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사가는 꿈 해몽

오늘은 이사하는 꿈 해몽에 대해서 알아볼까 해요. 살던 곳을 떠나 새로운 곳으로 이사하는 꿈의 경우 자신의 환경이 달라질 것을 의미하는데요. 여러가지 상황에 따라 해몽이 어떻게 달라지는 지 자세하게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사하는 꿈, 이사 꿈 해몽

이사가는 꿈 해몽


 

이사 준비를 하는 꿈

꿈에서 이사하기 위해 이사준비를 열심히 했다면 자신이 하고 있는 일과 관련해 여러 사람들에게 부탁할 일이 생길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이사간 집에 이삿짐을 푸는 꿈

하고 있는 일이 순조롭게 진행되고 주변 사람들과의 관계도 개선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큰집으로 이사가는 꿈

살던 곳이 작은 집인데 새로 이사한 곳이 큰 집이었다면 현실에서 자신의 환경이 달라질 것을 의미합니다. 전에 살던 곳보다 규모가 커졌기 때문에 더 좋은 환경에서 행복해 질 일들이 펼쳐질 길몽으로 볼 수 있답니다. 
 
 

시골의 논밭으로 이사 가는 꿈

이사 간 곳이 논밭이 있는 시골이었다면 자신의 주변 사람들에게 좋은 일이 생기게 되고 집안에 좋은 경사가 생길 것을 의미합니다.
 


 
 

새집으로 이사가는 꿈

진행중인 일들에 좋은 쪽으로 변화가 찾아올 것을 의미하게 되며, 생활환경과 주변 상황들이 급변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이삿짐을 나르는 꿈 

하고 있는 일들이 순조롭게 잘 풀려 좋은 결과를 가져올 것이며 주변 사람들에게 도움을 받을 일이 있을 수 있습니다.
 
 

이사가려는 집이 무너진 꿈

꿈에 이사를 가려고 한 집이 무너져버렸다면 기분은 나쁘겠지만 현실에서는 좋은 꿈입니다. 생각지도 않았던 경사스러운 일이 생기고 좋은 행운의 기운이 함께 할 것입니다.
 

오래된 집으로 이사가는 꿈

이사를 갔는데 집이 오래되고 낡은 집이었다면 과거에 자신과 관련이 있던 사람을 다시 만나게 되거나 예전 애인을 볼 수 있는 기회가 찾아올수도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이사 가야겠다고 결심한 꿈

다른 집으로 이사를 해야겠다고 마음속으로 결심한 꿈의 경우 현실에서 벗어나 다른 직장이나 새로운 계획을 세우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대인관계에서 새로운 사람과의 인연을 꿈꾸게 될 수도 있습니다.
 
 

좋은 집에 이사 가는 꿈

꿈에서 좋은 집으로 이사를 갔다면 자신을 억누르고 있던 장애물이나 고민들이 해결될 것을 의미합니다. 또 자신이 속해있는 집단에서 위치가 올라가고 이름을 알릴 일이 있을 것입니다.
 
 

어느 집으로 이사할지 갈등하는 꿈

꿈에 이사를 할 생각을 했는데 어떤 집으로 이사 해야하나 갈등 했다면 새롭게 시작하는 일의 종류나 규모에 대해서 고민할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이사한 곳의 집을 둘러보는 꿈

이사를 하고 나서 집을 둘러보는 꿈은 새로운 인연을 만나게 되고 그 사람에 대해서 자세히 탐색하는 시간을 가지게 될 것입니다.
 
 
 

트럭에 이삿짐을 싣는 꿈

꿈에 이삿짐을 트럭에 실었다면 자기가 하고 있는 일을 그만두거나 새로운 일거리를 찾아나서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낡은 집으로 이사하는 꿈

옛날에 알고 지냈던 소중한 사람을 다시 만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이삿짐싸는 걸 보는 꿈

꿈에서 다른 사람이 이삿짐을 싸는 것을 보는 꿈은 자신이 하고 있는 일들중에서 잘 해결되지 않던 일이나 고민하고 있던 일들이 해결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이사한 집에 문패다는 꿈

새로 이사한 집에다 문패를 다는 꿈을 꾸었다면 큰 일을 도모할 수 있는 대단한 아이를 낳을 것을 의미하는 태몽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새 아파트로 이사가는 꿈

새로운 일을 시작하게 되며 낡고 오래된 관습이나 안좋았던 일들을 털어낼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작은 집에서 큰 집으로 이사한 꿈

사업규모가 커지고 소망하던 일들이 크게 이뤄질 것을 의미하는 길몽입니다.
 
 
 

부도나서 이사하는 꿈

하던 일이 잘 안되고 부도가 나서 이사하는 꿈의 경우는 새로운 상황에 잘 대처하게 되고 지금보다 더 좋아진 삶을 살아갈 것을 의미합니다. 
 

넓은 집으로 이사가는 꿈

좋은 꿈입니다. 학생이라면 성적이 올라가거나 시험에 합격할 운이 있을 것이며 직장인이라면 승진이나 좋은 곳으로 발령받을 일이 생기는 등 좋은 변화가 찾아올 것입니다. 
 
 

부모님이 이사하는 꿈

자신이 이사하는 것이 아닌 가족이나 부모님이 이사가는 꿈을 꾸었을 경우는 그 당사자의 신변에 변화가 있고 심경에도 변화가 생길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큰 집에서 작은 집으로 이사하는 꿈

크고 좋은 집에서 살다가 작은 집으로 이사하는 꿈을 꾸었다면 진행중인일이 앞으로 나아가지 못하고 뒤쳐질 것을 의미하기 때문에 과감한 시도나 무리한 도전은 잠시 접어두고 숨고르기를 하면서 상황을 봐야 합니다.

지금까지 이사하는 꿈에 대한 여러가지 해몽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