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인 꿈, 연인 꿈 해몽

오늘은 애인 꿈 해몽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사귀고 있는 연인, 애인이 꿈에 등장하거나 헤어진 옛 애인이 나오는 꿈을 꾸게 되면 잠에서 깨고나서 여러가지 감정이 들기 마련이죠. 나쁜 내용이라면 이러다 헤어지는 건 아닐까? 찝찝한 기분이 들기도 하구요. 여러가지 상황별로 어떻게 해몽이 되는지 자세하게 알려드릴게요.

사귀는 꿈, 애인 꿈 해몽 풀이


애인에게 반지를 받는 꿈

애인에게 사랑고백을 받을 일이 생기거나 프로포즈를 받게 될 수도 있습니다. 또는 평소 갖고 싶었던 것을 애인에게 선물로 받게 될 수도 있습니다. 좋은 의미의 길몽입니다. 

연예인과 사귀는 꿈

꿈에서 연예인과 사귀는 꿈을 꾸면 너무 행복하고 기분좋죠. 깨고나면 다소 아쉬운 느낌이 들기도 하구요. 연예인과 연인사이로 나오는 꿈은 평소 기다리고 있던 좋은 소식을 듣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반가운 친구를 만나게 되거나 진행중인 일에 기쁜 소식이 전해질 것을 의미합니다. 

 


애인 꿈, 연인 꿈 해몽

 

애인과 식당에서 밥먹는 꿈

맛집을 찾아 애인과 함께 식사하는 꿈을 꾸었다면 진행중인 일에 장애가 발생하고 연인과의 사이에 갈등이 생길수도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애인을 죽이는 꿈

연인을 죽인 꿈을 꾸었다면 진행중인 일을 깔끔하게 마무리할 것을 의미하며  그 일의 결과가 만족스러운 결과로 나타날 것을 의미합니다. 
 

옛 애인과 다시 사귀는 꿈

예전 애인과 다시 사귀는 꿈의 경우는 보통 심리몽으로 해몽을 하는데요. 앞으로 사귈 사람과는 실수없이 잘해나가고 싶다는 마음이 표현된 것입니다. 현재 애인이 있는데 그런 꿈을 꾸었다면 지금 애인과의 사이가 더 좋아졌으면 하는 마음이 꿈으로 나타난 것입니다. 

애인과 헤어지는 꿈

꿈에서 애인과 헤어졌다면 너무 슬프고 안타까운 기분이 들텐데요. 현실에서는 자신이 아끼는 물건을 잃어버리거나 고장나는 경우가 있을것을 의미합니다. 연인과 헤어지지 않을까 평소에 불안불안했던 마음이 심리몽으로 표출된 경우도 있구요. 

 

애인이 바람피는 꿈

꿈에서 애인이 바람피다니.. 상상만 해도 불쾌한데요. 이런 꿈은 상대방에 대한 믿음이 부족하거나 애인의 마음을 완전히 사로잡지 못한 상황에서 꾸는 경우가 많습니다. 심리적 불안감이 꿈으로 나온 것이죠. 애인이 바람피는 꿈을 자주 꾸게 되는 경우라면 진짜로 두 분 사이에 문제가 많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애인과 심각하게 이야기한 꿈

애인과 대화를 나눴는데 그 내용이 진지하고 심각한 내용이었다면 애인과 먼 길을 떠날 일이 생기거나 둘 사이에 중대한 결정을 내려야 할 일이 생길 것을 암시합니다. 

 

애인과 말타고 달리는 꿈

꿈에 애인과 함께 말을 타고 달리는 꿈, 상상만 해도 낭만적인데요. 사랑의 결실(결혼이나 약혼)을 맺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애인에게 고백하는 꿈

연인에게 고백하는 꿈을 꾸었다면 별로 좋은 꿈은 아닙니다. 망신스러운 일을 당할 수 있으니 말과 행동에 주의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애인과 함께 하늘을 나는 꿈

애인과의 사이가 더욱 돈독해지고 결혼으로 발전할 수 있음을 암시하구요. 애인과의 사이를 떼고 개인적인 관점에서 해몽한다면 현재 하고 있는 일이 술술 잘 풀리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애인과 데이트하는 꿈

연인과 다정한 데이트를 즐기는 꿈은 현실에서 재물이나 이득을 얻을 수 있을 길몽입니다. 잘 아는 장소였다면 조만간 그 곳에서 실제로 데이트할 일이 생길 수 있구요. 잘 모르는 장소였다면 앞서 말한바와 같이 이득을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결혼으로 발전할 가능성도 있구요.  
 

