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경 꿈 해몽

오늘 알아볼 꿈 해몽 주제는 안경입니다. 시력이 안좋아서 쓰기도 하지만 멋을 위해서 쓰기도 하는 안경. 안경이라는게 눈 근처에서 착용하는 것이고 사물을 정확하게 볼 수 있게 도와주는 물건이기 때문에 길몽으로 해석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다만 상황별로 조금씩 해몽이 달라지긴 하는데요. 여러가지 사례별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안경 꿈, 선글라스 꿈 해몽은?


안경 꿈 해몽

 

내 안경을 다른 사람이 쓴 꿈

다른 사람이 내 안경을 쓰고 있는 꿈의 경우는 별로 좋지 않습니다. 다른 사람때문에 마음고생할 일이 생길 수 있으며 그 사람때문에 손해를 입게 될 일도 발생할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합니다. 

안경을 찾는 꿈

안경이 보이지 않아 어디있는 지 찾아다니는 꿈을 꾸었다면 현실에서의 마음가짐에 대해 경고하는 꿈입니다. 지금 생각하고 행동하는 것들이 올바르지 않은 방향으로 진행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어떤 일을 진행중인 상태라면 지금 가는 길이 맞는 길인지 충분히 생각해보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안경이 부러지는 꿈

소중한 사람과 멀어지게 되거나 믿었던 사람에게 배신당할 일이 있을 수 있습니다. 이런 꿈을 꾸었을때는 대인관계를 다시한번 돌아보는것도 나쁘지 않아요. 
 

안경이 시력에 안 맞는 꿈

안경을 썼는데 내 시력과 맞지 않아 잘 안보이는 꿈의 경우 현재 자신의 상황이 여의치 않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럴때는 다른 관점으로 생각하고 새로운 마음가짐을 갖는 것이 중요합니다. 

안경점에서 안경사는 꿈

안경점을 찾아가 안경을 산 꿈은 좋은 꿈입니다. 자신이 필요로 하는 것을 적절한 장소에서 구매한 것이기 때문에 하는 일이 순조롭게 잘 풀릴 것을 의미합니다. 

안경쓴 사람을 보는 꿈

안경을 쓰고 있는 사람을 보는 꿈의 경우는 다른 사람에게 자신의 이야기를 털어놓게 되거나 숨기고 싶었던 마음을 들키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안경점에서 안경 고르는 꿈

안경점에서 안경을 사기위해 고르고 있는 꿈의 경우는 현실에서 어떤 일을 제대로 결정하지 못해 갈등중인 상황이 꿈으로 나타난 심리몽입니다. 안경을 고르다가 마음에 드는 안경을 찾아서 구매까지 완료했다면 일이 순조롭게 풀릴것을 의미하며, 이걸 살까 저걸 살까 갈등만 하는 상황이라면 아직 혼란스러운 상태임을 의미합니다. 

안경 쓰는 꿈

안경을 손으로 집어서 쓰는 꿈의 경우 자신에게 도움이 될만한 사람을 만나게 될 것입니다. 그의 도움을 받아 잘 해결되지 않던 일도 순조롭게 진행할 수 있을 것입니다. 

안경테 부러지는 꿈

안경테가 부러지는 꿈의 경우는 흉몽입니다. 자신이 의지하고 있던 사람과 헤어질 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 또 평소에 소중하게 생각했던 것을 분실할 수도 있습니다. 아끼는 물건이 있다면 잘 보관하도록 하세요. 

안경을 잃어버리는 꿈

잃어버리는 꿈은 대부분 좋지 않은 해몽이 많은 편입니다. 안경의 경우도 마찬가지인데요. 사물을 잘 보기 위해 쓰는 도구를 잃어버린 것이기 때문에 하는 일에 장애물이 등장할 수 있고 현재 진행중인 일이 삐걱거릴 수 있습니다. 실제로 아끼는 물건을 잃어버릴 수도 있습니다. 

새로 산 안경을 쓰는 꿈

평소에 쓰던 안경이 아닌 새로 산 안경을 쓰는 경우는 길몽으로 볼 수 있습니다. 자신이 속해 있는 곳에서 입지가 올라가게 되고 명예운이 상승할 것을 의미합니다. 


선글라스 쓴 사람을 보는 꿈

상대방이 선글라스를 쓰고 있는 꿈의 경우는 자신의 감정을 드러내지 않는 냉철한 사람을 만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금테 안경 쓰는 꿈

금테는 자신의 신분이 올라가고 다른 사람들보다 유리한 위치를 점하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이런 꿈을 꾸었다면 현재 하고 있는 일에서 많은 사람들에게 인정받을 수 있을 것입니다. 

