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신 나오는 꿈 해몽

오늘은 귀신 나오는 꿈 해몽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꿈에서 귀신을 봤다면 공포감을 느끼게 되고 깨고나면 기분이 개운하지 않고 찝찝한 느낌이 드는 게 일반적인데요. 귀신 나오는 꿈이 현실에서는 좋은 의미로 해석되기도 한답니다. 여러가지 상황별 귀신 꿈 해몽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귀신 꿈, 귀신 나오는 꿈 해몽

귀신 나오는 꿈 해몽



 

 
 

귀신 보는 꿈

꿈에서 귀신을 보았을때는 일반적으로 좋지 않게 해몽을 합니다. 현실에서 하고 있는 일이 성공하지 못하고 무위로 돌아가거나 부끄러운 일을 당하거나 현재 생활에 제대로 집중하지 못하고 머릿속이 산만해질 수도 있음을 암시합니다. 다만 구체적인 상황에 따라 약간씩 해몽은 달라지기도 합니다. 
 

귀신에게 쫓기는 꿈

꿈에서 귀신에게 쫓기는 꿈을 꾸었다면 현실에서 전혀 예상밖의 일을 겪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항상 조심하면서 생활하시고 사고가 나지 않도록 안전에 각별히 주의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귀신과 싸워 이기는 꿈

꿈에서 귀신과 싸움을 벌였다가 이겼다면 길몽입니다. 현재 하고 있는 일이 술술 잘 풀리고 좋은 기운들이 가득할 것입니다. 

 

 

귀신에게 얻어맞는 꿈

꿈에서 귀신에게 구타를 당했다면 건강이 나빠지고 사고를 당할 수 있으니 각별히 주의하라는 의미가 담겨 있는 꿈입니다. 

 

귀신과 싸우는데 승부가 나지 않는 꿈

꿈에서 귀신과 계속 싸우는데도 승부가 나지 않았다면 생활환경이 안정되고 건강도 좋아질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무덤에서 귀신 나오는 꿈

꿈에서 무덤속에서 귀신이 나왔다면 심리몽에 가깝습니다. 현실에서 잘 안되고 미래가 불투명해서 겪은 본인의 불안한 심리가 꿈속에서 표출된 것으로 보입니다. 

 

 

아기귀신을 보는 꿈

꿈에 아기귀신이 나왔다면 좋지 않습니다. 사람들과의 사이에서 갈등이 있을 수 있고 부부사이가 악화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귀신과 싸워 진 꿈

꿈에서 귀신과 싸워 싸움에서 졌다면 흉몽입니다. 일의 실패나 건강상에 문제가 생길 수 있으니 차분하게 생활하시고 건강관리에 유의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까만 오줌을 누는 꿈

까만 오줌을 꿈에서 누었다면 사고가 일어날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하며, 장애나 방해물로 인해 일이 실패할 수 있으니 경계해야 합니다. 또 건강이 나빠질 수 있기 때문에 건강관리에 특히 주의해야 합니다. 
 
 

귀신이 울고있는 꿈 

꿈에 귀신이 울고 있는 것을 보았다면 집안에 변고가 있거나 사고가 잇을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하는 꿈입니다. 정말 좋지 않은 꿈입니다. 
 

아는 사람이 귀신처럼 보이는 꿈

애인이나 지인, 가족 등 아는 사람이 귀신처럼 보이고 느껴졌다면 그 사람과의 대인관계가 악화되고 서로에게 불만을 느낄 수 있으니 말과 행동에 주의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귀신이 춤을 추는 꿈

귀신이 춤추는 꿈은 현실에서 구설수에 오르거나 망신당할 일이 있으니 언행에 유의하셔야 합니다. 

 

 

귀신을 보고 도망치는 꿈

귀신이 나왔는데 보자마자 도망치는 꿈을 꾸었다면 좋은 꿈입니다. 라이벌과의 경쟁에서 승리하게 되며 진행중인 일이 멋진 성공으로 이어질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처녀귀신이 나오는 꿈

처녀귀신이 꿈에 나왔다면 대인관계가 나빠지고 사람으로 인해 상처받을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빨간 망토 귀신을 보는 꿈

치한이나 불량배 등에게 봉변을 당할 수 있으니 너무 늦은 시간의 외출은 자제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목을 맨 귀신을 보는 꿈

현실에서 억울한 일을 당할 수 있고 진행중인 일이 앞으로 나아가지 못하고 답보상태에 머물러 스트레스를 받을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총각귀신이 나오는 꿈

다른 사람들의 도움을 받지 못하고 혼자서 온전히 감당해야할 일거리가 생길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병원에서 귀신 나오는 꿈

꿈에 병원에 있는 귀신을 보았다면 집안에 안좋은 일이 생길 수 있고 가족들에게 좋지 않은 기운들이 있을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귀신을 보고 놀라는 꿈

꿈에서 귀신을 보고 깜짝 놀랐다면 생각지도 않았던 사고가 발생할 수 있으니 현실에서 최대한 조심하면서 조신하게 지낼것을 권장하는 꿈입니다. 
 
 

귀신에게 잡혀가는 꿈

건강이 악화되거나 큰 사고가 생길 수 있으니 각별히 조심 또 조심해야 합니다. 사고가 자주 일어나는 곳이나 위험한 곳을 가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귀신을 때려잡는 꿈

꿈에서 귀신을 때려잡았다면 고민거리, 안풀리던 일들이 시원하고 통쾌하게 해결될 것을 의미하는 길몽입니다. 
 

귀신에게 죽는 꿈

귀신이 날 죽이는 꿈을 꾸었다면 길몽입니다. 현재 고민거리나 잘 안풀리는 일들이 시원하게 풀릴 것이며 본인을 도와줄 든든한 조력자도 나타날 것입니다. 
 

물귀신이 나오는 꿈

실제로 물가에서 사고를 당할 수도 있음을 암시하기 때문에 조심해야 하며 물 근처에는 될 수 있으면 가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귀신 우는 소리를 듣는 꿈

꿈에서 귀신이 우는 소리를 들었다면 좋지 않은 일이 생길 수 있다는 암시입니다. 소리를 듣고 도망치는데 성공했다면 다행히 나쁜 일을 잘 피해갈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귀신이 걸어가는 꿈

꿈에서 귀신이 걸어가는 것을 지켜봤다면 하는일의 실패수가 있거나 장애물을 만날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하며 손재수나 금전의 손해을 입을수도 있습니다.

이상 귀신 나오는 꿈에 관한 해몽을 알아봤는데요. 전반적으로 흉몽이 많아서 포스팅을 하면서도 기분이 그리 개운하진 않네요. 하지만 흉몽이라고 하더라도 조심하면서 차분하게 지내다보면 나쁜 기운이 지나가기도 하니까요. 너무 큰 걱정은 하지 마세요. 즐거운 시간 되시고 항상 건강하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