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 꿈 해몽

친구와 관련된 꿈 해몽에 대해서 포스팅해볼까 합니다. 살다보면 친한 친구들도 있고 별로 정이 가지 않는 친구들도 있게 마련인데요. 꿈 속에 나온 친구는 어떻게 해몽이 되는지 다양한 사례와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친구 꿈, 친구와 관련된 꿈 해몽


친구 꿈 해몽

 

나이든 사람과 친구가 되는 꿈

꿈에서 나보다 훨씬 나이많은 사람과 친구가 되는 꿈의 경우는 윗사람에게 도움을 받게 될 일이 생길 것을 의미합니다. 나쁜 꿈은 아니며 좋은 영향의 도움을 받게 되어 일을 진행하는데 많은 힘이 될 것입니다. 

친구와 함께 일하는 꿈

같은 직장에서 친구와 일하거나, 어떤 작업을 친구와 함께 하는 꿈의 경우는 혼자 해결하기 힘든 일을 다른 사람의 도움을 받아 깔끔하게 해결할 것을 의미하는 길몽입니다. 

친구가 자고 있는 꿈

꿈에서 자고 있는 친구의 모습을 보는 꿈의 경우 그 친구에게 무슨일이 일어나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이런 꿈을 꾸었을 경우 친구가 혹시 고민거리가 있는지, 힘든일이 있는 건 아닌지 한번 물어보면서 대화상대가 되어 주는 것도 좋겠네요. 

친구가 우는 꿈

친구가 울고 있는 꿈의 경우 그 친구에게 어떤 일이 일어난다기 보단 꿈을 꾼 당사자와 더 연관이 있습니다. 힘들고 스트레스를 많이 받고 있는 자신의 상태가 친구의 우는 모습으로 표현이 된 것이거나 대인관계가 별로 좋지 않아서 고민인 경우입니다. 이런 꿈을 꾸었다면 잠시 휴식시간을 가지면서 컨디션을 끌어올리는 것이 좋습니다. 

친구가 죽는 꿈

그 친구에게 큰 행운이 있을 것을 의미합니다. 합격이나 승진, 유리한 계약 등을 따낼 수 있습니다. 이런 꿈을 꾸었다면 친구에게 축하할 일이 생길 수 있겠습니다. 

친구가 나에게 충고하는 꿈

충고 받는 거 좋아하는 사람 별로 없죠? 꿈에서 친구가 나에게 충고를 했다면 현실에서 다른 사람에게 잔소리를 듣거나 간섭받을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친구 결혼식에 가는 꿈

꿈에서 친구 결혼식장에 갔다면 좋은 꿈으로 볼 수 있습니다. 기분좋고 유쾌한 일들이 생길 것이며 그 친구와 더 친해질 것을 의미합니다. 

싸운 친구를 만나 화해하는 꿈

친구와 실제로 싸운 상태에서 이런 꿈을 꾸었을 경우, 친구와 다시 잘 지내고 싶다는 본인의 마음이 꿈으로 나타난 심리몽입니다. 허심탄회한 대화를 통해 화해를 시도해보시는 것도 좋겠네요. 
 

친구가 죽어 장례식장에 가는 꿈

친구 장례식장에 간 꿈의 경우 기분은 찝찝하지만 현실에서는 길몽으로 분류합니다. 꿈속에서 죽은 그 친구에게 희소식이 있을 것이며 그로인해 내 기분까지 좋아질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친구가 결혼하는 꿈

좋은 꿈이에요. 좋은 기운이 친구와 나에게 있을 것이며, 하는 일이 순조롭게 잘 풀리고 대인관계도 좋아질 것입니다. 이성친구나 연인이 생길 수도 있는 길몽입니다. 

죽은 친구가 살아나는 꿈

어렵고 힘들어서 잘 해결되지 않던 일들이 순조롭게 풀릴 것을 의미합니다. 포기하지 않고 열심히 노력한다면 고생끝에 낙이 올 것입니다. 

친구 만나는 꿈

꿈에서 친구랑 만나는 꿈의 경우 어떤 만남이었느냐에 따라 다른데요. 만나서 즐겁고 유쾌한 시간을 보냈다면 두 사람의 우정이 더 깊어질 것을 의미하며, 두 사람 사이의 분위기가 불쾌하고 기분 나쁜 만남이었다면 서로간에 갈등이 생길 수 있고 오해의 골이 깊어질 것을 의미합니다. 

죽은 친구가 꿈에 나오는 꿈

꿈에서 죽은 친구가 등장하는 경우는 잘 안풀리고 힘든 상황에서 주변의 도움을 받게 되고 좋은 결과를 맺게 될 것을 의미하는 길몽입니다. 
 

친구와 싸우는 꿈

꿈에서 친구와 싸운 경우 별로 좋은 꿈이 아닙니다. 학생의 경우 교우관계가 나빠지고 다른 사람의 입방아에 오르내릴 수 있으며, 회사원이나 사업가가 이런 꿈을 꾸었다면 함께 일하는 사람과 언쟁이 있을 수 있는 꿈입니다. 

