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인 나오는 꿈 해몽

선망하는 연예인이 꿈에 나왔던 경험, 누구나 한두번정도는 연예인 나오는 꿈을 꾸었던 경험이 있을텐데요. 꿈속에 등장하는 연예인은 현실속에서 자신이 다른 사람에게 인정받고 싶은 욕구의 표현이거나, 나의 인기나 평가, 명예가 올라간다는 의미로 해석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연예인에 대한 팬심이 꿈으로 드러난 경우도 있구요.

대부분 좋은 의미의 길몽이 많은 편이지만 꿈 내용에 따라 세부적인 해몽결과는 다르게 표현되기도 하는데요. 오늘은 연예인 꿈에 대한 다양한 사례를 알아보고 해몽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연예인 나오는 꿈, 연예인 꿈 해몽은 어떻게?

연예인 꿈 해몽


 

연예인에게 선물받는 꿈

연예인이 나에게 선물을 주는 꿈은 좋은 꿈입니다. 현실 속 답답하고 어려운 문제를 다른 사람의 도움을 받아 해결하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나에게 든든한 힘이 되어줄 사람을 만날 수 있을 것입니다. 
 
 

연예인을 보고 부러워하는 꿈

연예인의 화려한 모습을 보고 부러워하는 꿈의 경우는 별로 좋은 꿈이 아닙니다. 현실속에서 다른 사람보다 내가 못하다는 느낌을 받고 의기소침해질 수 있으니 마인드컨트롤을 잘 하셔야 합니다. 다른 사람과의 비교보다는 자신이 할 수 있는 일을 묵묵히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연예인과 키스하는 꿈

연예인과 키스한 꿈은  일반적으로 좋은 의미로 해석합니다. 많은 사람들 앞에서 자신을 드러낼 수 있는 일을 하게 되거나 인기를 끌만한 행동을 하게 되어 이름을 널리 알리고 유명해질 꿈입니다. 
 

내가 배우가 되는 꿈

내가 배우가 되어 연기하고 촬영하는 꿈은 많은 사람앞에서 나를 드러낼 순간이 올 것을 의미합니다. 좋은 기회가 왔을때 잡을 수 있도록 차근차근 준비하고 자신을 갈고 닦는다면 좋은 결과가 있을 것입니다. 
 

연예인과 결혼하는 꿈

연예인과 결혼하는 꿈 역시 길몽에 해당합니다. 이 역시 신분의 상승이나 진행중인 일이 원할하게 성사될 것을 의미하는데요. 시험에서 좋은 결과를 맺거나 회사에서의 승진, 나에게 유리한 계약 체결 등 여러가지 형태로 나타날 수 있습니다. 
 

연예인과 사귀는 꿈

연예인의 애인이 되어 사귀는 꿈은 인기 직종에 종사하거나 자신의 이름이나 작품등이 많은 사람들에게 널리 알려질 것을 의미하는 명예 꿈에 가깝습니다. 꿈에 등장한 연예인이 평소 좋아하던 연예인이었다면 해장 연예인에 대한 팬심이 꿈으로 드러난 심리몽인 경우도 있습니다. 
 


 

 

연예인과 관계하는 꿈

이런 꿈은 보통 현실에서 이뤄지지 못할 사랑에 빠져있거나 해서는 안 될 일을 하고 있는 경우입니다. 올바르지 않는 길이라면 가지 않는 것이 좋구요. 스스로 떳떳하지 않다면 시작하지 않는 것도 좋습니다. 
 
 

평소 좋아하던 연예인이 나오는 꿈

좋아하던 연예인이 꿈에 등장한 경우는 그 연예인에 대한 팬심이 꿈으로 나타난 경우입니다. 실제로 만나고 싶고 그 연예인과 가까워지고 싶은 마음이 꿈으로 표출된 것이죠. 심리몽에 가까우며 꿈의 길흉과는 관련이 없습니다.
 
 
 

내가 연예인이 되는 꿈

연예인이 된 꿈은 현실에서 쌓인 스트레스나 불만이 꿈으로 나타난 심리몽에 가깝습니다. 답답한 마음이나 욕구가 잘 해결되지 않아 불만스러웠던 감정에서 벗어나고 싶은 마음이 꿈속에서 연예인이 되는 형태로 표출된 경우입니다. 
 


