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래 부르는 꿈 해몽

오늘은 노래 부르는 꿈 해몽에 대해서 알아볼까 합니다. 혼자 노래를 부르거나 다른 사람과 함께 노래부르는 꿈, 가수가 되는 꿈 등등 여러가지 사례들이 있을 수 있는데요. 꿈에 등장하는 노래는 어떤식으로 해몽이 되는지 구체적인 상황별 해몽을 알아보겠습니다.

노래하는 꿈, 노래와 관련된 꿈 해몽

노래 부르는 꿈 해몽


 

무대에서 가수가 되어 노래하는 꿈

꿈에서 가수가 되어 무대에 서서 노래하는 것은 길몽입니다. 다른 사람들 사이에서 단연 돋보이는 위치를 차지할 것을 의미하며 본인의 실력을 인정받게 되고 이름을 떨치게 될 명예운이 있는 꿈으로 해석할 수 있습니다. 
 


다른 사람 노래에 장단 맞추는 꿈

다른 사람이 노래하는데 내가 박수를 치거나 장단을 맞추는 꿈을 꾸었다면 자신의 의지보다는 다른 사람의 행동이나 제안에 순순히 응하게 될 일이 생길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가수가 노래하는 꿈

꿈에서 노래하는 가수를 본 경우는 하는 일이 순탄하게 잘 풀려 기분 좋게 마무리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가까운 사람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가지게 될 것을 의미하기도 합니다. 

노래하다가 가사가 생각 안나는 꿈

노래를 불렀는데 가사가 생각 안나서 제대로 못 부른 꿈의 경우는 진행중인 일이 잠시 소강상태에 빠지게 될 것을 의미하며, 다른 사람에게 부탁을 했을때 거절당할 수 있는 경우도 발생할 수 있습니다. 
 

가수와 함께 노래하는 꿈

가수와 함께 노래를 부르는 꿈의 경우는 진행중인 일을 다른사람과 힘을 합쳐 잘 해결해 나갈것을 의미합니다. 본인 주위에 도움될만한 사람이 있다면 적극적으로 함께 하자고 요청해보시길 바랍니다. 
 
 

즐겁게 노래하는 꿈

꿈에서 내가 노래를 불렀는데 기분이 유쾌하고 즐거웠다면 자신의 입지가 다른 사람보다 더 높게 올라가게 되고 부러움을 살 만한 일이 생길 것을 의미합니다. 
 


 

합창단 노래를 듣는 꿈

꿈에서 합창단의 노래를 들었다면 별로 좋은 의미로 볼 순 없습니다. 혼자만의 시간을 갖고 싶고 혼자서 차분히 있고 싶은데 다른 사람들의 간섭을 받게 되어 불쾌감을 느낄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반주에 맞춰 노래부르는 꿈

반주에 맞춰서 노래하는 꿈의 경우 여러 사람들을 통솔하게 될 일이 생길 것이며, 반주에 맞춰 노래를 잘 불렀다면 책임감있게 잘 이끌어 나갈 것을 암시합니다. 
 
 

친구와 함께 노래하는 꿈

친구와 같이 노래부르는 꿈은 그 친구와의 사이가 더 친밀해지고 돈독해질 것을 의미하는 길몽입니다. 다만 즐겁게 불렀을때 이야기구요. 슬프게 흐느끼거나 분위기가 침울한 곡을 불렀다면 두 사람 사이에 갈등이 있을 수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과 춤추며 노래하는 꿈

여러 사람들과 함께 즐겁게 노래하면서 춤추는 꿈의 경우는 많은 사람들에게 축하받을 일이 생기게 될 것이며, 단체내에서 유리한 위치를 점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많은 사람들 앞에서 노래하는 꿈

많은 사람들 앞에서 노래부르는 꿈의 경우 여러 사람들을 지휘하고 이끌어나갈 일을 맡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합창단에서 노래하는 꿈

합창단에 들어가 여러 사람들과 함께 합창하는 꿈은 말 그대로 여러 사람과 함께 하는 작업에 참여하게 되거나 모임이나 동호회에 가입할 일이 생길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가수 노래 소리가 잘 안들리는 꿈

꿈에서 콘서트나 공연장에 갔는데 가수 노래 소리가 잘 들리지 않았다면 잘 진행되던 일이 장애를 만나 주춤하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그로 인해서 감정이 다운되고 기분도 안 좋아질 수 있습니다. 
 