친구를 죽이는 꿈

꿈에서 친구를 죽였다면 기분은 안좋겠지만 현실에서는 비교적 길몽에 속합니다. 자신의 일에 방해가 되는 사람이나 경쟁관계에 있는 사람보다 유리한 위치에 올라설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친구가 임신한 꿈

꿈에서 친구가 임신한 꿈의 경우 새로운 에너지를 받게 되는 꿈으로 친구에게도 좋은 일이 있을 수 있고, 꿈을 꾼 나에게 일거리나 재물이 들어올 수 있음을 암시하는 길몽입니다. 
 

친구와 박수치는 꿈

친구와 함께 박수치는 꿈의 경우 즐거운 일이 생길 수 있고 평소에 소망하던 일이 결실로 맺어질 것을 의미합니다. 많은 사람들에게 축하받을만한 기분좋은 일도 생길 수 있습니다. 길몽이에요. 

예전 친구를 보는 꿈

지금은 연락이 안되는 옛 친구를보는 꿈의 경우 실제로 연락이 안되던 사람으로부터 반가운 연락을 받을 수 있으며, 오랫동안 알고 지낸 사람들의 도움을 받을 일이 있을 수도 있습니다. 


친구가 배신하는 꿈

자신의 언행으로 인해 친구가 마음이 상할 수 있고, 실제로 그 친구와의 사이가 나빠질 수 있기 때문에 말과 행동에 조심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친구와 같이 노래하는 꿈

좋아하는 사람이나 가까운 사람에게서 선물을 받게 될 일이 생길 수 있구요. 컨디션이 안좋았거나 건강상태가 안좋았던 사람이 이런 꿈을 꾼 경우에는 건강을 회복하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친구들과 여행가는 꿈

꿈에서 친구들과 여행을 갔다면(수학여행, 소풍, 그냥 여행 등등) 많은 사람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게 되거나 색다른 경험을 하게 될 일이 있을 것을 의미합니다. 
 

친구가 반지를 주는 꿈

꿈에서 친구에게 반지를 받는 꿈의 경우 좋은 인연을 만날 수 있을 것이며, 현재 애인이 있는 경우라면 두 사람 사이가 더 친밀해질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친구에게 꽃을 받는 꿈

친구가 꽃을 주는 꿈의 경우 가까운 사람에게서 실제로 선물을 받게 되거나 평소에 빌려줬다가 돌려받지 못했던 것들을 다시 돌려받을 수 있을 것을 의미합니다. 
 

사이나쁜 친구에게 맞는 꿈

평소 사이가 좋지 않던 친구가 꿈에 나와서 날 때리는 꿈의 경우 해결되지 않던 일이 잘 해결될 것을 의미하며 다른 사람의 도움으로 마음의 안정을 찾게 될 것을 의미하는 길몽입니다.
 

친구가 날 놀리는 꿈

꿈에서 친구가 날 놀리는 것은 다른 사람과 다투게 될 일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평소 대인관계가 안 좋은 경우 스트레스를 받아 이런 꿈을 꾸기도 합니다. 
 

친구가 화를 내는 꿈

친구가 나한테 화를 내는 꿈의 경우 그 친구와의 관계가 악화될 것을 의미합니다. 서로간에 오해가 있을 수 있고 우정에 금이 가는 일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친구와 똥 만지는 꿈

다른 사람과 함께 공동으로 작업을 하게 될 일이 생길 수 있으며, 결과는 아주 좋게 나타날 것입니다. 재물이나 권리를 얻게 될 수 있는 길몽으로 볼 수 있습니다. 
 

어릴적 친구 만나는 꿈

어릴때 알고 지내던 친구를 꿈에서 만난 경우, 희소식을 듣게 되거나 오랫동안 연락이 되지 않던 사람을 다시 만나게 되는 꿈입니다. 
 

친구와 말다툼하는 꿈

실제로 아는 사람과 언쟁을 벌이게 되거나 대인관계에서 서로 뜻이 맞지 않아 마음고생할 일이 발생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학교에서 친구만나는 꿈

친구를 학교에서 만난 꿈의 경우 길몽입니다. 나에게 크게 도움이 될 만한 소중한 사람이 나타날 것이며 생각지도 않았던 좋은 소식을 접하게 될 수도 있습니다.
 

친구집에 놀러가는 꿈

친구 집에 놀러간 꿈의 경우 가까운 사람을 찾아가 도움을 청하게 될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놀러갔을때 그 친구의 얼굴이 반갑게 맞이하는 얼굴이었다면 도움을 받게 될 것이며, 별로 반갑지 않은 얼굴이었다면 부탁했다가 거절당할 수도 있습니다.

친구가 날 보고 웃는 꿈

친구가 날 바라보면서 웃는 꿈의 경우 그 친구와 함께 즐거운 추억을 만들 일이 생길 것을 의미합니다. 친구와 내 사이가 더 좋아질 것을 의미하구요. 재미있는 시간을 보내게 될 것입니다.

친구가 날 부르는 꿈

꿈에서 친구가 날 부르는 것은 좋은 장소에서 귀인을 만나거나, 평소 애타게 듣고 싶었던 소식을 마침내 듣게 될 것을 의미하는 길몽입니다.

이상 친구와 관련된 여러가지 꿈해몽에 대해서 알아봤어요. 기쁜 일, 슬픈 일 함께 나눌 수 있는 소중한 우정 지켜나가시구요. 오늘 하루도 행복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