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 나는 꿈 해몽

꿈에서 불이 난것을 목격했을 경우 보통 자신에게 행운과 대박의 기운이 깃드는 것으로 좋게 해몽을 하는것이 일반적인데요. 그렇다고 모든 불 꿈이 다 길몽인 것만은 아닙니다. 상황별로 좀 더 자세하게 알아볼게요.

불 나는 꿈, 불 꿈 해몽

불 나는 꿈 해몽


 

배에 불이 는 꿈

배가 불이 나는 걸 본 꿈은 힘들었던 현실이 차츰 좋아지고 쪼들리던 집안경제도 조금씩 풀릴 것을 의미하는 길몽입니다. 
 

불을 끌려고 해도 안 꺼지는 꿈

열심히 불을 끌려고 하는데 전혀 미동도 없이 불이 안꺼지는 꿈의 경우 풍족한 재물운과 관련이 있습니다. 
 
 
 

집에 불나는 꿈

살고 있는 집에 불이 나는 꿈을 꾸게 될 경우 꿈속에서는 안타깝고 기분이 안좋겠지만 현실에서는 아주 좋은 꿈입니다. 불길의 정도가 강하고 셀수록 더더욱 좋구요. 행운이나 일의 성취등의 형태로 좋은 기운이 올 것입니다. 
 

번갯불을 본 꿈

번갯불을 보는 꿈을 꾸었다면 두가지로 해석이 가능한데요. 하나는 생각지도 않았던 재물운이 찾아올 것을 의미하고 하나는 집안에 임산부가 있을경우 태몽으로 귀한 자식을 갖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차에 불이 붙는 꿈

자동차에 불이 붙는 꿈의 경우는 좋은 기운을 받게 되고 하고자 하는 일들이 장애없이 원할하게 진행될 것을 의미하는 길몽입니다. 자신감있게 하루하루 생활하시다보면 좋은 일들만 가득할 것입니다.
 
 

옷에 불이 붙는 꿈

옷에 불이 붙는 꿈의 경우 자신에게 좋은 일이 생길 것을 의미합니다. 좋은 인연을 만나게 되거나 직장인이라면 승진운이 올수도 있고 학생이라면 학업성적이 대폭 상승할 수 있을 것을 의미합니다. 
 


 

불을 끄는 꿈

불이 났는데 그걸 꺼버린건 길몽이라고 볼 수 없습니다. 꿈에서 본 불은 행운과 좋은 기운을 상징하기 때문이죠. 자신에게 좋은 일이 생기지만 실수나 잘못된 행동으로 행운을 날려버릴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합니다. 
 
 

내몸에 불이 붙는 꿈

하는 일마다 술술 잘 풀릴 것이며 자신이 속해있는 단체에서 이름을 날릴 것을 의미합니다. 
 
 
 

난로에 불이 나는 꿈

난로에서 불이 나는 건 큰 대박은 아니지만 소소하게 현실속에서 자신이 하고 있는 일이 잘 풀릴 것을 의미하는 무난한 꿈입니다. 
 

가스불을 쳐다보는 꿈

일반적으로 가스렌지는 요리를 할때 주로 쓰죠. 음식을 만들어먹는 도구인 가스불을 쳐다보는 꿈의 경우 재정상태가 좋아지고 집안이 화평해질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산에 불나는 꿈

산에 불이 나는 꿈을 꾸면 일반적으로 봤을때는 좋은 일이 생길 것을 의미하는 길몽입니다. 다만 불길이 산을 몽땅 태울 정도로 심한 산불이라면 자신이 그 기운을 감당하기에 벅찰수도 있으니 차분하고 슬기롭게 대처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불이나서 도망가는꿈

불이 났는데 그걸 보고 도망치는 꿈을 꾸었다면 좋은 기회가 찾아오지만 그걸 제대로 잡지 못하는 안타까운 일이 발생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건물이 불타는 꿈

꿈에서 건물에 불이 나서 타오르는 것을 본 꿈은 행운이 찾아오고 새로운 계획을 실행할때 막힘없이 잘 풀릴 것을 의미하는 길몽입니다. 
 
 

집이 불에 다 타버린 꿈

아주 좋은 꿈입니다. 생각지도 않았던 횡재수가 찾아오거나 큰 행운을 맞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불에 다 타고 재만 남은 꿈

불이 활활 타오르다 다 타 버리고 재만 남았던 꿈의 경우는 자신에게 찾아오던 행운이 잠시 정지할 것을 의미합니다. 이런 꿈을 꾸었을때는 도전이나 모험보다는 안정을 추구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촛불 꿈

촛불이 타고 있는 꿈의 경우 평소 걱정하던 일들이 해결될 것을 의미합니다. 큰 실수만 하지 않는다면 무탈하게 잘 진행될 것입니다. 
 

하늘에서 불덩이가 떨어지는 꿈

자신이 속해있는 직장이나 학교, 또는 집단에서 큰 변화가 일어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부엌에 불나는 꿈

부엌에서 불이 난 꿈의 경우 생각치도 않던 재물이나 좋은 기회를 잡게 될 것을 의미하는 좋은 꿈입니다. 
 


 

연탄에서 불나는 꿈

요즘은 연탄을 쓰는집이 거의 없죠. 어르신들이 보통 이런 꿈들을 잘 꾸시는데요. 집안이 오랜기간 화평하고 큰 탈 없이 소소한 일상의 행복을 영위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성냥으로 불을 붙이는 꿈

유쾌하고 즐거운 일이 생길 것이며 소소한 재물운도 함께 따라올 것을 의미합니다. 
 
 

불에 손을 데이는 꿈

꿈에서 불에 손을 데였다면 나에게 좋지 않은 영향을 줄만한 사람이 주위에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대인관계를 한번 더 되돌아보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꺼져가는 불을 다시 살리는 꿈

가정이 풍요로워지고 물질적,정신적으로 걱정없이 생활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길몽입니다. 
 
 
 

아궁이에 불을 때는 꿈

아궁이에 불을 때는 꿈의 경우 진행중일 일을 차분하게 잘 진행하면서 좋은 결과를 얻을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소방차가 불 끄는 꿈

소방차가 불을 끄고 있는 것을 목격한 꿈의 경우 내가 하고 있는 일에 태클을 거는 방해자가 나타날 것을 의미하는 꿈이랍니다. 
 
 

전기가 합선되서 불이 나는 꿈

꿈에서 전기 합선으로 불이 붙는 꿈을 꾸었을 경우 자신과 주변인들에게 좋은 일이 생길 것을 의미합니다. 여러 사람이 함께 기쁨을 나누게 될 일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바람때문에 불이 더 크게 번지는 꿈

바람이 불어와서 불이 더 거세게 번지는 꿈의 경우 아주 좋은 꿈입니다. 자신의 이름이 높아질 명예운이 찾아올수도 있고 재물이 늘어나고 집안이 풍요로워질것을 의미하기도 합니다. 
 
지금까지 불나는 꿈에 대한 해몽이었습니다. 불 꿈이 현실에서는 대체로 좋은 꿈이 많죠? 하지만 현실에서는 자나깨나 불 조심 해야 한다는 거 잊지 마시구요.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