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통령 꿈 해몽

오늘 알아볼 해몽은 대통령 꿈입니다. 한 나라를 대표하는 대통령이 꿈에 등장하는 건 꿈을 꾼 당사자의 명예가 올라가고 좋은 일이 생길 것을 의미하는 길몽으로 풀이하는 것이 일반적인데요.

꿈의 내용에 따라 여러가지 상황별 해석이 조금씩 달라지긴 합니다. 대통령 꿈 해몽이 어떻게 풀이되는지 사례별로 꼼꼼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대통령 나오는 꿈, 대통령 꿈 해몽은 어떻게?

대통령 꿈 해몽


 

현직 대통령을 만나는 꿈

현직 대통령을 꿈에서 만났다면 자신에게 큰 도움이나 영향력을 줄 만한 귀인을 만나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그 사람의 도움을 받아 어려운 일을 잘 해결해 나갈 수 있을 것입니다. 길몽입니다. 
 
 

대통령 선거에서 당선되는 꿈

내가 대통령 선거에 출마해서 대통령으로 당선되는 꿈은 대표적인 길몽에 해당합니다. 실제로 선거에서 당선되거나 각종 시험에 합격하는 등 좋은 결과로 나타날 것이며, 나의 명예가 올라갈 꿈입니다. 
 

대통령에게 선물받는 꿈

대통령이 나에게 선물을 주는 꿈의 경우 대박꿈입니다. 재물운이 상승해서 횡재수가 있을 것이며, 평소 갖고 싶었던 것을 실제로 선물로 받는 경우도 있을 수 있습니다.
 

대통령과 악수하는 꿈

대통령을 만나 악수하는 꿈의 경우 자신에게 중요한 일이 성사될 것을 의미합니다. 그것이 어떤 계약일수도 있고 평소에 꼭 이루고 싶었던 일을 시작하게 된다는 것을 의미할 수도 있습니다. 
 
 

대통령 전용기를 타는 꿈

대통령 전용기를 탄 꿈의 경우 큰 행운이 나에게 찾아올 것을 의미합니다. 재물,횡재수 운이 있을 것입니다. 만약 직장인이 이런 꿈을 꾸었다면 높은 자리로 승진할 수 있는 기회를 잡을 수 있습니다. 
 

내가 대통령이 되는 꿈

내가 대통령에 당선되는 꿈 역시 좋은 꿈입니다. 자신이 속해있는 곳에서 높은 자리에 오르게 될 것이며, 많은 사람들의 부러움을 받게 되고 능력을 인정받게 될 것을 의미하는 길몽입니다. 
 


 

대통령과 식사하는 꿈

대통령과 함께 음식을 먹는 꿈도 좋은 꿈입니다. 귀인을 만나 큰 도움을 받게 되고 하는 일이 술술 잘 풀릴 것이며 내 명예가 올라갈 것을 의미합니다. 
 
 

대통령과 함께 걸어가는 꿈

대통령과 같이 걸어가는 꿈은 하고 있는 일이 순탄하게 잘 진행될 것을 의미합니다. 자신의 일을 도와줄 든든한 협조자도 옆에 함께 하게 될 것이구요. 
 
 

대통령과 같이 비행기 타는 꿈

비행기를 탔는데 대통령이 옆에 있는 꿈의 경우 현실에서 자신의 상황이 좋은 쪽으로 변화할 것을 의미합니다. 더 좋은 집으로 이사한다던가, 더 좋은 직장으로 옮기게 된다던가 이런 형태입니다. 
 
 

대통령에게 거수경례하는 꿈

대통령에게 경례하는 꿈은 다른 사람에게 부탁할 일이 생기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꿈에 등장한 상대방은 현실에서 나보다 힘이 있고 높은 사람을 의미합니다. 
 

대통령에게 음식을 대접하는 꿈

대통령에게 음식이나 술을 대접하는 꿈의 경우 윗사람의 도움을 받아 원하는 바를 이루게 될 것을 의미하는 길몽입니다. 수험생이라면 합격운이 있을 수 있고, 직장인이라면 승진운도 따라올 수 있습니다. 
 

