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개 꿈 해몽

오늘 해몽할 주제는 안개 꿈입니다. 현실에서 보는 안개는 낭만적이고 사람을 감성적으로 만들지만 꿈에 등장하는 안개는 답답한 현실, 고민, 걱정 등을 암시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같은 안개 꿈이라도 안개의 농도나 주변 상황, 자신이 했던 행동 등에 따라 해몽은 조금씩 달라지는데요. 구체적으로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안개 꿈, 안개가 자욱한 꿈 해몽

안개 꿈 해몽 

안개를 바라보는 꿈

안개를 바라보고 있는 꿈은 답답한 현실을 상징하며, 일이 원하는대로 풀리지 않아 마음고생을 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노력한 만큼 결과가 나오지 않아 마음의 상처를 입게 될 수 있어요. 

 

안개때문에 눈 앞이 희미한 꿈

안개가 끼어있어 눈 앞이 잘 안보이고 희미한 꿈의 경우는 시도하는 일이 제대로 풀리지 않고 뾰족한 수를 찾을 수 없어 막막함을 느끼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진행중인 일에 다소 고전할 수 있겠습니다. 

안개 사이로 다리를 건너는 꿈

안개 낀 다리를 건너가는 꿈은 흉몽에 가깝습니다. 큰 변고가 일어나거나 감당하기 어려운 힘든 상황에 부딪히게 될 것입니다. 

안개가 자욱하게 끼어있는 꿈

안개가 자욱한 꿈은 건강상태가 악화될 수 있으니 컨디션 관리를 잘하라고 경고하는 꿈이며, 충분한 준비없이 섣불리 일을 시도했다간 실패할 수 있으니 조심하라는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안개 사이로 용이 나타나는 꿈

안개 자체는 별로 좋은 꿈으로 볼 수 없지만 안개 사이로 용이 나타나는 꿈은 길몽입니다. 중요한 관직에 오르거나 사회적으로 명성을 알릴 아들을 출산할 태몽으로 풀이할 수 있어요. 만약 태몽이 아닌 경우라면 많은 사람들에게 인정받는 높은 자리에 오를 수 있는 명예운이 있는 꿈입니다. 

안개 때문에 물건이 안 보이는 꿈

판단 착오로 인해 실수를 할 수 있으니 각별히 주의해야 합니다. 또 컨디션이 악화되어 건강이 안 좋아질 수 있으니 체력관리를 잘하면서 무리하지 않는 것이 좋겠네요. 
 


 

특정한 장소에만 안개가 있는 꿈

넓게 퍼져 있는 게 아니라 특정한 장소에만 안개가 끼어있는 꿈은 안 좋은 소문이나 구설수에 오를 수 있으니 주의하라는 꿈입니다. 원만한 대인관계에 신경을 쓰시고 말 실수를 하지 않도록 주의하시는 것이 좋겠네요. 
 

산 중간에 안개가 끼어있는 꿈

산 허리, 산 중턱에 안개가 끼어있는 꿈은 생각처럼 일이 진행되지 않고, 평소에 바라던 소식이 도착하지 않아 정신적인 고통을 받게 됩니다. 
 
 
 

안개와 구름이 날 감싸는 꿈

구름과 안개가 함께 나의 몸을 감싸고 있는 꿈의 경우는 길몽으로 풀이가 가능합니다. 자신의 힘으로 감당하기 어려운 일을 다른 사람의 도움을 받아 해결하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든든한 협조자가 옆에 있다는 의미입니다. 
 

안개 속을 걸어가는 꿈

자욱한 안개 속을 걸어가는 꿈은 자신이 목표하거나 계획중인 일이 아직 준비가 덜 되었다는 것을 알려주는 꿈입니다. 충분한 준비와 단단한 마음가짐을 갖춘 다음 일을 진행해야 할 것입니다. 

산을 오르는데 안개가 몰려오는 꿈

산을 올라가는 도중에 안개가 나에게 몰려오는 꿈을 꾸었다면 잘 진행중이던 일에 살짝 브레이크가 걸리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이것이  일의 실패를 의미하는 것은 아니며, 이보 전진을 위한 일보 후퇴 정도로 생각할 수 있습니다.

길에 안개가 끼어있는 꿈

사람이 통행하는 길이나 도로에 안개가 끼어있는 꿈은 일의 실패나 중단, 계약의 파기 등을 의미합니다. 잘 진행되던 일이 장애물이나 난관에 부딪힐 것을 암시합니다. 