 

 

싫어하는 연예인이 나오는 꿈

별로 안좋아하는 연예인이 꿈에 나타난 경우는 사람들앞에서 망신을 당하거나 유쾌하지 않은 경험을 할 수 있으니 조심하라는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앞에서 경솔한 행동이나 막말을 하지 않도록 주의하시는 것이 좋겠네요. 
 
 

연예인과 악수하는 꿈

연예인과 악수하는 꿈은 기본적으로 길몽입니다. 주위 사람들과의 대인관계가 더 폭넓어지고 친밀해질 것을 암시하는데요. 어려운 일이나 힘든 일이 있다면 주위사람들에게 도움을 받아 해결해나갈 수 있습니다. 
 

연예인과 친구가 되는 꿈

연예인과 친하게 지내는 꿈이나 친구가 되는 꿈의 경우는 현실속 불만스러운 상황에서 탈출하고 싶은 마음이 꿈으로 표현된 경우가 많습니다. 좀 더 화려하고 멋지게 살고 싶다는 마음, 노력보다는 요행을 바라는 마음이 꿈으로 표출된 것입니다. 
 

연예인과 노는 꿈

연예인과 함께 놀면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꿈의 경우는 평소 내가 관심갖고 있던 일이나 해보고 싶었던 일들을 원없이 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길몽입니다. 또 쌓였던 스트레스나 불만을 툴툴 털어낼만한 즐거운 시간을 갖게 될 것을 의미하기도 합니다. 
 

연예인에게 고백하는 꿈

꿈에서 내가 연예인에게 고백했다면, 현실에서 어떤 대상에 대한 관심이나 애정이 크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대상을 짝사랑중이거나 그 대상과 가까워지지 못해서 안타까운 감정이 꿈 속에 드러난 것인데요. 성급한 표현보다는 좀 더 그 사람과 가까워질 수 있는 시간을 갖는 것이 좋겠네요. 
 


 

 

연예인과 이야기하는 꿈

연예인과 대화하는 꿈은 나의 명예와 인기가 올라갈 것을 의미합니다. 자신의 능력을 많은 사람들앞에서 펼칠 수 있는 좋은 기회를 잡게 될 것입니다. 
 
 

연예인이 나에게 말을 거는 꿈

나에게 연예인이 말을 걸어온 꿈은 심리몽에 가까운 꿈입니다. 지금 처해 있는 상황에 조금은 불만이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많은 사람들 앞에서 자신을 드러내고 싶은 마음, 인정받고 싶은 마음이 꿈으로 드러난 것이죠. 
 
 

연예인과 데이트하는 꿈

가수나 배우 등등 연예인과 데이트하는 꿈은 두가지로 해석이 가능합니다. 평소 좋아하던 연예인인 경우라면 가까워지고 싶은 마음이 꿈속으로 표현된 경우이며, 그게 아니라면 인기있는 일에 종사하거나 평소 만나고 싶었던 사람을 만나 즐거운 시간을 보내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죽은 연예인이 꿈에 나온 꿈

현실에서 죽은 연예인이 꿈에 등장한 꿈은 반흉반길입니다. 그 연예인의 표정이나 분위기가 아름답고 밝은 분위기였다면 재물이나 인기, 명예가 올라갈 것을 의미하는 길몽이구요. 얼굴이 어둡고 침울한 분위기였다면 일의 중단이나 실패, 구설 등을 의미하는 흉몽으로 풀이할 수 있습니다. 
 
 

연예인과 식사하는 꿈

연예인과 밥먹는 꿈 역시 좋은 꿈입니다. 현재 자신의 위치보다 더 높은 단계로 올라가게 될 것을 의미하는데요. 승진이나 합격, 당선, 등등 경사스러운 일이 있을 것입니다. 

 

연예인을 집으로 초대하는 꿈

집으로 연예인을 초대한 꿈은 축하받을 일이나 경사스러운 일이 생길 것을 의미합니다. 그로 인해 많은 사람들을 초청해서 즐거운 시간을 갖게 될 것입니다. 
 