대통령과 여행하는 꿈

대통령이 여행하는 꿈이나 내가 대통령과 함께 여행하는 꿈의 경우, 나의 삶에 변화가 찾아올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새로운 것을 알게 되고 평소에 하지 못했던 경험을 하게 될 것입니다. 
 
 

대통령에게 훈장을 받는 꿈

생각지도 않았던 큰 이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또는 집안에 큰 경사가 있을 것을 의미합니다. 명예운, 재물운이 함께 따라올 길몽으로 해석합니다. 
 

대통령이 연설하는 꿈

대통령이 연설하는 것을 보는 꿈의 경우, 내가 다른 사람 앞에서 발표나 강의를 하게 될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또 평소 원했던 일이 성취되는 것으로도 해몽이 가능합니다. 
 

대통령 집무실에 들어간 꿈

꿈에서 대통령 집무실로 들어가게 되면 자신이 진행중인 일이 깔끔하게 마무리될 것을 의미하는 길몽입니다. 이름을 알리게 되고 나의 명예가 올라갈 것이며, 원하던 일을 성사시킬 수 있을 것입니다. 
 
 


 

대통령에게 명함을 받는 꿈

대통령이 나에게 명함을 주는 꿈의 경우 길몽에 해당합니다. 합격,승진등을 의미하는 길몽이며, 평소 잘 안풀리고 답답했던 일이 시원하게 해결될 것을 의미하기도 합니다. 막혔던 기운이 풀린다는 의미로 볼 수 있습니다. 
 
 

대통령이 죽어 국장을 치르는 꿈

대통령이 사망해 장례식을 구경하는 꿈의 경우 자신의 삶에 큰 변화가 찾아올 것을 의미합니다. 흉몽이 아니라 길몽이며 내 명예가 크게 올라갈 수 있는 기회를 잡을 꿈입니다. 
 

대통령 영부인이 된 꿈

내가 대통령 영부인이 되는 꿈은 중요한 자리에 오르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취업준비생이라면 좋은 곳에 취업될 수 있으며, 직장인이라면 직장내에서 더 높은 자리로 오를 수 있습니다. 예술인이라면 멋진 작품을 발표하거나 인기가 올라가게 될 것입니다. 
 
 

대통령에게 절하는 꿈

꿈에서 대통령을 만나 절을 했다면 사회운이 올라갈 것을 의미합니다. 귀인을 만나 출세길이 열릴 수 있고 직장인이 이런 꿈을 꾼 경우 회사에서 자신의 입지가 탄탄해질 것을 의미합니다. 
 

대통령이 주는 술을 받아마신 꿈

대통령이 나에게 술을 주는 꿈의 경우는 길몽입니다. 일반적으로 나의 권세가 올라갈 것을 의미하고 이권, 권리를 갖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또 윗사람에게 중요한 일을 부탁받게 되는 일이 생길 수도 있습니다. 
 
 
 

대통령에게 상받는 꿈

대통령에게 표창을 받는 꿈의 경우 명예운이 상승하고 하고 있는 일이 순조롭게 진행되어 성공적으로 마무리될 것을 의미하는 길몽으로 볼 수 있습니다. 
 
 

대통령에게 대접하기 위해 밥하는 꿈

대통령에게 식사대접을 하기 위해 밥을 짓는 꿈의 경우 당첨,당선,합격운이 있을 것입니다. 예술가가 이런 꿈을 꾸었다면 멋진 작품을 완성할 수 있을 것입니다. 
 
 
 

대통령이 집에 방문하는 꿈

대통령이 내 집에 찾아온 꿈은 직장상사나 윗사람으로부터 중요한 임무를 맡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다소 부담스러울 수 있지만 임무를 잘 처리할 경우 나의 앞길이 열릴 수 있는 좋은 기회입니다. 
 
