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더기 꿈 해몽

오늘 알아볼 꿈 해몽 주제는 구더기입니다. 현실에서 보면 비위가 상하고 징그럽다는 느낌이 들지만 꿈 속에 등장하는 구더기는 재물이나 식복, 행운 등등 길몽을 상징하는 경우가 많답니다.

같은 구더기 꿈이라도 내용에 따라 세부적인 해몽은 달라질 수 있습니다. 구더기 나오는 꿈은 어떻게 해몽되는지 내용별로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구더기 나오는 꿈, 구더기 꿈 해몽 풀이

구더기 꿈 해몽


 

장독 안에 구더기가 우글거리는 꿈

된장 항아리, 고추장 항아리 등 장독 안에 구더기가 가득 있는 꿈은 보기엔 징그럽겠지만 길몽에 속합니다. 자금난이 해소되고 경제적으로 여유로워질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사업가가 이런 꿈을 꾸면 좋습니다. 
 
 

구더기가 우글대는 꿈

한 두마리가 아니라 여러 마리의 구더기가 우글거리는 걸 보는 꿈은 좋은 꿈입니다. 경제적으로 풍요로워지고 좋은 기회를 잡아 높은 자리에 올라갈 수 있을 것을 암시하는 길몽입니다.
 

구더기 나오는 꿈

꿈에 등장하는 구더기는 식복, 재물, 일의 성공 등을 암시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징그럽다고 기분나빠할 일이 아니며, 어떤 상황이냐, 내가 어떻게 행동했냐 등에 따라 해몽은 약간씩 달라지지만 근본적으로는 길몽으로 보는 것이 맞습니다. 
 
 

땅이 갈라지면서 구더기가 나오는 꿈

땅바닥이 갈라져 구더기가 밖으로 나오는 꿈의 경우는 길몽입니다. 자신의 노력이 결실을 맺어 한단계 더 성장하게 될 꿈입니다. 사업가라면 사업의 규모가 커질 것이며, 학생이라면 학업 성적이 상승할 꿈입니다. 

구더기를 먹는 꿈

이런 꿈을 꾸면 기분은 썩 좋진 않겠지만 해몽상으로 보면 아주 좋은 대박 꿈입니다. 원하는 바가 바란대로 성취되고 어려운 일이 깔끔하게 해결되어 정신적인 고통에서 벗어나게 될 꿈입니다. 
 

바가지안에 구더기가 가득한 꿈

바가지에 구더기가 가득 있는 꿈은 식복이 늘어나고 재물운이 상승할 것을 의미합니다. 집안에 경사스러운 일이 생기고 직장생활이나 사회생활도 막힘없이 잘 풀려나갈 것을 의미합니다. 
 

화장실에 구더기가 우글거리는 꿈

화장실에 구더기가 가득 있는 꿈은 좋은 기회를 잡아 신분이 상승할 것을 의미하는 길몽입니다. 높은 관직에 오르게 되거나 직장인이라면 승진 운이 찾아 올 수 있습니다. 학생이라면 이름난 학교에 입학하는 일도 있을 수 있겠죠. 
 


 

 

똥 위에 구더기가 있는 꿈

재물을 상징하는 똥과 구더기가 함께 만났으니 더할 나위없는 길몽입니다. 뜻하지 않았던 곳에서 큰 수익을 올리고 부자가 될 수 있는 꿈입니다.  재물운이 트일 것을 암시합니다. 
 
 

그릇에 구더기가 우글거리는 꿈

그릇 안에 구더기가 가득 들어있는 꿈은 좋은 일이 생길 것을 암시하는 길몽입니다. 선물이나 횡재, 수익 등등 주로 재물과 관련이 있습니다. 

 

 

몸에서 구더기가 나오는 꿈

구더기 꿈이 해몽상으로 대체로 좋은 내용이 많지만 이건 별로 좋지 않습니다. 몸에서 구더기가 나오는 꿈은 건강이 악화될 수 있음을 경고하는 꿈입니다. 정신적으로 스트레스를 받을수 있으니 주의해야 합니다. 
 
 

서랍에서 구더기가 나오는 꿈

서랍 안에 구더기가 있는 꿈 역시 재물 꿈입니다. 생각지도 않았던 부수익이나 선물을 받게 될 것을 의미하는 길몽으로 볼 수 있습니다. 
 