 

연예인에게 돈받는 꿈

연예인이 나에게 돈을 주는 꿈은 좋은 꿈에 해당합니다. 재물운이 올라갈 것을 의미하는데요. 경제적으로 여유있는 사람의 도움을 받게 되거나, 그 사람과 함께 일을 진행해서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연예인과 함께 걷는 꿈

꿈에서 연예인과 함께 걸어가는 꿈은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끌 수 있는 일이나 나의 인기가 올라갈만한 일을 하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연예인을 만나는 꿈

연예인 만나는 꿈은 지금은 자신의 소질을 펼치지 못하고 있는 상황이지만 조만간 좋은 기회를 잡아 자신의 능력을 마음껏 발휘하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그로인해 주변 사람들에게 좋은 평가와 인기를 얻게 될 것입니다. 
 

연예인과 사진찍는 꿈

꿈에서 연예인과 함께 사진을 찍는 것은 좋은 꿈입니다. 나에게 여러가지로 많은 도움이 될만한 사람을 곁에 두게 될 것을 의미하며, 경제적으로 넉넉해지고 수익을 올릴 꿈으로 풀이되기도 합니다. 
 
 

연예인이 죽는 꿈

현실에서 이런 일이 벌어진다면 참 안타까운 일이지만 꿈 속에서 연예인이 죽는 꿈의 경우는 길몽에 해당합니다. 반가운 소식을 듣게 되거나 귀인을 만나 도움을 받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답답하게 해결되지 않던 일이 좋게 마무리될 것이라고 풀이하기도 하구요. 
 
 

연예인을 따라가는 꿈

꿈에서 연예인을 뒤따라가는 꿈은 길몽입니다. 현실에서 멘토나 스승을 만나 좋은 가르침을 받게 될 것을 의미하거나, 자신과 오랜 시간을 함께 할 소중한 인연을 만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연예인과 싸우는 꿈

연예인과 말다툼을 하거나 싸우는 꿈을 꾼 경우는 흉몽에 가깝습니다. 대인관계가 악화되고 주변사람과 감정대립을 할만한 일이 발생할 수 있으며, 재물이 새나갈 수 있으니 불필요한 지출은 줄이시는 걸 권장합니다. 
 
 
 

연예인을 바라보는 꿈

꿈에서 연예인을 바라본 경우는 기다리던 좋은 소식을 듣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학생이라면 합격소식, 직장인이라면 승진이나 좋은 회사로의 이적, 솔로분이라면 좋은 인연과의 만남 등이 있겠죠. 
 
 

연예인이 내 집에 오는 꿈

집으로 연예인이 찾아온 꿈은 집안에 경사스러운 일이 생길 것을 의미하는 길몽입니다. 또 자신이 속해있는 단체나 모임에서 많은 사람들에게 축하받을만한 일이 있을 수 있습니다. 길몽입니다.
 
 

연예인에게 고백받는 꿈

연예인이 나에게 고백하는 꿈은 실제로 누군가에게 고백을 받는다기보단 심리몽에 가깝습니다. 자신이 좋아하는 연예인과 가까워지고 싶은 소망이 꿈으로 나타난 경우죠. 또는 현실에서 너무 좋아하는 사람이 있을 경우에도 이런 꿈을 꾸는 경우가 있습니다.
 
 

연예인이 날 보고 비웃는 꿈

이건 별로 좋은 꿈이 아닙니다. 많은 사람들 앞에서 망신을 당하거나 안좋은 소문이나 구설에 오를 수 있으니 언행에 각별히 주의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차분하고 조신하게 행동하시는 것이 좋겠네요.
 

연예인에게 사인받는 꿈

연예인에게 사인을 부탁하는 꿈이나 사인받는 꿈은 애정운이 높아질 것을 의미합니다. 솔로분이라면 좋은 인연을 만날 수 있으며 이미 애인이 있으신 분이라면 연인과의 사이가 더 좋아질 것입니다. 평소 좋아했던 연예인이었다면 만나보고 싶은 마음이 꿈에 나타난 심리몽인 경우도 있습니다.
 
 

tv에서 연예인 보는 꿈

tv에서 연예인이 나오는걸 보는 꿈은 길몽에 해당합니다. 가까운 사람들과 즐거운 모임이나 행복한 시간을 갖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그로인해 현실에서 받았던 스트레스나 좋지 않은 감정을 깨끗히 날려버릴 수 있을 것입니다.

이상 연예인 나오는 꿈에 대한 여러가지 해몽을 알아봤습니다. 보통 명예가 올라가거나 인기나 재물 등을 얻을 수 있는 길몽이 많은 편이란 걸 알 수 있습니다. 행복한 시간 보내시길 바라며 매일매일 좋은 꿈만 꾸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