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수하는 꿈 해몽

악수하는 꿈 해몽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꿈속에서 만난 사람과 악수하는 것은 좋은 인연을 만나게 되거나 대인관계가 폭넓어지는 것을 의미하는 좋은 의미가 담겨져 있는데요. 어떤 사람과 악수를 했냐에 따라 해몽이 약간씩 달라질 수 있습니다. 상황별로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악수하는 꿈 해몽은 어떻게?

 
악수하는 꿈 해몽

 

 

친구와 악수하는 꿈

친구와의 사이가 돈독해지고 서로 힘을 합쳐 진행한 일들이 좋은 결과로 나타날 것을 의미합니다. 사업을 하시는 분들이라면 좋은 계약을 따낼 수도 있습니다. 

 

 

악수한 손이 따뜻한 꿈

꿈에서 악수를 했는데 상대방 손이 따뜻하게 느껴졌다면 자신을 도와줄 귀인이나 실력자가 나타날 것을 의미합니다. 내 주변에 나에게 도움이 될만한 사람들이 있다는 의미죠. 
 

악수한 손을 흔드는 꿈

악수하며 잡은 손을 아래위로 흔드는 꿈의 경우 그다지 좋지 않습니다. 진행중인 일에 애로사항이 발생할 수 있고 일이 원만히 진행되지 않아 마음고생할 수 있는 꿈입니다. 
 

싸운 친구와 악수하는 꿈

싸웠던 친구와 악수하는 꿈의 경우는 그 친구와 묵은 오해를 풀고 더 가까워질 것을 의미합니다. 먼저 마음을 열고 다가가시면 그 친구와의 사이가 친밀해질 수 있습니다. 
 


 

연예인과 악수하는 꿈

꿈에서 연예인을 만나면 참 기분좋죠. 거기다 악수까지 했다면 더할 나위가 없습니다. 현실에서 다른 사람들과의 관계가 더욱 더 돈독해지고 친밀해질 것을 의미하는 길몽입니다. 힘들거나 고민거리가 있다면 가까운 사람들과 함께 상담해 보세요.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모르는 사람과 악수하는 꿈

꿈에서 모르는 사람과 악수했다면 새로운 거래를 하게 되거나 계약을 맺을 일이 생길 것을 의미합니다. 해당 계약이나 거래는 좋은 방향으로 순조롭게 진행될 것을 암시합니다. 
 
 

애인과 악수하는 꿈

연인, 애인과 악수하는 꿈의 경우는 상대방과 더 친밀해지고 싶고 더 깊은 관계로 발전하고 싶다는 본인의 감정이 꿈으로 나타난 심리몽으로 볼 수 있습니다.
 
 

대통령과 악수하는 꿈 

대통령이 등장하는 꿈도 대표적인 길몽중에 하나죠. 대통령와 악수하는 꿈을 꾸었다면 뜻하지 않은 재물을 얻을 수 있으며, 당첨, 승진, 합격 등의 기분좋은 일들이 성취될 것을 의미합니다. 주변에 자신을 도와줄 사람들도 많아지고 명예운도 높아질 수 있습니다. 

검사와 악수하는 꿈

법적인 트러블이나 문제에서 벗어나 홀가분해질 것을 의미합니다. 자신이 몸담고 있는 곳에서 구설수가 있는 상황에서 이런 꿈을 꾸었을 경우 구설수에서 벗어나게 될 수 있습니다. 
 
 

유명한 사람과 악수하는 꿈

유명한 셀럽과 악수하는 꿈의 경우 자신의 이름이 높아질 길몽입니다. 불명예스러운 일이 아닌 명예로운 일로 이름을 알리게 될 것이며, 기다리던 좋은 소식을 듣게 될 수 있습니다. 
 


 
 

악수했는데 손에 전기오는 꿈

상대방과 악수를 했는데 손에 찌릿하고 전기가 오는 꿈의 경우는 평생을 함께할 배우자를 만나게 되거나 중요한 약속을 하게 될 일이 생길것을 의미합니다. 지금 교제중인 분이 있다면 그 분과의 관계가 더 친밀해질 것입니다. 
 