길에서 구더기를 보는 꿈

걸어가다가 길에서 구더기를 본 꿈은 뜻밖의 기분좋은 일이 생길 것을 의미합니다. 그게 재물이 될 수도 있고 즐거운 장소에 가게 되는 것을 의미하기도 합니다. 

 

 

부엌 찬장에 구더기가 있는 꿈

부엌 찬장 아래에 구더기들이 우글거리는 꿈은 길몽입니다. 집안에 큰 행운이 찾아와 가족끼리 즐거운 시간을 보내게 될 것입니다. 횡재수나 뜻밖의 이익을 얻게 될 꿈입니다. 
 

장롱안에서 구더기가 쏟아져 나오는 꿈

장롱을 열었더니 구더기가 쏟아져 나오는 꿈을 꾸었다면 자신이 전혀 예상할 수 없었던 곳에서 재물을 얻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선물, 횡재, 당첨 등의 운이 함께 할 수 있는 길몽입니다. 
 

통 안에 구더기가 있는 꿈

밥통,필통,쌀통 등등 어떤 통안에 구더기가 있는 꿈은 재수가 좋아져 뜻밖의 수익이나 목돈을 얻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일명 횡재수라고 하죠. 

 

 

항아리 안에 구더기가 가득 들어있는 꿈

항아리 안에 구더기가 있는 꿈은 식복이 좋아져 맛있는 것을 원없이 먹게 될 것이며, 어려웠던 경제사정이 풀려 여유로워질 것을 의미합니다. 대체로 구더기는 재물을 상징하는 경향이 큽니다.
 
 

구더기가 손 위에 기어다니는 꿈

내 손 위로 구더기가 기어가는 꿈의 경우도 길몽입니다. 자신의 노력이 결실을 맺고 투자가 성공하여 수익을 얻게 된다는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코에서 구더기가 나오는 꿈

코에서 구더기가 기어나오는 꿈 역시 재물과 관련된 좋은 꿈입니다. 답답하게 막혀있던 게 뚫리는 것을 의미합니다. 스트레스,고민거리,걱정거리가 깨끗히 해결되고 원하는 대로 순탄하게 흘러갈 것을 의미하는 길몽입니다.
 
 

입에서 구더기가 나오는 꿈

입에서 구더기가 나오는 꿈의 경우 반흉반길입니다. 앞서 언급했던 답답한 일이 풀리고 고민거리가 해결되는 것으로 해몽이 되기도 하지만 자신의 말실수로 인해 대인관계가 악화될 수 있으니 주의하라는 해석도 담고 있습니다. 
 
 

밥이 구더기로 변하는 꿈

밥알이 구더기로 바뀌는 꿈은 식복이 넘치고 재물운도 좋아질 것을 의미하는 길몽입니다. 경제적으로 여유롭게 되고 그로인해 먹을 복도 많아지는 것이죠. 먹고사는 걱정이 없어지니 마음도 편안해질 것입니다. 
 

구더기가 똥을 먹고 있는 꿈

대박입니다. 횡재수가 있을 꿈입니다. 자신의 노력과 상관없는 곳에서 큰 목돈을 얻게 될 것을 의미하는데요. 복권 당첨된 사람들 중에도 이 꿈을 꾼 사람이 있다고 합니다. 
 
 

구더기를 미끼로 사용해 낚시하는 꿈

미끼로 구더기를 사용해 낚시하는 꿈은 좋은 기회나 일거리를 잡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만약 꿈에서 구더기를 미끼로 사용해 큰 물고기를 잡았다면 큰 이익을 볼 수 있을 것입니다. 
 
 

구더기를 죽이는 꿈

구더기를 발로 밟아 죽이는 꿈은 평소 잘 안풀리던 일이 해결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도구를 사용해서 죽였다면 평소 자신의 힘으로 감당하기 어려웠던 일을 다른 사람의 도움을 받아 해결하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이상 구더기 꿈, 구더기 나오는 꿈 해몽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대체로 좋은 내용이 많네요. 해몽 내용처럼 여유롭고 풍요로운 생활 영위하시길 바라구요. 좋은 일들만 가득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