헤어진 옛 애인이 나오는 꿈

예전에 사귀다 헤어진 애인이 꿈에 나왔다면 보통은 자신의 마음이 꿈속에 드러난 심리몽으로 해석이 가능합니다. 현재 사귀고 있는 애인이 없다면 새로운 사랑을 만나 사랑하고 싶다는 소망이 드러난 것이구요. 현재 사귀고 있는 애인이 있다면 현재 애인이 별로 마음에 들지 않고 불만스러울때 이러한 꿈을 꾸게 됩니다. 

애인과 악수하는 꿈

꿈에서 연인과 악수하는 것은 애인과 좀 더 가까워지고 싶은 본인의 소망이 꿈에 드러난 것입니다. 

 



 

애인과 사랑하는 꿈

꿈에서 애인과 사랑을 나눈 꿈을 꾸면 자신이 하고 있는 일이 잘 풀릴 것이며 그 일을 해결하는데 도움을 줄 조력자가 나타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애인에게서 도망치는 꿈

꿈에서 애인에게서 도망쳤다면 현재 사귀고 있는 사람과의 사이가 좋지 않고 갈등이 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런 상황으로 인한 본인의 복잡한 심리상태가 꿈에 나타난 것입니다. 

애인이 날 쳐다보는 꿈

아무말 없이 애인이 날 쳐다보는 꿈을 꾸었다면 현실에서 많은 사람들에게 인정받고 이름을 알리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애인과 키스하는 꿈

꿈에서 애인과 만족스럽게 키스를 했다면 애인에게서 반가운 소식을 듣게 됩니다. 또 하고 있는 일이 바빠지면서 좋은 기운이 함께 할 것을 의미합니다. 반대로 키스가 만족스럽지 못했다면 진행중인 일이 쉽게 잘 풀리지 않을 것을 암시합니다. 

 

애인과 말다툼하는 꿈

꿈에서 애인과 말다툼을 했다면 현실에서 주변 사람들과 실제로 언쟁할 일이 생길 수 있고 본인의 말 한마디로 인해 나쁘게 이름이 오르내릴수 있으니 말조심을 각별히 하라는 경고의 의미가 있습니다. 

 

애인과 산책하는 꿈

애인과 즐거운 시간을 가질 것을 의미합니다. 여행을 함께 갈 일이 생길수도 있고 아름다운 이벤트가 기다리고 있을수 있습니다. 

 



 

애인과 함께 꽃밭을 걷는 꿈

아름다운 사랑의 결실을 맺을 꿈입니다. 좀 더 멋진 사랑을 하게 될 것이며 결혼운이 올 수도 있습니다. 
 

애인이 다른 사람과 사진찍는 걸 보는 꿈

꿈에서 애인이 내가 아닌 다른 사람과 사진찍는 것을 봤다면 정말 불쾌한 느낌이 들텐데요. 현실에서는 그리 나쁜 꿈은 아닙니다. 애인이 하고 있는 일이 잘 풀려서 좋은 결과를 거두게 될 꿈입니다. 

애인에게 다른 사람이 생긴 꿈

생각만 해도 슬픈 일인데요. 이런 꿈의 경우 ‘지금 애인말고 다른 사람도 만나보고 싶다, 지금 애인과 헤어지면 어떨까?’ 이런 본인의 심리상태가 꿈으로 드러난 것입니다. 

애인과 배 타는 꿈

배에 애인과 함께 타고 물을 건너가는 꿈을 꾸었다면 현실에서 변화가 생길 것을 의미합니다. 변화의 종류는 이사를 간다던가, 직장을 옮긴다던가 하는 것을 말합니다. 

 



 

애인과 드라이브하는 꿈

차를 타고 연인과 드라이브하는 꿈은 결혼에 골인하거나 두 사람의 사이가 더욱 좋아질 것을 의미합니다. 

 

애인에게 물건을 빌리는 꿈

애인에게 물건을 빌리는 꿈은 더 다정한 관계로 발전할 것을 의미하며 두 사람 사이에 새로운 약속을 하게 될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애인이 죽는 꿈

꿈에서 애인이 죽는 꿈을 꾸면 너무 무서운 느낌이 들겠죠? 하지만 현실에서는 애인에게 좋은 일이 생기고 기쁜 소식이 들려올 것을 의미한답니다.

지금까지 애인 꿈, 연인 꿈 해몽에 대해서 알아봤구요. 예쁜 사랑 하시고 항상 즐거운 일들만 가득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