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 꿈, 입술 꿈 해몽

오늘은 입과 관련된 꿈, 입술과 관련된 꿈에 대한 해몽을 알아볼려고 해요. 꿈 속에 등장하는 입이나 입술의 경우 자신의 대인관계가 어떤지를 알려주는 중요한 포인트인데요. 입술이나 입이 깔끔하고 예쁜 모습이었다면 사람들과 잘 지낼 것을 의미하고, 그렇지 않다면 사람들과 마찰이 있을수도 있음을 의미한답니다.

대략적인 해몽은 이렇지만 여러가지 상황에 따라 해몽은 달라집니다. 구체적으로 한번 알아볼게요.

입 꿈, 입술 꿈 관련 꿈 해몽

입 꿈, 입술 꿈 해몽


 

입에서 피를 흘리는 꿈

입에서 피를 흘리는 꿈의 경우 길몽으로 풀이합니다. 많은 사람들 사이에서 인기가 올라갈 것이며, 즐거운 시간을 보낼 일이 생길 것입니다. 재물이나 선물을 받게 될 운도 있습니다. 
 
 

입술이 시퍼런 꿈

건강 상태가 좋지 않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이런 꿈을 꾸었을 경우는 스트레스를 줄이시고 충분한 휴식을 취하시면서 건강관리에 유의하시는 것이 좋아요. 
 

입술이 더러운 꿈

꿈에서 입술이 깔끔하지 못하고 더럽다고 느껴졌다면 연애관계가 복잡해질 것을 의미합니다. 
 
 

입에서 금덩어리를 토하는 꿈

입에서 금덩어리를 토해낸 꿈의 경우는 길몽입니다. 특히 사업하시는 분들이 이런 꿈을 꾸면 좋은데요. 사업자금이 원할하게 돌아가고 금전적 이득을 취할 수 있을 꿈입니다. 사업가가 아니라면 집안이 화평해지고 금전적으로 넉넉해질 것을 의미합니다. 
 
 

입술에 피어싱을 한 꿈

별로 좋지 않은 꿈입니다. 걱정거리나 고민거리가 발생할 수 있으며, 하고 있는 일이 잘 안풀려 힘들어질 것을 의미합니다. 
 

입에서 벌레가 나오는 꿈

입 안에서 벌레가 나왔다는 건 나를 누르고 있던 나쁜 기운들이 빠져 나가는 것을 의미합니다. 해결하기 어려웠던 일들을 해결하고 마음이 편안해질 것을 의미합니다. 

입안에 머리카락이 들어있는 꿈

입 속에 머리카락이 들어있는 꿈의 경우는 흉몽으로 볼 수 있습니다. 집안에 우환이 생길 수 있고 건강이 악화될 수 있으니 각별히 주의하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입에서 기침이 나오는 꿈

실제로 면역력이 약해져서 감기에 걸릴 수 있으며, 많은 사람들 앞에서 자신의 주장을 펼치게 될 일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입에서 보석이 나오는 꿈

입에서 보석이 나오거나 토해낸 꿈의 경우는 다른 사람의 큰 도움을 받게 될 일이 있을 것입니다. 
 
 
 

입을 다물고 있는 꿈

굳게 다문 입의 경우 대인관계에 스트레스를 받고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런 꿈을 꾸었을 때는 잠시 혼자만의 시간을 가지면서 마음을 가라앉히는 것이 좋습니다. 
 

눈을 입으로 받아먹는 꿈

하늘에서 내리는 하얀 눈을 입으로 받아먹는 꿈의 경우 현재 하고 있는 일에 큰 깨달음을 얻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창작활동을 하는 사람이 이런 꿈을 꾸면 훌륭한 작품을 발표하게 될 것이며, 새로운 것을 계획중인 사람이 이런 꿈을 꾸면 어떻게 앞으로 나아가야 할지 아이디어를 얻게 될 것입니다. 
 
 

마스크로 입을 막는 꿈

마스크를 쓴 꿈의 경우 좋은 꿈으로 보긴 어렵습니다. 입을 막아버린 것이기 때문에 현실에서도 답답함을 느끼고 일이 잘 안풀려 스트레스를 받게 될 경우도 발생할 수 있습니다. 
 

목에 걸린 가시를 입으로 토해내는 꿈

목에 걸린 가시를 토하는 꿈은 대표적인 길몽으로 볼 수 있습니다. 하는 일마다 안풀리고 깝깝했던 상황들이 시원하게 해결되면서 마음의 안정을 찾을 것입니다. 
 
 

입안에 침이 마르는 꿈

침이 말라 입안이 건조하다고 느낀 꿈의 경우 현실에서도 일이 잘 풀리지 않아 답답함을 느끼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사업가가 이런 꿈을 꾸었다면 자금이 원할하게 융통되지 않아 어려움을 느낄 수 있습니다. 
 
