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욕하는 꿈 해몽

오늘 알아볼 꿈해몽 주제는 목욕하는 꿈입니다. 꿈에서 하는 목욕의 의미는 보통 새로운 출발을 의미하거나 순탄한 일의 진행, 묵은 일이 청산되고 산뜻한 변화가 찾아오는 의미의 길몽으로 해석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걱정거리, 고민거리를 해결한다는 의미도 담고 있구요.

하지만 목욕하는 꿈이 모두다 길몽인것만은 아닌데요. 사례별로 어떻게 해몽이 달라지는지 구체적으로 알아보겠습니다.

목욕 꿈, 목욕하는 꿈 해몽 풀이

목욕하는 꿈 해몽


 

목욕탕 욕조에 물이 깨끗한 꿈

목욕탕 욕조에 있는 물이 깨끗하고 맑은 꿈은 길몽이죠. 원하던 일이 성사되고 사업이 번창할 것이며 합격이나 당선, 승진 등의 형태로 좋은 소식을 들을 수 있을 것을 의미합니다. 
 

목욕탕에 불나는 꿈

목욕을 하는 도중 목욕탕에 불이 난 꿈은 대길한 꿈입니다. 생각지도 않았던 큰 수익이나 행운을 잡을 수 있을 것을 의미하는 길몽입니다. 
 

떨어지는 물줄기에 샤워하는 꿈

재물운이 가까이 있을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투자를 하거나 아이디어가 적중해 좋은 수익을 얻게 되고 경제적으로 막혔던 기운이 풀릴 꿈입니다. 길몽으로 볼 수 있네요. 
 
 

아기를 목욕시키는 꿈

갓난아기를 꿈에서 목욕 시켰다면 자신이 현재 맡고 있는 일이나 계획중인 일에 도움을 줄만한 든든한 조력자를 만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길몽으로 볼 수 있습니다.
 

절에서 목욕하는 꿈

자신의 인생을 크게 바꿀만한 좋은 기회를 잡게 될 것을 의미하는 길몽입니다. 절의 맑은 기운과 몸을 씻는다는 행위까지 합쳐진 꿈임으로 아주 대길한 길몽입니다. 원하는 바를 이룰 수 있을 것입니다. 

흙탕물에 목욕하는 꿈

더러운 흙탕물에서 목욕한 꿈은 흉몽입니다. 건강의 악화를 의미하는 꿈인데요. 꿈을 꾼 당사자 뿐만 아니라 가족이나 가까운 지인의 경우도 해당이 됩니다. 건강관리와 충분한 휴식에 신경을 써주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목욕하려고 옷을 벗는 꿈

목욕을 하기 위해 탈의하는 꿈은 다른 사람 앞에서 자신을 숨김없이 드러내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치부를 드러내는 게 아니라 자신이 꿀릴게 없고 거리낌이 없어서 자신감있게 자신을 어필하게 될 꿈입니다. 
 
 

똑같은 목욕탕에 여러번 가는 꿈

다른 목욕탕이 아닌 같은 목욕탕을 여러차례 가는 꿈의 경우는 동일인물에게 여러번 도움을 청할 일이 생길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반복된 요구나 부탁에도 도움을 받을 수 있을 것입니다. 
 
 

옷을 입고 목욕하는 꿈

옷을 입고 목욕하는 건 일반적으로 어색한 일에 해당합니다. 해몽결과 역시 좋은 편은 아닌데요. 자신과 맞지 않는 일에 종사하게 되어 스트레스를 받게 되거나 경솔한 언행으로 다른 사람들의 입방아에 오르내릴 수 있으니 주의하라는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대야에 물을 받아 목욕하는 꿈

오랫동안 공들였던 일이나 꾸준히 진행중이던 일이 마침내 결실을 맺게 될 것을 의미하는 길몽입니다. 자신이 노력한만큼 좋은 결과로 나타날 것이니 때를 기다리시면 되겠습니다. 
 
 

목욕하는데 비누가 없는 꿈

목욕을 하고 있는데 비누가 없어서 당황스러운 기분이 들었다면 흉몽에 해당합니다. 대인관계가 악화되거나 진행중인일에 장애물이 등장하게 될 것을 암시합니다. 
 

목욕하는데 물이 안나오는 꿈

물이 안나와 목욕하는데 어려움을 겪은 꿈 역시 흉몽입니다. 재물운이 막혀 경제적으로 어려움을 겪게 될 것이며, 잘 풀리던 일이 중단되거나 실패할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하는 꿈입니다. 
 