빚쟁이와 악수하는 꿈

빚쟁이와 악수하는 꿈의 경우 서로 트러블이 있던 상대방과 원만히 합의해서 일이 잘 풀릴 것을 의미합니다. 
 
 

외국인과 악수하는 꿈

평소 경험하지 못했던 새로운 분야를 접하게 되면서 즐거운 시간을 가지게 될 것이며, 실제로 외국인 친구가 생길수도 있습니다. 
 

선생님과 악수하는 꿈

좋은 선생님을 통해 가르침을 받아 공부가 원할하게 잘 풀릴 것입니다. 시험을 준비중인 분이라면 합격운이 찾아올 수 있으며, 학교 다니는 학생이라면 성적이 올라갈 수 있는 꿈입니다. 
 
 

원숭이와 악수하는 꿈

잘 풀리지 않고 속썩이던 일들이 좋은 쪽으로 해결될 수 있습니다. 솔로인 분들이 이런 꿈을 꾸었다면 새로운 연인이 생길 수 있습니다. 
 
 

부모님과 악수하는 꿈

길몽입니다. 집안에 우환이 사라지고 만사가 평안해질 것을 의미합니다. 가족들 중 누군가에게 좋은 소식이 전해질 수  있습니다. 그로 인해 온 가족이 즐거운 시간을 가질 것입니다. 
 


 

악수했는데 손이 안 떨어지는 꿈

악수를 했는데 손을 떼려고 해도 안 떨어지는 꿈의 경우는 길몽입니다. 좋은 인연을 만나거나 시험합격, 중요한 계약 성립 등의 길운이 함께 할 것입니다. 현재 하고 있는 일이 순조롭게 잘 마무리될 수 있습니다. 
 

악수를 청했는데 거절당하는 꿈

악수하자고 손을 내밀었는데 거절당한 꿈의 경우 대인관계가 악화되고 가까운 사람과 이별할 수 있는 좋지 않은 꿈입니다. 가까운 지인들과 오해가 생기지 않도록 주의하셔야 합니다. 
 
 

악수한 상대방이 손을 흔드는 꿈

다른 사람과 악수를 했는데 그 사람이 악수한 손을 아래위로 흔드는 경우는 대인관계에 오해가 생길 수 있고 현재 하고 있는 일에 어려움이 생길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악수하는 꿈의 경우는 대체로 좋은 의미가 많지만 흔드는 건 별로 좋지 않아요. 
 
 

많은 사람들과 악수하는 꿈

한 두 명이 아닌 여러 사람과 악수하는 꿈은 길몽입니다. 자신의 이름을 많은 사람들에게 널리 알리게 될 것이며, 자신이 속한 단체에서 높은 직책을 맡을 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 
 
 

죽은 조상과 악수하는 꿈

돌아가신 할머니, 할아버지 등 죽은 조상과 악수하는 꿈의 경우 나쁘지 않습니다. 좋은 기운을 받아 평소 해결되지 않던 일들이 잘 풀리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왼손으로 악수하는 꿈

평소 주로 쓰는 오른손이 아닌 왼손으로 악수를 하는 꿈의 경우 진행중인 일이나 계약이 어그러질 것을 의미합니다. 자신의 주장만 내세우지 말고 서로간의 타협점을 잘 찾아서 일을 진행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악수하기 싫은데 억지로 악수하는 꿈

별로 내키지 않는 상황에서 억지로 악수하는 꿈의 경우는 그다지 좋은 꿈이 아닙니다. 현실에서도 내키지 않는 일을 억지로 하게 되는 상황이 발생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이상 악수하는 꿈 해몽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전체적으로 좋은 의미의 길몽이라는 걸 알 수 있네요. 좋은 꿈 많이 꾸시고 항상 좋은 일들만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행복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