 

입술에 립스틱을 바르는 꿈

예쁜 빛깔을 바르고 기분이 좋았다면 연애운이 좋아지고 멋진 이성을 만날 수 있을 것을 의미하며, 기괴한 색깔이거나 잘못발라서 기분이 언짢았다면 신변에 변화가 생기거나 연애운이 안 좋아질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입 안에 털이 있는 꿈

입 안 쪽에 털이 나 있는 꿈을 꾸면 기분은 이상하겠지만 해몽으로 보면 좋은 꿈에 속합니다. 컨디션이 좋아지고 건강상태도 양호해질것이구요. 예상치 못한 소소한 재물도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입으로 피를 토하는 꿈

피 토하는 꿈은 대박 꿈입니다. 길운으로 가득할 것이고 재물운, 명예운이 동반상승할 것을 의미합니다. 많은 수익을 올리게 되고 자신에게 유리한 계약을 맺을 수도 있습니다. 
 

입 안에 모래가 있는 꿈

입 안에 모래가 들어있는 꿈의 경우는 현재 본인의 상태가 별로 좋지 않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럴때는 무리한 투자나 시도보다는 잠시 숨을 고르면서 다음 기회를 보는 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입으로 물건을 삼키는 꿈

먹는 음식이 아닌 물건을 삼킨 꿈의 경우는 자신의 능력 밖의 일을 시도하다가 탈이 날 것을 의미합니다. 욕심을 버리시고 자신의 능력에 맞는 범위내에서 일을 추진하시는 것이 좋아요. 
 
 

입으로 침 뱉는 꿈

침 뱉는 꿈의 경우 길몽입니다. 새로운 일을 시작하게 되고 그 일이 순조롭게 잘 풀릴 것을 의미합니다. 가래침을 뱉은 꿈의 경우도 마찬가지입니다. 막혔던 상황이 해소될 것을 암시합니다. 
 
 

입술이 터져 피나는 꿈

반흉반길입니다. 꿈에서 입술이 터지고 피가 났다면 자신의 경솔한 언행으로 인해 구설수에 오를 수 있으며, 좋은 꿈으로 해석이 될때는 다른 사람과 함께 협력하여 일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할 것을 의미합니다. 
 

입 속이 막혀 음식을 먹지 못하는 꿈

입안에 막혔다는 느낌이 들어서 음식을 못 먹는 꿈의 경우는 흉몽으로 볼 수 있습니다. 대인관계가 악화될 수 있고 다른 사람의 입에 안 좋게 오르내릴 수 있습니다. 
 
 
 

입 안의 혀가 갈라지는 꿈

자신이 속해있는 집단에서 입지가 낮아질 것을 의미합니다. 그로 인해 다른 사람 눈치를 보게 될 경우도 생길 수 있습니다. 
 
 

입이 커지는 꿈

꿈에서 내 입이 평소보다 커진 경우는 좋은 기운이 가득하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하는 일마다 순조롭게 잘 풀릴 것이니 자신감 있게 하루하루 의욕적으로 임하시면 좋은 결과가 있을 것입니다. 
 
 

입에서 뱀이 나오는 꿈

입안에서 뱀이 나온 꿈의 경우는 말과 행동에 각별히 조심해야 합니다. 경솔하게 행동할 경우 망신살이 뻗칠수 있고 다른 사람들에게 손가락질 받을 일도 생길 수 있습니다.
 
 

입술이 빨간 꿈

화장을 해서 빨간게 아니라 원래 입술인데 빨갛게 보였다면 길몽입니다. 활기찬 하루하루를 보낼 것이며, 다른 사람에게 깔끔하고 단정한 인상을 줄 수 있습니다.
 
 
 

입냄새 나는 꿈

입에서 냄새나는 꿈의 경우 재물이 빠져나갈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합니다. 불필요한 지출은 줄이시고, 낭비되고 있는 부분은 없는지 잘 살펴보시길 바랍니다. 
 
 

입술이 헐어있는 꿈

내 입술이 헐어있는 걸 본 꿈의 경우는 좋은 꿈이 아닙니다. 경제적으로 어려워질 수 있고 진행중인 일에 장애물이 나타날 수도 있습니다. 
 
 

입에서 상처나는 꿈

입에 상처가 난 꿈의 경우는 과로나 스트레스로 인해 컨디션이 안좋아진 것을 의미합니다. 이럴때는 휴식을 취하고 건강관리에 유념하시는 것이 좋겠네요.
 
 

입이 큰 사람을 보는 꿈

비정상적으로 입이 크다고 느껴지는 사람을 본 꿈의 경우는 나에게 큰 도움이 될 만한 능력자를 만나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경제적인 도움일 수도 있고 권력을 가진 사람일수도 있습니다.
 
 
 

입술이 두꺼운 꿈

이성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상태를 의미합니다. 현실에서 많이 외로우신 분들이 이런 꿈을 꾸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입술 부위에 따라서 약간씩 해몽이 달라지기도 하는데 윗입술이 두꺼운 경우는 연애운이 안 좋아질 수 있음을 의미하고 아랫입술이 두꺼울때는 연애운은 별로지만 하고 있는 일에서 큰 성공을 거두는 것으로 풀이하기도 합니다.
 
 

입술이 떨리는 꿈

꿈에서 입술에 경련이 일어난 꿈의 경우는 다른 사람 앞에서 실언을 할 수 있으니 말조심을 하라는 경고의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말실수하지 않도록 언행에 주의하시는 것을 권장합니다.

이상 입 꿈, 입술 꿈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오늘 하루도 유쾌하고 즐거운 일들만 가득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