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에 관한 꿈 해몽

오늘 알아볼 꿈 해몽은 코와 관련된 꿈에 대한 해몽입니다. 얼굴 한가운데 위치한 코는 냄새를 맡는 역할과 함께 외모에도 중요한 역할을 담당하고 있는 곳입니다. 코에서 피가 난다던지, 코가 비뚤어졌다던지 등등 코와 관련된 꿈도 종류가 아주 다양한데요. 여러가지 코와 관련된 사례별 해몽을 자세히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코 꿈, 코와 관련된 꿈 해몽


코에 관한 꿈 해몽

코의 모양이 변하는 꿈

꿈에서 내 코가 다른 모양으로 변했다면 자신이 하는 일에 문제가 생길 수 있고, 내 일을 방해하는 사람이 주위에 있을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코에 염증이 생긴 꿈

꿈에서 염증이 생긴 코를 보는 것은 많은 사람들 앞에서 부끄러운 경험을 하게 될 것을 의미하게 되고, 자신이 숨기고 싶었던 것들이 다른 사람에 의해 드러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코가 커진 꿈

내 코가 꿈에서 갑자기 커진 꿈의 경우는 내 신분이 올라가고 자존심도 크게 상승할 것을 의미합니다. 이름을 널리 알리고 명예로운 경험을 하게 될 것입니다. 
 

매부리코를 보는 꿈

꿈에서 매부리코를 한 사람을 만난 경우는 별로 좋지 않습니다. 자신을 속이려 하거나 이용해 먹을려고 하는 사람을 만날 수 있으니 주의하시길 바랍니다. 
 
 

코딱지가 나오는 꿈

코에서 코딱지가 나온 꿈을 꾼 경우는 길몽입니다. 꿈에서 코딱지가 의미하는 것은 잘 안 풀리는 일들, 고민거리 등을 상징하는데 시원하게 밖으로 나왔기 때문에 이런 문제점들이 깔끔하게 해결이 된다는 것을 의미한답니다. 
 

코가 없어지는 꿈

얼굴에 있는 코가 사라진 꿈의 경우는 자신이 노력해서 이룩한 것들을 잃을 수 있으니 주의하라는 꿈입니다. 구설수에 오를 수 있으니 행동에도 주의해야 하구요. 
 
 

코 성형 수술하는 꿈

꿈에서 코를 성형수술하는 꿈은 실제로 외모에 대한 불만족스러운 마음이 꿈에 나타난 심리몽이거나 현재 고민이나 스트레스가 많이 쌓였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코 성형수술 결과가 만족스러웠다면 이런 걱정과 고민을 말끔히 해결할 수 있을 것이며, 모양이 불만족스러웠다면 여전히 마음고생할 일이 있을 것을 의미합니다. 
 
 

코가 갈라지는 꿈

코가 반으로 갈라지는 꿈의 경우 나의 자존감이 낮아질 것을 의미하며, 자신이 속해있는 곳에서 나의 위치가 흔들릴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코 큰 사람을 보는 꿈

꿈에서 코가 큰 사람을 본 것은 좋은 의미로 해석이 가능합니다. 높은 신분의 사람을 만나게 되거나 자신에게 도움을 줄 만한 귀인을 만나게 되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코를 다치는 꿈

꿈에서 코를 다친 경우 별로 좋은 의미의 꿈은 아닙니다. 대인관계에서 시비가 붙을 수 있고 갈등이 생길 수 있기 때문에 말과 행동을 조심해서 하시는 것이 좋겠네요. 
 
 

코 끝이 뾰족한 꿈

꿈에서 코 끝이 뾰족하게 생긴 꿈의 경우는 길몽으로 보긴 어렵습니다. 자신이 한 말이나 행동으로 인해 구설에 오를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코가 비뚤어진 꿈

꿈에서 내 코가 반듯하지 않고 비뚤어진 경우는 잘 풀리던 일이 장애를 만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코에 빨간 점이 생긴 꿈

꿈에서 내 코에 빨간 점이 생긴 경우는 많은 사람들이 날 좋아하게 되서 인기가 상승할 것을 의미합니다. 또 자신이 추진하고 계획하던 일들이 멋지게 성공해 많은 사람들의 부러움을 받을 것입니다. 
 

코가 오똑해진 꿈

평소의 내 코와는 다르게 오똑하게 이뻐진 코의 경우는 길몽입니다. 하는 일마다 잘 풀리고 재물운, 명예운도 높이 상승할 꿈입니다. 자신감을 갖고 하루하루 생활하시면 되겠습니다. 
 
 

코가 늘어나는 꿈

내코가 갑자기 길게 늘어난 꿈을 꾼 경우는 자신이 속해 있는 집단에서 중요한 직책을 맡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책임감있게 잘 일을 진행하시는 것이 좋겠네요. 
 