다른 사람이 노래하면서 우는 꿈

꿈에서 어떤 사람이 노래를 부르다 우는 꿈의 경우 상당히 기분이 생뚱맞고 찝찝한데요. 현실에서도 좋지 않습니다. 내가 모르는 곳에서 날 험담하고 안좋게 이야기하고 다니고 있는 사람이 있을 수 있습니다. 
 

혼자서 노래하는 꿈

아무도 없는데 혼자 노래하는 꿈의 경우 본인의 생각을 확실하게 정리할 일이 생기게 되며, 다른 사람의 구속이나 압박에도 개의치 않고 자신의 주장을 펼칠 것을 의미합니다. 
 


 

새가 노래하는 꿈

꿈에서 노래부르는 새를 본 경우는 나에게 좋은 인연이 생길 것을 의미합니다. 마음을 터놓고 오랜 시간 사귈만한 좋은 친구를 만나게 되거나 사랑하는 사람이 생길 수 있는 길몽입니다. 
 
 

애인이 노래하는 꿈

애인이나 남편, 또는 아내가 옆에서 노래를 부르는 꿈의 경우 그 분과의 사이에 불화가 있을 수 있으니 서로 감정상할만한 행동이나 말은 자제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춤추고 노래하는 사람을 보는 꿈

꿈에서 노래하면서 춤추는 사람을 본 경우는 그 사람이 나에게 싸움을 걸어올 수 있는 꿈입니다. 말다툼이나 언쟁이 있을 수 있으니 주의하시길 바랍니다. 
 
 

산꼭대기에서 노래부르는 꿈

아주 좋은 길몽이에요. 명예운과 재물운이 함께 올 수 있는 꿈으로, 많은 사람들이 부러워할 것입니다. 
 
 

노래를 잘 못불러서 부끄러운 꿈

꿈에서 노래를 불렀는데 잘 못불러서 망신을 당했다면 별로 좋진 않아요. 자신의 말과 행동때문에 생각치도 않았던 오해를 불러올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신중하고 차분하게 행동하시는 것이 좋겠네요. 
 
 

노래방에서 친구들과 노래하는 꿈

꿈에서 노래방에 친구들과 함께 가서 즐겁게 노래부르는 꿈의 경우, 친구들과 재미있는 곳에 놀러가게 될 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 또 회식이나, 모임 등등 즐거운 시간을 보낼만한 이벤트가 생길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노래를 만드는 꿈(작곡하는 꿈)

노래를 직접 만드는 꿈을 꾼 경우는 길몽으로 볼 수 있는데요. 새로운 계획을 세우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작가나 예술가가 이런 꿈을 꾸게 된 경우 훌륭한 명작을 탄생시킬 수 있는 꿈입니다. 
 
 

연예인과 노래하는 꿈

꿈에서 연예인과 함께 노래를 부른 경우 자신에게 도움이 될만한 사람을 만나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함께 힘을 합쳐 일을 잘 진행하게 되고 그 결과도 아주 좋을 것입니다. 
 
 
 

운전하며 노래하는 꿈

운전중에 노래부르는 꿈의 경우는 길몽으로 볼 수 있습니다. 운전은 순탄하게 앞으로 나아가는 걸 의미하는데 노래까지 불렀다면 일이 잘 풀려서 걱정거리도 없을 것을 의미하기 때문입니다. 
 
 

노래를 흥얼거리는 꿈

크게 노래를 제대로 부르는게 아닌 그냥 입안에서 노래를 흥얼거리는 꿈의 경우는 큰 대박은 아니지만 소소하게 기분좋을만한 일이 생길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몽이 됩니다. 
 
 

tv나 폰으로 노래듣는 꿈

핸드폰, 티비나, 라디오 등등 전자기기를 통해 노래를 듣는 꿈의 경우는 즐거운 문화생활을 누리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영화를 보러 간다던지, 공연을 보러간다던지 바쁜 일상에서 벗어나 오랜만에 즐거운 경험을 하게 될 것을 의미해요.
 


 

노래부르고 박수받는 꿈

꿈에서 내가 노래를 했는데 노래를 잘 불러서 많은 사람들이 나에게 박수를 쳐주었다면 대단히 좋은 꿈입니다. 많은 사람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게 될 것을 의미하고, 승진운,합격운 등의 좋은 소식도 있을 수 있습니다.

이상 노래 부르는 꿈에 대한 다양한 해몽을 알아봤습니다. 몇몇 경우를 제외하고는 대체로 좋은 일들이 생길 길몽들이 많다는 걸 알 수 있네요. 매일매일 행복하시고 즐거운 일들만 가득하시길 바랄게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