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 꿈, 비 오는 꿈 해몽

오늘 알아볼 꿈해몽은 비와 관련된 해몽입니다. 비 오는 꿈이나 비 맞는 꿈 등등 비에 관한 꿈의 경우 보통은 길몽으로 풀이하는 것이 일반적이지만 상황에 따라 흉몽으로 분류되는 경우도 있는데요. 여러가지 사례별로 자세한 해몽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비 꿈, 비와 관련된 꿈 해몽은 어떻게?

비 꿈, 비 오는 꿈 해몽


 

비 맞는 꿈

비를 맞는 꿈은 좋은 꿈입니다. 날 챙겨주고 힘이 되어주는 귀인을 만나 힘들고 어려운 일을 해결하게 될 것을 의미하며, 그동안 찝찝하고 좋지 않았던 기억을 떨쳐내고 새로운 마음으로 출발할 수 있을 것입니다. 
 
 

소나기 내리는 꿈

아주 좋은 길몽입니다. 꿈 속에서 시원하게 내리는 소나기는 현실에서 답답했던 일이 시원하게 해결될 것을 의미하며, 평소 잘 안 풀리던 일이나 장애물들도 사라질 것을 의미합니다. 
 

비바람이 몰아치는 꿈

비 오는 꿈을 일반적으로 길몽으로 분류하지만 비바람이 몰아치는 꿈의 경우는 좋지 않습니다. 불안한 심리상태가 꿈으로 나타난 심리몽이거나, 감당하기 힘든 일로 인해 마음고생을 할 일이 있을 수 있습니다. 
 

창문에 빗방울이 부딪히는 꿈

비가 거세게 내려와 창문을 때리는 꿈의 경우는 길몽입니다. 명예운이 올라가고 많은 사람들의 부러움을 받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현재 소속되어 있는 곳에서 실력발휘를 할 일이 있을 것입니다. 
 
 

비오는 것을 감상하는 꿈

비가 내리는 것을 바라보면서 감상하는 꿈의 경우 집안이 화평해지고 하는 일도 잘 풀려서 기분이 편안해 질것을 의미하는 길몽입니다. 
 
 

보슬비가 내리는 꿈

보슬비가 내리는 꿈은 진행중인 일이 순조롭게 풀리면서 소소한 이득을 낼 수 있을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비가 와서 집이 물에 잠기는 꿈

비가 너무 많이 와서 집이 물에 잠기는 꿈의 경우에는 별로 좋지 않은 꿈입니다. 집안에 우환이 있을 수 있으니 말과 행동에 각별히 주의해야 하며 새로운 일을 시작중이거나 투자를 계획중이신 분들이라면 신중하고 철두철미하게 준비해야 할 것입니다. 
 
 

장마가 계속되는 꿈

1회성으로 내리는 비의 해몽은 나쁘지 않지만 비가 계속 내려 지루한 장마가 이어지는 꿈의 경우는 그다지 좋은 꿈이 아닙니다. 하는일이 잘 안되서 힘들어질 것을 의미하고 일의 진척속도도 느려질 것을 암시합니다. 
 
 

빗방울이 조금씩 떨어지는 꿈

비가 시원하게 오는게 아니라 빗방울이 아주 가끔 뚝뚝 떨어지는 꿈의 경우는 별로 좋은 꿈은 아닙니다. 일이 시원시원하게 진행되지 않아 심리적으로 답답해지는 시기입니다. 
 


 
 

비가 새는 꿈

비가 오는데 집에 비가 새는 꿈의 경우는 재물이나 선물,이권 등을 얻게 될 길몽입니다. 비가 새는데 그 새는 비를 세숫대야나 그릇으로 받았다면 더 좋습니다. 좋은 기운을 더 크게 받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비가 와서 우산을 펴는 꿈

비가 내려서 우산을 펴는 꿈은 자신을 챙겨주고 보호해줄 귀인을 만나게 될 것입니다. 어려운 일도 함께 해결하고 고민도 털어놓을 수 있는 소중한 사람이 함께 할 것입니다. 
 
 

비를 피해 건물로 들어가는 꿈

꿈에서 비가 많이 와서 건물로 피했다면 자신에게 닥친 위기상황을 슬기롭게 잘 헤쳐나갈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현실에서 머리아픈 일이 생겼거나 다른 사람과 의견충돌이 있을때는 신중하고 차분하게 대처하시면 해결해 나갈 수 있을 것입니다. 
 

맑은 날씨에 비가 오는 꿈

날씨는 화창한데 비가 내린 경우라면 별로 좋지 않아요. 하고 있는 일에 어려움을 겪을 수 있고 자신이 하는 일에 대해 트집잡고 시비를 거는 사람을 대할 수 있습니다. 
 
 

가랑비가 내리는 꿈

날 도와줄 조력자를 만나게 될 것입니다. 내가 하고 있는 일을 도와주고 힘이 되어줄 사람이며, 그 사람과 함께 좋은 결과를 낼 수 있을 것입니다. 
 
 

창문으로 비가 들어오는 꿈

자신이 속해있는 곳에서 이름을 날리게 될 것입니다. 명예운이 상승하는 길몽이기 때문에 현재 진행중인 일이 있다면 최선을 다해서 추진해 보세요. 
 