 

 

대중목욕탕에서 다른 사람과 목욕하는 꿈

현실에서 흔히 있을법한 일이죠. 대중탕에서 목욕하는 꿈은 기쁜 소식을 듣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그동안의 안 좋았던 일들이 사라지고 산뜻한 기분으로 새출발을 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길몽입니다. 
 

배우자와 함께 목욕하는 꿈

남편이나 아내 등 배우자와 함께 목욕하는 꿈 역시 좋은 꿈입니다. 집안이 화평해지고 경제적으로 여유로워질 것이며, 직장을 다니고 계신 분들이라면 회사에서 좋은 자리로 옮기게 될 수도 있습니다. 
 

방에 물이 가득차 그 안에서 목욕하는꿈

좀 뜬금없는 내용의 꿈이지만 해몽결과는 길몽에 해당합니다. 역시 재물과 관련있는 꿈인데요. 집안 경제사정이 좋아져 걱정거리가 사라지고 윤택한 생활을 영위해나갈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목욕을 끝내고 벗고 서있는 꿈

목욕을 다 끝내고 벗고 서있는 꿈의 경우는 대인관계가 악화되어 구설수에 오르내리거나, 본인의 실수로 인해 손해를 입을 수 있으니 주의하라는 의미를 담고 있는 꿈입니다. 재빨리 몸을 닦고 옷을 입었다면 큰 피해는 없을 것입니다. 
 
 

폭포수 아래서 목욕하는 꿈

떨어지는 폭포수 밑에서 목욕하는 꿈은 모든 일이 술술 잘 풀리고 원하는 바가 순조롭게 성취될 것을 의미하는 길몽입니다. 맑은 정신과 몸을 깨끗하게 만드는 꿈은 대길한 꿈이죠.

 

 

야외에서 목욕하는 꿈

목욕탕이나 욕실이 아닌 냇가,온천,계곡 등등 야외에서 목욕하는 꿈은 공적인 일을 맡아 하게 되거나 국가기관에 종사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공무원 시험에 응시했거나 국가자격증을 준비중이신 분들이라면 좋은 결과를 기대해봐도 좋겠네요. 
 
 

목욕을 하고 기분이 상쾌한 꿈

목욕을 하고 상쾌한 기분이 든 꿈은 좋은 꿈이에요. 자신의 가치와 능력을 많은 사람들에게 어필할 일이 있을 것입니다. 결과도 좋게 나타나 많은 사람들의 좋은 평가와 부러움을 받게 될 것입니다. 
 
 

목욕탕 욕조에 피가 가득한 꿈

목욕탕 욕조가 피가 들어있는 꿈은 재물운이 올라가고 경제적인 걱정이 사라질 것을 의미하는 길몽입니다. 사업하는 분들이 이런 꿈을 꾸었다면 사업이 더 크게 번창할 것을 의미합니다. 
 

선녀가 목욕하는 꿈

솔로분이라면 좋은 인연을 만나게 될 꿈입니다. 또 직장인이라면 자신이 종사하고 있는 직종에서 능력을 발휘해 사람들에게 좋은 평가를 얻게 되고 승진운이 찾아올 수도 있습니다. 
 
 

목욕중에 때가 안밀리는 꿈

목욕을 하는데 때가 잘 밀리지 않아 어려움을 겪는 꿈의 경우, 흉몽입니다. 자신이 노력한만큼 성과가 나오지 않을 것이며 진행중인 일이 좀처럼 앞으로 진척되지 않아 마음고생할 일이 있을 것입니다. 
 
 

다른 사람이 목욕하는 것을 보는 꿈

다른 사람이 목욕하는 걸 본 꿈은 길몽입니다. 컨디션이 회복되고 건강이 좋아질 것이며, 해결되지 않아 고민중이던 일거리나 문제점이 해결될 수 있을 것을 의미합니다. 
 
 

대중탕에서 혼자 목욕하는 꿈

대중목욕탕에서 혼자서만 목욕하는 꿈의 경우 대길한 꿈입니다. 자신의 이름을 널리 알리고 크게 성공하여 입신양명할 꿈입니다. 
 
 

온 몸을 깨끗히 씻으며 목욕하는 꿈

몸을 깨끗하게 씻는 꿈은 앞서 언급했듯이 길몽입니다. 고민중인 일이 해결되고 집안의 우환이 사라질 것을 의미합니다. 컨디션도 좋아지고 하는 일이 잘 풀려서 몸과 마음이 가벼워질 것입니다. 
 