 

코가 막힌 꿈

꿈에서 코가 막혀 냄새도 안 맡아지고 답답한 꿈의 경우 별로 좋은 의미의 꿈은 아닙니다. 컨디션이 악화되고 다른 사람때문에 일이 잘 안풀리는 경우가 있을 수 있습니다. 
 
 

코피나는 꿈

코피나는 꿈의 경우는 행운이 찾아올 길몽입니다. 주로 금전운의 형태로 나타나게 됩니다. 생각지도 않았던 부수익이 생길 수 있습니다. 
 
 

코에 점이 나 있는 꿈

코에 점이 난 꿈의 경우는 자신이 소유하고 있는 재물이 밖으로 빠져나갈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합니다. 불필요한 소비활동은 줄이시고 꼭 필요한 데만 돈을 쓰시는 것이 좋습니다. 
 


 

코가 파란 꿈

코가 살색이 아니라 파란 꿈의 경우 건강에 이상이 올 수 있으니 주의하라는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건강관리에 각별히 신경을 쓰시는 것이 좋습니다. 
 
 

코뼈 부러지는 꿈

코뼈가 부러진 꿈의 경우는 흉몽인데요. 하고 있는일이 잘 안 풀릴 수 있고, 그 일 자체가 자신과 잘 안맞는 일일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현재 계획중인 일이 나와 잘 맞는 일인지 충분히 고려하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코가 건조한 꿈

코가 건조하다고 느낀 꿈의 경우는 건강이 안 좋아질 수 있습니다. 충분한 휴식과 균형잡힌 영양으로 식사를 하시면서 컨디션을 끌어올리시길 바랍니다. 
 
 

코가 팅팅 부은 꿈

코가 크게 부어오른 꿈의 경우는 현재 스트레스가 극도로 많이 쌓였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사람과 사람 사이에서 상처받을 일이 생길 수도 있습니다. 
 
 

코가 두개인 꿈

별로 안 좋은 꿈입니다. 평소 친했던 사람과 권리 다툼을 하거나 언쟁을 벌일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코가 비뚤어진 사람을 보는 꿈

꿈에서 노래방에 친구들과 함께 가서 즐겁게 노래부르는 꿈의 경우, 친구들과 재미있는 곳에 놀러가게 될 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 또 회식이나, 모임 등등 즐거운 시간을 보낼만한 이벤트가 생길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코가 간지러워 재채기 하는 꿈

코가 간질간질해서 재채기를 한 꿈의 경우 길몽입니다. 평소 신경쓰이던 일들이 개운하게 해결될 것을 의미한다고 보시면 됩니다. 
 
 

감기걸려 코 막힌 꿈

꿈에서 감기에 걸려 코가 막힌 꿈의 경우는 순조롭게 잘 진행되던 일에 브레이크가 걸릴 수 있을 것을 의미합니다. 
 


 
 

코털이 길게 나온 꿈

꿈에서 코털이 코 밖으로 길게 나와 있는 꿈의 경우는 좋은 꿈이 아닙니다. 진행중인 일이 실패하거나 어려움에 처해질 수 있습니다. 최대한 신중하게 생각해서 결정하고 행동해야 할 시기입니다. 
 
 

코가 비뚤어진 사람을 보는 꿈

꿈에서 어떤 사람을 만났는데 그 사람 코가 비뚤어져 있었다면 별로 좋지 않습니다. 나에게 별 도움이 되지 않은 사람을 가까이 하게 될 일이 생길 수 있고, 그 사람으로 인해 하는 일이 방해를 받을 수 있습니다. 
 
 
 

때려서 다른 사람 코에서 코피나는 꿈

다른 사람을 때려 그사람 코에서 코피나는 꿈의 경우는 그다지 좋진 않습니다. 평소 잘 알고 지내던 사람과의 사이가 안좋아질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코에 상처가 난 꿈

코에 상처가 난 꿈은 대인관계에 적신호가 켜질 것을 의미합니다. 나에게 시비를 걸거나 나에 대해 안좋게 말하는 사람이 있을 수 있습니다. 
 
 

맞아서 코피 나는 꿈

누군가에게 맞아서 코피를 쏟는 꿈은 길몽입니다. 내가 하고 있는 일이 잘 안풀리다가 다른 사람의 도움을 통해서 순조롭게 잘 마무리 할 것을 의미합니다.
 
 
 

코를 치료받는 꿈

꿈에서 코를 치료받은 경우는 내 주장보다는 다른 사람의 영향력에 순응하면서 따라가게 될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이상 코와 관련된 여러가지 해몽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오늘 하루도 행복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