 
 

비오는 날 등산하는 꿈

비가 내리는 데 산을 오르는 꿈의 경우는 오랫동안 열심히 노력해온 일들이 좋은 결과로 결실을 맺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등산을 하다가 중도에 포기한 꿈의 경우는 일의 중단을 의미하게 되겠죠. 
 
 

비오는 날 우산을 같이 쓰는 꿈

누군가와 우산을 같이 쓰고 가는 꿈의 경우는 길몽입니다. 평소 가깝고 친하게 지내던 사람과 힘을 합쳐 일을 진행하면 좋은 결과로 결실을 맺을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비오는 날 사람을 만나는 꿈

비오는 날씨에 누군가를 만난 꿈의 경우 그 사람과의 사이가 안좋아질 수 있고, 갈등이 생길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이별수도 있을 수 있으니 오해하거나 서로 감정이 상하는 일이 없도록 대인관계에 신경을 쓰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비와 눈이 함께 내리는 꿈 (진눈개비)

진눈개비 꿈이나 비와 눈이 함께 내리는 꿈의 경우는 별로 좋지 않습니다. 사람으로 인해 마음의 상처를 입을 수 있고 진행중인 일이 막혀서 잘 안 풀릴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비가 오는데 우산이 없어서 당황한 꿈

비가 내리는데 우산이 없어서 스트레스를 받고 당황해하는 꿈을 꾼 경우는 일이 안 풀려서 누군가의 도움을 받고 싶은데 선뜻 도와주는 사람이 없어서 난감해질 것을 의미합니다. 
 
 

비가 그치는 꿈

비가 그치고 날씨가 맑아진 꿈의 경우 고민거리가 해결되고 평소에 간절히 바랬던 일들을 이루게 될 것을 의미하는 길몽으로 해석이 가능합니다. 
 
 

가뭄끝에 비가 오는 꿈

가뭄이 심한데 간절히 기다리던 비가 내리는 꿈의 경우 집안이 경제적으로 풍요로워지고 재물운이 올라갈 것을 의미합니다. 대인관계도 원만해지고 학업이나 직장에서도 일이 술술 잘 풀릴 것입니다. 
 
 

비가 잠깐 오다가 그치는 꿈

비가 시원하게 오는게 아니라 잠깐 오다가 그치는 꿈의 경우 자신이 숨기고 싶었던 일이 사람들에게 공개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비를 맞으며 걷는 꿈

길몽입니다. 예상치 않았던 곳에서 재물이 생길 수 있으며 평소 갖고 싶었던 것을 선물로 받을 일도 생길 수 있습니다. 보너스 같은 하루가 되겠네요. 
 
 

비오는 데 누가 우산을 씌워주는 꿈

힘들고 어렵고 답답한 상황에서 자신을 도와줄 소중한 사람이 나타날 것을 의미합니다. 그로 인해 역경과 어려움을 잘 이겨내게 될 것입니다.
 
 
 

비가 와서 강물이 불어난 꿈

비가 많이 와서 강물이나 냇가가 불어난 꿈의 경우는 길몽이에요. 평소에 소원했던 일들을 이루게 되며 목표를 향해서 노력해오던 일들을 성취할 것을 의미합니다. 
 
 

비가 그치고 무지개를 보는 꿈

본의 아니게 이것저것 지출이 많아질 수 있습니다. 불필요한 소비는 줄이시고 꼭 필요한데만 계획적으로 돈을 쓰시길 바랍니다. 
 
 

우산이 너무 작아서 비 맞는 꿈

스스로 거리낌없이 비를 맞는 꿈은 길몽이지만 비를 안 맞을려고 우산을 폈는데 우산이 너무 작아 비를 맞게 되는 꿈의 경우는 별로 안 좋습니다. 어려움을 겪게 되고 손재수가 있을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합니다. 
 
 

비가 와서 길이 끊긴 꿈

잘 진행되던 일이 잠시 주춤하고 기세가 꺾일 꿈입니다. 잔시 재정비의 시간을 갖는다고 생각하고 마음을 추스리고 차분히 일을 진행하시는 것이 좋겠네요.
 
 
 

비바람에 천둥치는 꿈

비바람이 몰아치고 천둥까지 치는 꿈의 경우는 집안에 안좋은 일이 있을 수 있습니다. 가족이나 친척에게 안좋은 일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조심하라고 조언을 해주시는 것이 좋겠네요.
 
 

비바람에 우산이 날아가는 꿈

비바람이 몰아쳐서 우산이 날아가는 꿈의 경우 자신의 환경에 변화가 생길 것을 의미합니다. 이사를 간다던지 회사를 옮긴다던지 각자의 상황에 맞게 변화가 찾아올 것입니다.
 
 

비가 많이 와서 건물이 무너지는 꿈

자신의 입지가 올라가고 많은 사람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건물을 무너뜨릴 정도의 강한 비라면 크고 좋은 기운이 내 곁에 함께 한다는 의미로 보기 때문이에요.

이상 비와 관련된 해몽이었습니다. 대지를 촉촉히 적셔주는 비처럼 항상 좋은 일들만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