안경을 쓰고 하늘을 쳐다보는 꿈

안경을 쓰고 하늘을 보는 꿈의 경우는 번뜩이는 아이디어가 떠오르게 되고 좋은 작품을 만들 수 있을 것을 의미합니다. 창작활동을 하는 사람이 이런 꿈을 꾸면 좋습니다. 
 

잘 안보이다가 안경을 쓰니 잘 보이는 꿈

눈이 안좋아서 잘 안보이던 것들이 안경을 쓰고 나서 잘 보였다면 답답하고 힘들었던 일들이 해결될 것을 의미합니다. 자신을 도와줄만한 조력자가 등장할 운도 있습니다. 

돋보기 안경을 쓰는 꿈

돋보기 안경을 쓰고 글자를 크게 보는 꿈의 경우는 학습능률이 올라갈 것을 의미합니다. 학생이라면 공부가 잘되고 성적이 올라갈 수 있구요. 일반인이라면 새로운 것을 배우는 기회를 잡게 될 것입니다. 

안경을 벗어도 잘 보이는 꿈

안경을 벗었는데도 여전히 잘 보이는 꿈은 길몽입니다. 자신이 노력한 것 이상으로 좋은 결과를 낼 수 있을 것을 의미합니다. 재물이나 권리, 발전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안경 닦는 꿈

안경을 깨끗히 닦는 꿈의 경우는 자신이 하고 싶은 일에 대해 충분한 마음의 준비가 되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런 꿈을 꾸었다면 자신감있게 일을 추진하시면 좋은 결과가 있을 수 있습니다. 
 

선글라스를 쓰고 앞이 안 보이는 꿈

꿈에서 선글라스를 썼는데 앞이 깜깜하고 안보이는 꿈의 경우는 흉몽으로 볼 수 있습니다. 하던 일이 잘 안되고 뚜렷한 해결책을 찾지 못해서 마음고생할 일이 발생할 수 있다는 의미를 담고 있어요. 

안경이 저절로 벗겨지는 꿈

안경을 썼는데 별 다른 이유없이 저절로 벗겨졌다면 좋은 의미로 해석이 가능합니다. 하고 있는 일이 발전하게 되고 좋은 일이 생길 것을 의미합니다. 
 

안경 알이 깨지는 꿈

대인관계가 나빠질 수 있습니다. 갈등이나 말다툼이 있을 수 있으며 심할 경우 헤어지게 되는 이별수도 있습니다. 

안경 알에 금이 가는 꿈

완전히 깨진건 아니지만 안경 알에 살짝 금이 가 있는 꿈의 경우 평소 아무 문제 없이 잘 되던 것들에 문제가 발생할 수 있을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안경 자랑하는 꿈

다른 사람에게 자신의 안경을 자랑하는 꿈은 길몽입니다. 사람들이 날 부러워할만한 일이 생길 수 있으며 이름을 알리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안경 선물받는 꿈

안경을 선물받는 꿈의 경우는 좋은 꿈입니다. 잘 안 풀리던 일들이 해결되고 심신이 편안해질 것을 의미하는 길몽입니다. 
 

안경 한쪽 알이 깨지는 꿈

안경알 한쪽이 깨지는 꿈의 경우 가까운 사람과 이별수가 있을 수 있으니 주의하라는 꿈입니다.
 

안경이 더러운 꿈

안경은 자신의 눈과 가까이 있는 물건인데 이것이 더러운 상태였다면 좋은 꿈으로 보긴 어렵습니다. 좋은 기회를 놓치게 되거나 손해를 보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안경을 선물하는 꿈

다른 사람에게 안경을 선물로 준 꿈의 경우 다른 사람을 도와줄 일이 발생할 것을 의미합니다. 마음을 담아 도와준다면 많은 사람에게 좋은 사람으로 평가받을 수 있습니다. 
 

안경을 쓴 사람과 싸우는 꿈

꿈에서 안경을 쓴 사람과 다투었다면 주위 사람에게 별다른 도움을 받지 못하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지금까지 안경, 선글라스와 관련된 꿈해몽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안경이라는게 눈 근처에서 착용하는 것이고 사물을 정확하게 볼 수 있게 도와주는 물건이라 길몽으로 해석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항상 좋은 일들만 가득하시구요.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