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옥 꿈 해몽

오늘은 감옥에 대한 꿈 해몽을 알려드릴까 해요. 평범하게 살아오신 분들이라면 현실에서 감옥을 접할 기회가 별로 없기 때문에 이 꿈이 대체 어떤 의미일지 궁금하실텐데요. 꿈에서 등장하는 감옥이 현실에서는 어떻게 해석이 되는지 여러가지 사례별로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감옥과 관련된 꿈 해몽

감옥 꿈 해몽


 

감옥에서 빠져나오는 꿈

감옥에 갖혔다가 빠져나오는 꿈의 경우 다른 사람들과의 트러블이 있을 수 있으며, 자신이 몸담고 있는 직장이나 단체를 떠날 이동수가 있을 수도 있습니다. 말과 행동은 차분하게 하시고, 직장이나 이사를 고려중이라면 신중하고 꼼꼼하게 생각한 뒤에 결정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감옥 가는 꿈

꿈에서 자신이 감옥에 가는 꿈은 좋은 의미로 보긴 어렵습니다. 자신이 죄를 지어 감옥으로 가게 되는 꿈의 경우 일의 중단되고 진행속도가 느려질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한 템포 천천히 쉬어간다는 마음으로 차분하게 대응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자수해서 감옥 가는 꿈

꿈에서 내가 자수를 하고 감옥안에 갇힌 꿈의 경우는 나의 행동이나 말실수로 인해 다른 사람과 언쟁이 있을 수 있고 자기자신에게도 불쾌한 일이 생길 수 있으니 조신하게 하루하루 생활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감옥에서 탈옥하는 꿈

꿈에서 탈옥하는 것은 자신을 평소 억누르고 있던 걱정거리에서 벗어나게 될 것을 의미하고, 건강이 좋지 않았던 사람이라면 건강이 다시 좋아질 것을 암시하는 좋은 의미의 꿈입니다. 
 
 

감옥에 갇히는 꿈

꿈에서 감옥에 갇힌 경우 평소와는 다른 신상의 변화가 찾아올 것이며, 다른 사람의 도움을 받지 못해 힘든 시간을 보내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감옥이 무너지는 꿈

꿈에서 감옥이 무너졌다면 어두웠던 과거를 청산하고 새출발을 하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이 꿈 해몽 내용이 범죄자한테만 해당되는게 아니라, 일반인의 경우 잘 안 풀리던 일을 깨끗히 해결하고 새로운 일거리를 맡게 될 것을 의미하는 길몽입니다. 
 
 

감옥안에서 벌 받는 꿈

감옥안에서 형벌을 받는 꿈의 경우 나쁘지 않은 꿈입니다. 재물운이 있을 수 있고 평소 원하던 바를 이루게 될 길몽으로 해석이 가능합니다.
 
 

스스로 감옥에 가는 꿈

다른 사람의 억압이나 강제성이 있는 것이 아닌 제 발로 감옥에 순순히 들어가는 꿈의 경우는 스트레스와 짜증이 쌓인 현실에서 도피하고 싶은 마음상태가 꿈으로 드러난 심리몽입니다. 여유가 된다면 잠시 자신을 재충전하는 시간을 가지는 것이 좋습니다. 
 
 

감옥에서 누워있는 꿈

감옥 안에서 침대나 이부자리에 누워있는 꿈의 경우 좋은 의미의 꿈으로 볼 수는 없습니다. 몸과 마음이 쇠약해질 수 있음을 경고하는 의미기 때문에 잘 챙겨먹고 몸의 컨디션을 끌어올리는데 신경을 쓰셔야 합니다. 
 
 
 

감옥 안에서 맞는 꿈

감옥 안에서 다른 사람들에게 폭행 당하는 꿈의 경우는 생각만 해도 불쾌한 상황이지만, 해몽으로 보면 나쁘지 않은 꿈입니다. 진행중인 일이 좋은 결과로 나타날 것이며, 선물이나 재물운이 생길 수 있는 꿈입니다.
 
