을 영위하게 될 꿈입니다. 물질적인 스트레스에서 벗어날 꿈입니다. 
 

 

화장실 똥을 옮기는 꿈

내 집 화장실에 있는 똥을 다른 곳으로 옮기는 꿈의 경우는 생각지도 않았던 수익이나 재물, 목돈이 들어올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누군가 우리집 화장실의 똥을 퍼가는 꿈

재물을 약간 잃게 되거나 다른 사람으로 인해 손해를 보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화장실에 반지를 빠트리는 꿈

화장실 변기에 반지를 빠트리는 꿈은 내가 아끼는 물건을 잃게 되거나 재산상의 손해를 입을 수 있으니 주의하라는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반지 뿐 아니라 목걸이, 귀중품 등을 빠트리는 경우도 같은 의미로 해몽합니다.
 

화장실 변기가 막히는 꿈

변기 막힌 꿈은 일이 마음먹은대로 진행되지 않아 답답한 상황에 처해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현실 속 스트레스가 꿈으로 나타난 심리몽에 해당하구요. 꿈에서 막힌 변기를 시원하게 뚫었다면 고민거리, 걱정거리가 해결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이상 화장실 꿈, 화장실 가는 꿈에 대한 해몽이었습니다.  즐거운 일들 가득하시고 복이 넘치는 하루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