잃어버리는 꿈 해몽

오늘 꿈해몽은 잃어버리는 꿈에 대한 내용입니다. 소중이 아끼던 물건이나 사람을 잃어버리는 꿈을 꾸게 되면 깨고나서도 기분이 찝찝하고 뭔가 안좋은 일이 생기진 않을까 걱정되는 것이 인지상정인데요. 상황별로 어떻게 해몽이 되는지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할게요.

잃어버리는 꿈 해몽

잃어버리는 꿈 해몽


 

 

물건 잃어버는 꿈

꿈에서 물건을 잃어버렸을 경우 보통은 실제로 재물의 손해를 입게 되거나 자신이 몸담고 있는 곳에서 문제가 발생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어떤 물건이냐에 따라 조금씩 해몽내용이 달라집니다. 

 

 

귀걸이 잃어버리는 꿈

꿈에서 귀걸이를 잃어버렸다면 자신의 경제상황이 악화될 것을 의미하며 하고 있는 일에도 의기소침해지고 일의 진척이 더딜 것을 의미합니다. 

 

 

반지 잃어버리는 꿈

별로 좋지 않습니다. 자신에게 소중했던 사람과 멀어질수도 있으며, 잘 진행해오던 일이 어려움을 겪을 수도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아기를 잃어버리는 꿈

꿈에서 아기를 잃어버렸을 경우 좋은 의미로 해석이 가능합니다. 평소에 잘 안 풀리던 일이나 걱정거리, 고민들이 잘 해결될 것을 의미합니다. 꿈 속의 아기는 고민거리, 걱정거리를 상징하기 때문에 잃어버리는 꿈은 나쁘지 않답니다. 

 

 

신발을 잃어버리는 꿈

신발을 잃어버리는 꿈을 꾸게 되면 자신에게 있어 소중한 사람(절친,애인 등)과의 사이가 멀어지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이별수가 있으니 대인관계에 각별히 신경을 쓰셔야 합니다. 
 

 



 

 

자동차 잃어버리는 꿈

꿈에서 자동차를 잃어버렸다면 좋지 않습니다. 진행중인일이 앞으로 나아가지 못하고 정체될 것을 의미합니다. 그런 상황들로 인해 마음고생도 할 수 있습니다. 

 

 

핸드폰(휴대폰) 잃어버리는 꿈

꿈에서 핸드폰을 잃어버리는 꿈을 꾸었다면 가까운 지인과의 사이가 나빠지고 직장이나 학교 등 자기가 몸담고 있는 곳에서 사람들로 인해 상처받을 수 있는 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 
 
 

보석 잃어버리는 꿈

보석을 잃어버리는 꿈의 경우 자신의 명예가 추락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학생이라면 성적이 떨어지거나 회사원이라면 강등이나 수입의 하락이 있을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우산 잃어버리는 꿈

꿈에서 우산을 잃어버리는 꿈의 경우 학업이나 업무, 계획중인 일들이 잘 안 풀리고 지지부진하면서 어려워질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개를 잃어버리는 꿈

꿈에서 개를 잃어버렸을때 그 뒤의 감정이 중요한데요. 잃어버리고 나서 개운한 느낌이 들었다면 어려운일이 잘 풀릴 수 있음을 의미하며, 반대로 개를 잃어버리고 걱정되고 안타까운 마음이 들었다면 좋지 않은 일이 일어나고 다른 사람들에게 안좋은 소리를 들을 수 있을 것입니다. 
 

 



 

 
 

옷을 잃어버리는 꿈

꿈에서 옷을 잃어버린다는 의미는 자신이 의지하고 믿었던 사람이 내 곁에서 떠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길을 잃어버리는 꿈

꿈에서 길을 잃었다면 몸 상태가 안 좋아질 수 있으니 건강관리에 유의하라는 의미를 담고 있으며 자신이 추진중인 일에서 장애물을 만나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장갑을 잃어버리는 꿈

꿈에서 장갑을 잃어버린 경우 자신이 하고 있는 일이 어려워지기 시작하는데 옆에서 도와줄 사람이 없어 힘들어질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가방 잃어버리는 꿈

꿈에서 가방을 잃어버리는 꿈의 경우 현실에서 사람들과 좋지 않은 일로 언쟁을 벌이거나 내 이름이 나쁘게 사람들 사이에서 오르내릴 수 있음을 경고하는 꿈입니다. 

 

 

모자 잃어버리는 꿈

꿈에서 모자를 잃어버린 것의 의미는 자신이 속해있는 집단에서 억울한 일을 당할 수 있고 가족이나 친구들 사이에서도 서로 서먹해질 수 있는 일이 생길 것을 의미합니다. 

 

 
 

지갑 잃어버리는 꿈

꿈에서 지갑을 잃어버렸다면 흉몽입니다. 가까운 사람들과 다툼이 있을 수 있고 소중한 물건이나 이권을 잃을 수도 있음을 의미합니다. 
 

 



 

 

아이를 잃어버리는 꿈

꿈에서 아이를 잃어버렸다면 일이 잘 안풀려서 마음이 초조해질 수 있는 상황이 올 수 있습니다. 
 

소를 잃어버리는 꿈

정성껏 키우던 소를 꿈에서 잃어버린 경우 도둑이 들거나 집안에 우환이 올 수 있습니다. 또는 재물이나 물건을 실제로 잃어버릴수도 있습니다.

 

 
 

자식을 잃어버리는 꿈

자식을 잃어버리는 꿈 역시 좋지 않은 의미로 해몽이 됩니다. 가정에 걱정거리가 생길 것이며 건강도 나빠질 수 있으니 주의하라는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칼을 잃어버리는 꿈

칼을 잃어버리는 꿈의 경우 가까운 사람과 이별수가 있을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또는 자기가 아끼는 물건을 실제로 잃어버릴 수 있으니 주의하라는 의미도 담겨 있구요. 
 
 

바늘 잃어버리는 꿈

꿈에서 바늘을 잃어버렸다면 하고 있는 일이 잘 풀리지 않아 중도에 포기하게 되는 경우가 생길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그리 좋지 않은 꿈이죠. 
 


 

 

서류를 잃어버리는 꿈

중요한 서류를 잃어버리는 꿈의 경우 잘 진행해오던 일이 하루아침에 망가질 수 있으니 각별히 주의하라는 뜻을 담고 있습니다. 실제로 중요한 물건을 잃어버리는 일이 발생할 수도 있으니 항상 차분하게 생활하셔야 합니다. 

 

 

사람을 잃어버리는 꿈

꿈에서 같이 있던 사람을 잃어버린 꿈을 꾸게 될 경우 일이 잘 해결되지 않아 불안하고 초조해질 수 있는 상황이 닥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신분증 잃어버리는 꿈

문서나 신분증, 운전면허증,주민등록증을 꿈에서 잃어버렸다면 하는 일이 중단되거나 시험에서 불합격되거나 자신이 몸담고 있는 곳에서 권리를 빼앗길 수도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안경 잃어버리는 꿈

안경은 잘 볼 수 있게 도와주는 소중한 물건인데 이것을 잃어버렸다면 역시 좋지 않은데요. 꼭 필요한 물건을 잃어버리게 되거나 진행중인 일이 잘 안풀려 걱정스러워질 것을 의미합니다.

지금까지 잃어버리는 꿈 해몽이었습니다. 대부분 좋지 않은 의미로 해몽되는 경우가 많은데요. 안좋은 꿈을 꾸어도 현실에서 조심하면서 차분히 생활하시면 나쁜 기운들도 비켜갈 수 있다는 점 참고하시구요. 좋은 일들만 가득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