벌 꿈, 벌에 쏘이는 꿈 해몽

오늘은 벌이 나오는 꿈에 대한 해몽을 알아볼까 합니다. 사람이 먹는 달콤한 꿀을 얻는데 큰 역할을 하는가 하면 벌에 쏘이기라도 하는 날엔 고통에 시달리기도 하죠. 보기에는 약간 무섭지만 사람에게 이로운 곤충이라는 건 의심할 필요가 없습니다.

꿈 속에 등장하는 벌은 나의 재산이 늘어나고 대인관계가 원만해질 것을 의미하는 등 비교적 길몽으로 해석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벌 나오는 꿈은 어떻게 해몽이 되는지 사례별로 다양하게 알아보겠습니다.

벌에 쏘이는 꿈, 벌 꿈 해몽 풀이



벌떼를 보는 꿈

벌이 수십마리 넘게 많이 모여있는 것을 본 꿈은 좋은 기운이 내 곁에 가득하다는 뜻입니다. 힘들고 어려운 일이 닥쳐도 잘 이겨낼 수 있을 것이며 결과적으로 큰 성취를 이룰 것을 의미하는 길몽입니다. 
 

 

벌통에 꿀이 많이 들어있는 꿈

꿈에서 본 벌통안에 꿀이 많았다면 역시 재물 꿈입니다. 예상치 못했던 수익이나 이득을 보게될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석합니다. 

벌을 잡는 꿈

벌을 손으로 잡거나 도구를 이용해서 잡는 꿈은 경제적으로 윤택해질 것을 의미하는 길몽입니다. 재물운이 좋아지고 많은 수익을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벌을 키우는 꿈

꿈에서 정성껏 벌을 키우고 있었다면 하는 일이 순조롭게 잘 풀리고 재물운도 좋아져 경제적으로 풍요로워질 것을 의미합니다. 좋은 꿈입니다. 

집 안으로 벌떼들이 들어오는 꿈

집 안으로 벌들이 날아들어오는 꿈은 별로 좋은 꿈은 아닙니다. 집안에 안 좋은 일이 생길 수 있고 그로 인해 정신적인 고통을 받게 될 것입니다. 

여왕벌을 본 꿈

일벌이나 말벌이 아닌 여왕벌을 보는 꿈은 인기와 명예운이 상승할 꿈입니다. 높은 자리에 오르게 되고 사람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게 될 것입니다. 꿈을 꾼 당사자가 직장인이라면 승진을 의미하기도 합니다. 

벌통을 받는 꿈

벌통을 받는 꿈의 경우 집안에 경사스러운 일이 생길 것을 의미합니다. 꿈을 꾼 당사자나 가족중에 행운이 찾아와 온 가족이 함께 기뻐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길몽입니다. 
 


 

 

벌떼에게 공격받는 꿈

수많은 벌들에게 공격받는 꿈은 별로 좋은 꿈은 아닙니다. 잘 풀려나가던 일이 장애를 만나게 되어 힘든 나날을 보내게 될 것입니다. 
 

벌에 쏘이는 꿈

벌에 쏘이는 꿈은 반흉반길입니다. 집안에 임산부가 있거나 꿈을 꾼 당사자가 임산부라면 태몽으로 해석이 가능한데요. 세상에 이름을 널리 알릴 명예운이 높은 아이가 태어날 것을 의미합니다.

태몽이 아닌 경우에도 쏘이는 부위에 따라 흉길이 나뉘는데요.

벌에 얼굴을 쏘이는 꿈은 건강에 적신호가 올 수 있으니 주의하라는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충분한 휴식과 함께 건강관리에 유념하시는 것이 좋겠구요. 대인관계가 악화되어 의견다툼이나 갈등이 발생할 수 있으니 역시 주의해야 합니다.

반면, 벌에 다리나 팔을 쏘이는 꿈은 길몽으로 풀이합니다. 보통 막혔던 운이 트이고 재물운이 올라가 경제적으로 여유로워질 것을 의미하죠.

 

벌이 쫓아오는 꿈

벌이 쫓아와서 도망가는 꿈은 타인으로 인해 힘든 상황에 놓이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안 좋은 소문에 휩싸이거나 대인관계가 악화될 수 있으니 말과 행동을 조심하시는 것이 좋겠네요. 

꽃에 벌들이 날아드는 꿈

꽃을 향해 나비나 벌들이 날아오는 꿈은 연애운과 대인관계가 좋아질 길몽입니다. 많은 사람들에게 인기를 얻고 하는 일마다 자신감이 넘쳐 활기찬 생활을 하게 될 것입니다. 

