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각하는 꿈 해몽

지각하는 꿈에 대한 해몽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보통 지각 꿈의 경우 지금보다 상황이 안 좋아지는 것으로 해몽하는 것이 일반적이며, 현재의 불안한 심리상태를 나타내는 심리몽으로 발현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같은 지각꿈이라도 구체적인 상황에 따라 약간 해몽 내용이 달라지기도 합니다.

지각하는 꿈, 지각 꿈 해몽

지각하는 꿈 해몽

 

 

회사에 지각하는 꿈

저도 이런 꿈 자주 꾸는 편인데요.  본인이 몸담고 있는 회사,학교 등 단체생활에서 스트레스를 받고 있음을 의미하는 꿈인 경우가 많습니다. 또는 현재 상황에서 정말 하고 싶지 않은 일을 억지로 떠안게 되는 경우도 생길 수 있습니다. 스트레스를 날려버릴 수 있는 취미활동이나 여유를 가지시는 것이 좋습니다. 
 
 

학교에 지각하는 꿈

현재 학교생활에 스트레스가 많이 쌓여있는 상태가 꿈에 드러난 심리몽이거나 학업 성적이 떨어질수도 있으니 공부를 게을리하지 말라는 경고의 의미가 담겨 있는 꿈입니다. 
 

시험에 지각하는 꿈

중요한 시험장소에 늦게 도착한 꿈의 경우 자신이 하고 있는 일에서 충분히 실력발휘를 하지 못할 것을 의미하며, 하고 있는 일이 원활하게 잘 풀리지 않아 애를 먹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실제 수험생이라면 시험에서 좋은 성적이 안나오는 경우도 있을 수 있으니 차분하게 마음을 다스려 실수를 최대한 줄이시는 것이 좋습니다. 

 

 

면접 장소에 지각하는 꿈

회사 취업 면접 장소에 지각하는 꿈의 경우 별로 좋은 의미는 아닙니다. 자신의 실수로 인해 중요한 만남이나 계약, 좋은 기회가 날아가 버릴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신중한 마음가짐으로 기회가 왔을 때 반드시 잡아야 합니다. 
 
 

약속 장소에 지각하는 꿈

약속에 늦는 꿈의 경우 하고 있는 일이 잘 안 풀리고 지지부진해질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심리몽으로 꾼 경우라면 친구나 애인,직장동료 등 주변인들 때문에 마음에 상처를 받고 있는 상황에서 꾸는 경우가 많습니다. 대인관계로 받은 스트레스를 잘 풀어주시는 것이 중요합니다. 
 
 

결혼식에 늦는 꿈

결혼식장에 늦게 도착하는 꿈의 경우 직장인이라면 직장 내에서 좋은 평가를 받지 못할 것을 의미하며, 현재 사귀는 사람이 있는 상황에서 이런 꿈을 꾸었을 경우, 아직 그 사람과 결혼까지 생각하기에는 이르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시험에 늦어 시험을 못 보는 꿈

시험 장소에 늦게 도착해서 시험을 못 본 꿈은 현실에서 자신이 진행하고 있는 일이 남들에게 인정받지 못할 것을 의미합니다. 또는 자신이 처한 현실에서 벗어나고 싶은 마음이 심리몽으로 나타나는 경우도 있습니다. 너무 스트레스 받지 마시고 하나하나 차분하게 일을 해결해 보세요. 
 
 

늦잠 자서 지각하는 꿈

늦잠을 자서 지각하는 꿈의 경우 일이 잘 안 풀리고 다른 사람들보다 성과를 내지 못할 것을 의미합니다. 현재 맡고 있는 일에 스트레스를 받을 경우 이런 꿈을 꾸게 되는데요. 자신감을 가지고 적극적인 자세로 임하는 것이 좋습니다

버스,지하철을 놓치는 꿈

버스,비행기,지하철 등 교통 수단을 놓치는 꿈의 경우 라이벌과의 경쟁에서 뒤쳐질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하고 있는 일에 대한 충분한 준비가 아직 안되어 있다는 것을 나타내는 것이기도 하구요. 지금은 좌절보다는 화이팅이 필요한 시기입니다.
 
 

데이트에 지각하는 꿈

연인과의 달콤한 데이트에 늦는 꿈의 경우는 현재 사귀고 있는 사람과 멀어질 수도 있으니 주의하라는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서로 많이 배려하고 양보하면서 좋은 관계를 유지하시는 것이 좋겠네요. 
 
 

학교에 지각해서 선생님에게 혼나는 꿈

등교 시간을 지키지 못해 선생님께 혼나는 꿈의 경우 자신의 잘못된 행동으로 인해 다른 사람들에게 비난 받을 일이 생길 수 있으니 언행에 각별히 주의하라는 뜻을 담고 있습니다.
 
 

지각 할까 봐 서두르는 꿈

지각을 하지 않기 위해 서둘렀던 꿈의 경우 역시 자신의 심리적 불안함을 나타내는 꿈입니다. 자신이 하고 있는 일이나 계획하고 있는 것들이 잘 안되지 않을까? 걱정하는 마음이 꿈으로 나타난 것인데요. 그 꿈이 무조건 안 좋은 형태로 드러나는 것은 아니기 때문에 초조해 하지 말고 차분하게 하나하나 준비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마음의 여유를 가져야 할 시기입니다.

지금까지 지각하는 꿈 해몽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지각하는 꿈의 해몽 내용이 다소 부정적인 내용들이 많긴 하지만 그것을 두려워하기보다는 다가올 변화에 미리미리 차분히 대비한다는 마음가짐으로 대처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