 

목욕하는데 물이 시원하게 안나오는 꿈

목욕하는데 물이 시원하게 안나오고 찔끔찔끔 나오는 꿈은 현재 진행중인 일에 어려움을 겪고 생각처럼 잘 안 풀리지만 결국은 좋은 쪽으로 마무리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대박은 아니지만 소소하게 일을 성공시킬 수 있을 것입니다. 
 

뜨거운 물로 목욕하는 꿈

꿈에서 목욕을 했는데 그 물이 뜨겁게 느껴졌다면 좋은 꿈입니다. 직장생활이나 사회생활, 학교생활 등등 자신이 몸담고 있는 곳에서 많은 사람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게 되고 불만없는 하루하루를 보내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목욕하는데 목욕물이 차가운 꿈

꿈에서 목욕을 했는데 그 물이 차가웠다면 다소 힘든 상황을 겪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물이 차가웠는데도 묵묵히 목욕을 했다면 어려운 일을 잘 해결하고 좋은 결과를 맞이할 것을 암시합니다. 
 
 

강아지를 목욕시키는 꿈

귀여운 강아지를 깨끗하게 목욕시키는 꿈은 다른 사람에게 도움을 줄 일이 생길 것을 의미합니다. 그로 인해 많은 사람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게 될 것입니다. 또 집안에 임산부가 있는 경우라면 성품이 온순한 아이를 갖게 될 태몽으로 보기도 합니다. 
 
 

목욕을 했는데 몸이 더러운 꿈

꿈에서 열심히 목욕을 했는데도 몸이 깨끗해지지 않고 더럽게 느껴졌다면, 자신이 하는 만큼의 결과물이 나오지 않아 노심초사하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생각한대로 일이 풀리지 않아 스트레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목욕탕에서 때미는 꿈

목욕탕에서 때를 민 꿈은 좋은 꿈입니다. 자신을 억누르고 있던 문제점이 해결되고, 자신이 잘못하지 않았는데도 억울하게 손해를 입은 상황에서 이런 꿈을 꾸었다면 곧 모든것이 밝혀지고 자신의 위치를 되찾을 수 있을 것입니다. 
 


 

 
 

핏물에 목욕하는 꿈

핏물로 몸을 씻는 꿈의 경우 기분은 찝찝하겠지만 해몽으로 봤을때는 좋습니다. 자신이 하고 있는 일의 성과가 좋게 나타날 것을 의미합니다. (직장인의 경우에는 업무 결과의 향상, 학생의 경우 성적 상승이나 합격 등이 있겠죠.) 
 
 

목욕하는데 비누거품이 많이 나는 꿈

목욕할려고 비누거품을 냈는데 거품이 많이 나는 꿈의 경우 길몽으로 보긴 어렵습니다. 초반에는 좋게 흘러가는 듯 보였던 일들이 거품이 꺼지듯 이내 원상복귀될 것을 의미합니다. 초반에 잘 풀린다고 자만하지 말고 차분하게 일의 경과를 지켜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애인과 함께 목욕하는 꿈

연인과 목욕하는 꿈은 애정운이 상승할 길몽입니다. 애인과의 사이가 더 돈독해지고 애정이 더 깊어질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죽은 사람을 목욕시키는 꿈

죽은 사람을 목욕시켜주는 꿈 역시 좋은 꿈입니다. 매사에 대길하고 하는 일마다 척척 잘 풀릴것이며 재물운도 상승할 것을 의미하는 아주 좋은 길몽에 해당합니다.
 
 

샤워기로 샤워하는 꿈

많은 사람들에게 나의 능력을 인정받아 신분과 명예가 상승할 꿈입니다. 샤워기의 물줄기가 시원하게 잘 나올수록 좋은 기운이 강한것을 의미하니 참고하세요.
 

다른 사람이 내 등을 밀어주는 꿈

목욕중에 다른 사람이 내 등을 밀어준 꿈의 경우는 힘들고 어려운 상황에서 다른 사람의 도움을 받아 일을 잘 처리하게될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좋은 꿈에 해당합니다.

이상 목욕하는 꿈 해몽을 알아봤구요. 몸을 깨끗하게 씻고 상쾌한 기분을 느끼는 꿈인지라 대체로 길몽이 많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좋은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