 

대통령 사인을 보는 꿈

어떤 종이나 문서에 대통령의 사인이 보이는 꿈은 좋은 꿈입니다. 한 나라의 지도자가 서명을 했다는 것은 큰 행운이 찾아오거나 노력의 결실을 본다는 의미로 해석이 가능한데요. 집안에 큰 경사가 있을 것입니다. 본인이나 가족중에 합격이나 승진같은 기분좋은 일이 생길것입니다. 
 

대통령이 죽는 꿈

대통령이 사망한 꿈의 경우 내 삶에 큰 변화가 찾아올 것을 의미합니다. 나쁜 의미의 변화가 아닌 좋은 의미의 변화를 의미하며 자신의 명예나 위치를 한단계 올릴 수 있는 좋은 기회를 잡을 것을 의미하는 길몽입니다. 
 
 
 

대통령과 이야기하는 꿈

대통령과 대화하는 꿈 역시 좋습니다. 혼자 해결하기 힘들었던 업무나 문제거리를 능력있는 귀인의 도움을 받아 잘 해결할 수 있을 것입니다. 문제 해결, 일의 성사, 완성 등을 의미하는 길몽입니다. 
 
 

내 방에 대통령이 앉아있는 꿈

대통령이 내 방안에 앉아있는 꿈의 경우 집안에 기쁜일이 생길것이며 재물이나 이권, 실리를 챙기게 될 것입니다. 
 
 

인파 속에서 대통령을 환영하는 꿈

사람들과 함께 대통령이 오는 것을 열렬히 환영하는 꿈의 경우 내가 속해있는 곳의 정책이나 지시를 잘 수행하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그로인해 좋은 일이 생기게 될 것입니다. 
 


 
 

대통령에게 칭찬받는 꿈

자신보다 윗사람(직장상사 또는 연장자)에게 좋은 평가를 받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직장인이 이런 꿈을 꾸었다면 회사생활하기가 한결 수월해지겠죠.
 
 

대통령에게 인사하는 꿈

아주 좋은 꿈이죠. 간절히 바래왔던 일이 성사되고 기쁜 소식을 듣게 될 것입니다. 나의 명예가 올라가 많은 사람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게 될 것이며 직장인이라면 중요한 직책을 맡게 될 수 있습니다.
 
 

대통령의 모습이 초라한 꿈

대통령의 옷차람이나 모양새가 초라하게 느껴지는 꿈은 별로 좋지 않습니다. 집안에 우환이 깃들수 있으며 하는 일이 잘 안 풀려 심란해지고 마음고생할 일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대통령이 말을 타고 있는 꿈

말을 타고 시찰중인 대통령을 본 꿈은 경사스러운 일이 생길것을 의미하는 길몽입니다. 날 도와주는 귀인을 만나 원하는 바를 성취할 수 있을 것입니다.
 
 

대통령에게 선물받는 꿈

대통령이 나에게 선물을 주는 꿈의 경우 실제로 고가의 선물을 받게 되거나 나에게 큰 행운이 찾아올 것을 의미합니다.
 
 

대통령이 내 이름을 호명하는 꿈

꿈에서 대통령이 내 이름을 불렀다면 내가 하고자 하는 일이 원만하게 잘 진행되어 좋은 결과물을 낼 것을 의미합니다. 길몽으로 볼 수 있습니다. 
 
 

대통령에게 임명장을 받는 꿈

높은 사람이나 대통령이 나에게 임명장을 주는 꿈은 입신양명할 길몽입니다. 이름을 널리 알리게 되고 출세길도 열릴 것이며 명예운도 함께 올라갈 것입니다.
 
 
 

대통령에게 문서를 받는 꿈

중요한 서류나 문서를 대통령이 나에게 주는 꿈은 실제 문서와 관계있는 일에서 좋은 일이 생길 것을 의미합니다. 대표적으로  합격이나 승진,계약같은 걸 꼽을 수 있겠죠.

이상 대통령이 나오는 꿈에 대한 다양한 해몽들을 알아봤습니다. 대체로 신분,명예,권리 등등 나의 위치가 올라가는 것으로 해몽되는 것이 일반적이죠? 좋은 꿈 많이 꾸시고 늘 좋은 일들만 생기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