 

감옥을 보는 꿈

감옥을 바라보는 꿈을 꾼 경우 나쁘지 않습니다. 편안하고 걱정없는 하루하루를 보내게 될 것입니다. 
 

감옥 안에서 책 읽는 꿈

감옥 안에서 독서하는 꿈의 경우 새로운 아이디어를 얻고 이를 통해 좋은 결과를 낼 것을 의미합니다. 창작 활동을 하는 소설가,발명가,작가 등이 이런 꿈을 꾸면 아주 좋습니다.
 

감옥이 깨끗한 꿈

꿈에서 본 감옥이 깨끗하고 깔끔한 느낌이 들었다면 괜찮은 의미로 해석이 가능합니다. 바라는 바가 충족되고 하는 일마다 브레이크 없이 순탄하게 진행될 것을 의미합니다. 
 

감옥에 갔는데 즐거운 꿈

감옥 안에 있는데도 우울하거나 슬프지 않고 즐거워했다면 해몽 내용 역시 즐겁고 좋습니다. 기쁜 소식을 듣게 되고 생각지도 않았던 부수입을 올려 경제적으로 여유로워질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감옥에서 석방되는 꿈

감방에서 석방되는 꿈의 경우는 평소 궁금했던 사람으로부터 반가운 연락이 올 수 있으며, 만나고 싶었던 소중한 사람과 재회할 일이 있을 수 있습니다. 또한 자신이 하고 있는 일에서 중요한 정보를 알게 될 수도 있음을 의미합니다. 
 
 

감옥안에서 다른 사람과 싸우는 꿈

감방에서 다른 죄수와 싸우는 꿈의 경우 흉몽에 가깝습니다. 다른 사람과 실제로 시비가 붙을 수 있고, 송사에 휘말릴 수도 있으며 집안 분위기도 뒤숭숭해질 수 있으니 언행에 각별히 주의하시고 차분하게 생활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감옥 안으로 새가 날아들어오는 꿈

좋아하는 사람이 나에게 찾아올 것이며, 기쁜 소식을 받고 즐거워할 일이 생길 수 있는 좋은 꿈입니다.
 


 

사형수가 되어 감옥안에서 우는 꿈

감옥 안에서 사형 선고를 받고 우는 꿈은 길몽입니다. 원하는 바를 이루게 되고, 안 좋았던 기운들이 물러가고 좋은 기운들이 함께 하면서 하는 일마다 술술 잘 풀릴 것을 의미하는 좋은 꿈입니다.
 
 

감옥에서 사형 당하는 꿈

이 꿈도 역시 길몽입니다. 재물운과 횡재운이 따라 올 수 있으며 직장인의 경우 좋은 직장으로 옮기게 되거나 높은 자리로 승진할 수 있는 기회를 잡을 꿈입니다. 
 
 

감옥안이 더러운 꿈

꿈에서 본 교도소가 깨끗하지 않고 더러웠다면 진행중인 일에 장애가 발생해 마음고생할 일이 생길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볼 수 있습니다. 어려운 상황에 빠져 힘들어질 것을 의미합니다. 
 
 

아는 사람이 감옥가는 꿈

내가 감옥에 간 게 아니라, 내가 아는 사람이 감옥 가는 걸 본 꿈의 경우는 고민거리가 해결되고, 큰 대박은 아니지만 소소한 즐거운 일들이 발생할 것을 의미하는 길몽입니다. 
 
 

교도소 면회 하는 꿈

교도소에서 면회 하는 꿈의 경우는 다른 사람과 연관된 일 때문에 마음 고생할 일이 생기게 되고, 내가 하고 있는 일이 다른 사람으로 인해서 지지부진해질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이상 감옥과 관련된 꿈에 대한 해몽이었습니다. 하루하루 좋은 일들만 가득하시고 늘 건강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