 

숲 속에 안개가 자욱한 꿈

숲 속에 안개가 끼어있는 꿈은 일반적인 안개 꿈과는 약간 다르게 해몽하는데요. 앞이 안 보일 정도로 진한 농도였다면 답답하고 힘든 일을 겪게 될 것을 의미하지만 보기 좋은 연한 농도의 안개였다면 집안이 화평해지고 원하는 바가 순조롭게 이뤄질 것을 의미합니다. 

안개 속에서 선녀가 하강하는 꿈

안개 속에서 선녀가 내려오는 꿈은 애정운이 좋아질 꿈입니다. 매력적인 이성을 만나게 될 것을 의미하며 현재 교제중인 애인이 있는 경우라면 그 사람과의 관계가 더욱 깊어질 것을 의미합니다. 

안개 사이로 호랑이를 보는 꿈

안개 사이로 호랑이를 본 꿈의 경우는 태몽으로 보통 해몽이 됩니다. 큰 일을 하거나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는 명예운을 타고난 아들을 가질 꿈입니다. 

안개가 서서히 걷히는 꿈

안개가 서서히 걷히는 꿈을 꾸었다면 어려웠던 일이 잘 풀릴 것을 의미합니다. 고민거리나 걱정거리가 깔끔하게 해결될 것을 암시합니다. 
 

안개를 보는 꿈

현실 속 안개는 낭만적이지만 꿈에서 보는 안개는 별로 좋지 않습니다. 귀찮은 일이 생겨 실속없이 바빠질 것이며, 원치 않는 일을 떠맡게 될 수 있습니다. 
 
 

안개 때문에 오도가도 못하는 꿈

뿌연 안개때문에 앞으로 나아가지 못하는 꿈은 심리몽에 가깝습니다. 현재 자신이 처한 상황이 뾰족한 답이 안보이고 정신적, 신체적으로 큰 스트레스를 받고 있는 상태입니다. 
 


 

 

푸른 빛 안개를 보는 꿈

회색빛 뿌연 안개가 아니라 안개에서 푸른 빛이 나는 꿈은 길몽입니다. 바라던 일이 성사되고 큰 행운이 찾아올 것을 의미합니다. 재물운도 함께 찾아와 경제적으로도 윤택해질 것입니다. 

친구나 가족이 안개속을 걸어가는 꿈

가족이나 친구가 안개속을 걸어가는 꿈은 가족이나 친구에게 궂은 일이 발생할 수 있다고 경고하는 꿈입니다. 이런 꿈을 꾼 경우 당사자에게 조심하라고 조언을 해주시는 것도 나쁘지 않겠네요. 

안개를 보고 기분이 안 좋은 꿈

꿈에서 안개를 바라보면서 기분이 가라앚으면서 좋지 않았다면 자신이 몸담고 있는 학교나 회사 등에서 좋지 않은 일이나 신경쓰일만한 일이 발생할 것을 의미합니다.
 

안개 사이로 아는 사람이 나타나는 꿈

아는 사람이 안개속에서 내 앞에 나타나는 꿈은 힘들고 어려운 일이나 고민거리를 도와주고 해결해줄만한 능력자를 만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길몽입니다.  
 

안개 때문에 길을 잃은 꿈

해결책이나 좋은 방법이 떠오르지 않아 일이 잘 안 풀릴 것을 암시합니다. 또  건강 상태가 악화될 수 있으니 주의하라는 의미도 담고 있습니다. 

강 위에 안개가 예쁘게 느껴진 꿈

강이나 물 위에 안개가 끼어있는 모습이 예쁘다고 느껴진 꿈은 멋진 작품을 발표하거나 예술적인 일에 종사하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안개가 말끔히 사라지는 꿈

안개가 한 점도 없이 깔끔하게 사라지는 꿈은 길몽입니다. 큰 행운이나 경사스러운 일이 발생할 것입니다. 
 


 

 

안개속에서 이야기하는 꿈

안개속에서 다른 사람과 대화하는 꿈은 그 사람과의 사이가 악화될 수 있으니 주의하라는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상대방에게 상처가 되는 말은 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안개를 보면서 우는 꿈

답답한 현실 때문에 힘든 상황이지만 적극적으로 대처해 실마리를 찾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안개를 보며 펑펑 울었다면 길몽에 가깝습니다. 어렵고 힘든 상황을 타개하고 좋은 결과를 맞이할 수 있습니다.

이상 안개 꿈, 안개가 끼어있는 꿈 해몽이었습니다. 비교적 흉몽으로 해석되는 경우가 많은 편이긴 합니다. 하지만 흉몽이라도 조심하고 경거망동하지 않으면 어느정도 나쁜 기운을 피해갈 수 있다는 점 잊지 마시구요. 항상 행운 가득한 날 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