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 꿈, 쇼핑 꿈 해몽

오늘은 물건을 사는 쇼핑 꿈, 무엇인가를 구입하는 꿈 해몽에 대해서 알아볼까 합니다. 보통 물건을 사는 꿈의 경우는 실제로 자신에게 필요한것을 얻게 되거나 생활이 풍요로워질것을 암시하는 경우가 많은 편인데요. 어떤것을 샀느냐에 따라 조금씩 해몽이 달라지기도 합니다. 사례별로 자세하게 알아보겠습니다.

쇼핑 꿈, 구입하는 꿈 해몽 풀이


사는 꿈, 쇼핑 꿈 해몽

 

새차 사는 꿈

새차를 사는 꿈은 길몽으로 봅니다. 새로운 출발, 새로운 환경에서 좋은 일이 펼쳐질 것을 의미하는데 직장인이라면 더 좋은 곳으로 옮길 운이 있고, 현재 솔로라면 좋은 이성을 만날 운도 있습니다. 차가 크고 화려할수록 더 큰 운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케이크 사는 꿈

케이크를 산 꿈은 애정운이 좋아질 것을 의미하는 길몽입니다. 현재 사귀고 있는 사람이 있다면 그분과 더 가까워질 수 있을 것이며 아직 애인이 없는 사람이라면 좋은 사람을 만날 기회가 찾아올 것입니다. 

신발 가게에서 신발 사는 꿈

신발 사는 꿈은 실제로 소비 활동을 통해 원하는 것을 구매할 일이 생기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평소 갖고 싶었던 것을 사게되거나 꼭 필요했던 것을 구매할 것입니다. 

땅을 사는 꿈

새롭게 일을 시작하게 되고 그 일에 든든하게 힘이 되어줄 조력자를 만나게 될 것입니다. 집안도 평안해질 것입니다. 

담배 사는 꿈

담배 사는 꿈은 생활에 변화가 찾아올 것을 의미합니다. 새로운 직장이나 새로운 일거리를 맡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소를 사는 꿈

낡은 것을 정리하고 새로운 일을 시작하게 될 것입니다. 부지런한 동물 소를 돈을 주고 구매했다는 건 새롭게 시작하는 일이 꾸준하게 잘 풀릴 것을 의미하는 길몽입니다. 

속옷을 사는 꿈

속옷 사는 꿈은 길몽에 해당합니다. 개운하지 못했던 일들을 깔끔하게 해결하고 새로운 시작을 하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걱정거리나 고민거리없이 개운하고 깔끔한 마음으로 새로운 일을 시작할 수 있을 것입니다. 
 

그릇 사는 꿈

음식을 담는 그릇을 꿈에서 샀다는건 생활에 꼭 필요한 물품을 장만하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임산부가 화려하고 예쁜 그릇을 사는 꿈을 꾸었을 경우는 외모가 뛰어나고 인기가 많은 아이를 가질 태몽으로 볼 수 있습니다. 
 

열쇠 사는 꿈

꿈에서 열쇠를 샀다면 별로 좋은 꿈은 아닙니다. 하고 있는 일이 점점 어려워지고 손해를 보게 되는 경우가 생길 수 있으니 각별히 주의해야 합니다. 

승차권을 사는 꿈

기차표,비행기표 등등 승차권을 사는 꿈은 물건을 구매하게 되거나 새로운 곳으로 여행을 가게 될 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 직장인이라면 외근이나 출장을 가게 될 일이 생길 수 있겠습니다. 

이불 사는 꿈

이불을 사는 꿈은 여러가지 의미가 있는데 집안 식구들 중 누군가가 결혼하게 되거나, 꿈을 꾼 당사자가 새로운 일을 시작하게 된다는 의미도 담고 있습니다. 


원없이 사고 싶은 걸 다 사는 꿈

사고 싶은 걸 고민없이 죄다 사들이는 꿈은 길몽입니다. 원하는 바를 성취하게 될 것이며 경제적으로 풍요로워질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시계 사는 꿈

원하는 바가 이뤄지고 많은 사람들의 부러움을 받게 될 것입니다. 또 집안에 경사스러운 일이 생길 운도 있습니다. 길몽으로 볼 수 있어요. 

돼지고기를 사는 꿈

길몽입니다. 금전운이 좋아져서 경제적으로 여유로워지고 재물이 생길 꿈으로 해석됩니다. 많이 살 수록 더 좋은 운을 의미합니다. 
 

컴퓨터 사는 꿈

꿈에서 컴퓨터를 샀다면 대인관계가 악화되거나 걱정거리나 고민거리가 생길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스트레스 받고 불안한 심리상태가 꿈으로 나타나는 경우도 있습니다. 
 

건어물 사는 꿈

건어물 가게에서 건어물을 사는 꿈은 먹을 복이 많아지고 실제로 물건이나 식재료를 많이 사게 될 일이 있을 것입니다. 

고기 사는 꿈

돼지고기, 소고기,닭고기 등등 고기를 사는 꿈은 재물운이 좋아질 것을 의미하는 길몽입니다. 자금줄이 원만히 잘 풀리고 금전적으로 이득을 볼 수 있을 것입니다. 

묘지 사는 꿈

묘지를 산 꿈은 현재 어려움을 겪고 있지만 열심히 노력하면 좋은 결과를 맺을 수 있으니 포기하지 말고 앞으로 나아가라는 의미를 담고 있는 꿈입니다. 
 

가방 사는 꿈

가방의 크기가 클수록 더 좋구요. 내가 하고 있는 일이 크게 발전해 좋은 결과를 맺게 되고 많은 재물도 모으게 될 것을 의미하는 길몽으로 볼 수 있습니다. 
 

모자 사는 꿈

모자를 구매하는 꿈은 나의 명예나 신분이 올라갈 것을 의미하는 길몽입니다. 더 좋은 곳이나 더 좋은 위치, 직위, 이동, 변화가 찾아올 것을 암시합니다. 
 

양말 사는 꿈

양말을 쇼핑하는 꿈은 소중한 인연을 만나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자신의 반쪽 연인을 만날수도 있고 자신에게 힘이 되어 줄 수 있는 귀인을 만날수도 있습니다. 

과일을 사는 꿈

이것도 길몽이에요. 집안에 여유로움과 풍요로움이 가득할 것을 의미합니다. 금전적으로 윤택해질 것이며 생각지도 않았던 수익을 얻게 되거나 먹을복도 있을 것입니다. 
 


 

가구를 사는 꿈

기분좋은 변화가 생기고 많은 사람들에게 축하받을 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 다만 너무 고가의 가구를 산 경우라면 돈 나갈 일이 많아질 수 있음을 의미하므로 불필요한 곳에 지출하는 일이 없도록 주의해야 할 것입니다. 
 

서점에서 책 사는 꿈

책은 구입하는 꿈은 새로운 지식을 알게 되고 견문이 넓어질 것을 의미합니다. 실제로 책을 구매할 일이 있을 수도 있습니다. 
 

반찬 가게에서 반찬 사는 꿈

반찬 가게에서 반찬을 구매하는 꿈은 손님이 오거나 가족끼리 모처럼 맛있는 식사를 하게 될 일이 있을 것입니다. 여러가지 식재료를 구매하여 음식을 장만할 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 


 

지도를 사는 꿈

꿈에서 지도를 샀다면 앞이 보이지 않던 답답한 상황에서 해결책을 찾아내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길몽입니다.

이상 쇼핑 꿈, 물건사는 꿈 해몽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좋은 일 많이 생기시고 항상 웃는 하루하루 되시길 바랄게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