 



 

벌을 죽이는 꿈

길몽입니다. 꿈에서 벌을 죽였다면 평소 힘들었거나 잘 안 풀리던 문제거리, 걱정거리가 시원하게 해결될 것입니다. 그로 인해 몸과 마음이 한결 가벼워질 것을 암시합니다. 

벌떼들이 하늘을 날아다니는 꿈

좋은 꿈으로 볼 수 있어요. 내 이름을 널리 알리게 되고 신분이 상승할 것을 의미하는 길몽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부러워 할만한 자리에 오를 수 있을 것입니다. 

말벌을 죽이는 꿈

자신을 괴롭히던 사람이나 상황, 걱정거리, 고민거리가 사라질 것을 의미합니다. 대표적인 길몽으로 볼 수 있죠. 
 

큰 말벌을 맨손으로 잡는 꿈

어려운 일을 자신의 능력으로 깔끔히 해결하고 큰 성과를 얻을 것을 의미하는 길몽입니다. 

벌을 잡아 통에 가두는 꿈

벌을 붙잡아 통이나 그물망에 가두는 꿈은 길몽입니다. 많은 재물과 수익을 얻게 되고 그것을 저축합니다.

벌이 꽃에서 꿀을 먹고 있는 꿈

꽃에서 꿀을 빨고 있는 벌을 본 꿈은 좋은 꿈입니다. 막혔던 자금난이 해소되고 경제적인 고민이 해결될 것을 의미합니다. 
 

 



 

벌떼가 시끄럽게 윙윙거리는 꿈

벌들이 윙윙거리는 소리가 시끄러워서 기분나쁘게 느껴지는 꿈은 단체생활이나 회사생활이 편안하지 않고 스트레스로 다가온다는 마음이 반영된 심리몽입니다. 반면 윙윙거리는 소리가 별로 불쾌하지 않고 덤덤했다면 새로운 단체모임이나 회식 장소 등에 참여할 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 
 

꽃에 벌이 앉는 꿈

연애운이 상승할 꿈입니다. 아직 짝이 없으신 분들에게 좋은 인연이 나타나게 될 것이며, 애인이 있는 분이라면 혼담이 오고갈 수도 있을 것입니다. 
 

벌통을 발견하는 꿈

원하던 바가 이뤄지고 집안이 태평해질 것을 의미합니다. 태몽인 경우 손재주가 많은 아이를 낳게 될 것을 암시합니다. 

벌통을 건드려 벌들에게 공격받는 꿈

자신의 실수나 잘못된 행동으로 인해 많은 사람들에게 비난을 받게 되고 구설수에 오를 수 있습니다. 언행에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겠습니다. 

벌이 내 주위를 맴도는 꿈

내 주위에서 벌이 계속 맴도는 꿈은 힘든 일을 겪게 되거나 타인과의 충돌이 있을 수 있습니다. 또 평소 정신적인 스트레스가 심한 분들도 이런 꿈을 꾸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런 경우는 심리몽으로 충분한 휴식을 통해 스트레스를 해소하시는 것이 좋아요. 
 

 



 

 

벌통이 땅에 떨어지는 꿈

벌집이 땅에 떨어지는 꿈은 흉몽입니다. 명예가 실추되고 하는 일이 잘 안풀릴 것을 의미합니다. 심신이 피로하고 뾰족한 수가 떠오르지 않아 정신적으로 고통스러운 시간을 보낼 징조입니다. 
 

벌통안이 텅 비어 있는 꿈

자신에게 큰 힘이 되어주던 사람과 멀어지게 됩니다. 든든한 조력자가 사라져 힘든 일을 혼자서 해결해야 하는 상황에 빠지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벌이 내 품안으로 떨어지는 꿈

공격하면서 날아오는 게 아니라 자연스럽게 내 품안으로 벌이 떨어진 꿈은 보통 태몽인 경우가 많은데요. 많은 사람들에게 인정받는 능력있는 아이를 낳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벌집에서 꿀이 흘러내리는 꿈

벌통에서 꿀이 흘러내리는 꿈은 재물운을 상징하는 꿈입니다. 좋은 기회를 잡아 큰 수익을 올릴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이상 벌 꿈, 벌에 쏘이는 꿈 해몽이었습니다. 부지런한 곤충답게 좋은 의미로 해석되는 경우가 많다는 걸 알 수 있네요. 풍요롭고 행복한 일들만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