돼지 꿈 해몽

오늘은 돼지가 나오는 꿈에 대한 해몽을 알려드릴까 합니다. 꿈에 돼지가 나오면 좋은 꿈으로 해석하는 것이 일반적인데요. 구체적인 상황에 따라 안좋은 흉몽으로 해석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돼지가 나오는 꿈의 여러가지 상황별 해몽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돼지 나오는 꿈, 돼지 꿈 해몽 



돼지를 죽이는 꿈

좋지 않습니다. 길운을 상징하는 돼지를 꿈에서 죽였다면 하고 있는 일의 결과가 신통치 않고 나쁜 쪽으로 흘러갈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돼지고기를 먹는꿈

돼지고기를 꿈에서 먹었다면 보통 두 종류로 나뉘는데요. 익히거나 가공하지 않고 생고기를 먹었다면 건강이 안좋아질 수 있으니 주의하라는 경고의 의미이지만 잘 익혀서 맛있게 먹었다면 진행중인 일이 어려움없이 잘 풀릴 것을 의미합니다. 


돼지를 잡는꿈

돼지를 잡는 꿈은 자신이 속해있는 집단에서 이름을 떨치게 될 일이 있을 것이며 재물이나 이권이 들어올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대체로 돼지꿈은 재물과 관련이 아주 깊답니다.


돼지를 본 꿈

꿈에 돼지를 본 꿈은 일반적으로 재물운, 당첨운,투자운이 찾아올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생각치도 않았던 수입을 올리게 될 것을 의미하죠. 


돼지우리에 똥이 있는 꿈

꿈에 돼지우리를 봤는데 똥이 가득 있는 것을 본 꿈은 최고의 길몽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투자나 진행중인 일이 크게 성공하게 되고 재물을 얻을 수 있습니다. 사업가가 이 꿈을 꾸었다면 사업이 술술 잘 풀릴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돼지가 날 따라오는 꿈

자신을 따라오는 돼지를 꿈에서 봤다면 승진,신분상승 등의 이름을 떨칠 일이 있거나 재물을 얻을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또 계약을 앞둔 상태라면 잘 성사될 수 있을 것입니다. 


돼지가 금을 토하는 꿈

꿈에서 돼지가 금을 토해내는 것을 봤다면 역시 재물운과 관련이 있습니다. 자신이 투자한 곳에서 좋은 수익을 올리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돼지와 사람이 함께 노는 꿈

사람이 돼지와 함께 노는 꿈을 꾸었다면 돈을 많이 벌게 되거나 명예운이 올라갈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진행중인 일도 좋은 쪽으로 풀려갈 것입니다. 


아기돼지가 엄마돼지 젓을 먹는 꿈

꿈에 아기돼지가 엄마돼지젓을 먹는 것을 봤다면 너무 좋습니다. 하고 있는 일이 완전히 잘 풀릴 것이며 많은 돈이나 이권을 얻게 될 것을 의미하는 대박 꿈입니다. 


옛날 화장실에서 돼지가 똥을 받아먹는 꿈

예전 재래식 화장실에서 돼지가 내 똥을 받아먹는 꿈의 경우는 새로운 일을 시작하게 되고 그 일은 주변사람들의 도움으로 순조롭게 진행될 것을 의미합니다. 


돼지가 불에 타 죽는 꿈

불과 돼지가 함께 나왔으니 재물관련 꿈으로써는 정말 좋은 꿈으로 볼 수 있습니다. 타 죽지 않았다면 더 좋은 꿈이지만 죽었다고 해도 재물운은 여전히 유효합니다. 


돼지를 잡는 꿈

재물운이 있을 수 있으며 선물을 받거나 이득을 취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길몽입니다. 

돼지가 여러마리로 변하는 꿈

한마리밖에 없던 돼지가 여러마리 돼지로 변하는 꿈을 꾼 경우는 길몽에 해당합니다. 회사원이라면 승진이나 이름을 알릴 기회가 있을 것이며, 학생이라면 성적이 상승할 수 있습니다. 

돼지가 여러마리 새끼를 낳은 꿈

꿈에 돼지가 여러마리의 새끼를 낳았다면 예상치도 않았던 큰 수입이 생길 것을 의미하는 좋은 꿈입니다. 


돼지한테서 도망치는 꿈

꿈에서 돼지를 봤는데 도망쳤다면 참 안타까운 일입니다. 도망치지 않았다면 재물운이 들어올 것을 의미하지만 도망쳤다면 돈과 관련해서 다른 사람들과 갈등이 있을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돼지들이 서로 싸우는 꿈

서로 싸우고 있는 돼지들을 본 꿈은 큰 대박은 아니지만  현실에서 소소한 행운들이 여러번 찾아올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돼지에게 물리는 꿈

돼지에게 물리는 꿈 역시 재물과 관련이 있습니다. 복권이나 이권을 챙기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돼지와 뽀뽀하는 꿈

꿈에 돼지와 입을 맞추었을 경우 자신에게 합격이나 재물, 일의 성공 등등 여러가지 의미로 행운이 굴러들어오지만 그 행운이 금방 빠져나갈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한다는 의미를 가진 꿈입니다. 


돼지를 쫓아내는 꿈

안 좋습니다. 돼지는 행운과 재물의 상징인데 그걸 쫓아냈으니 자신에게 온 행운을 자신이 내보낸 것이나 다름이 없습니다. 

죽은 돼지를 집으로 가져오는 꿈

살아있는 돼지가 아닌 죽은 돼지를 집에 갖고 왔다면 좋은 꿈은 아닙니다. 집안에 걱정거리와 안좋은 일들이 발생할 수 있으니 각별히 주의해야 합니다. 


멧돼지가 나에게 달려드는 꿈

일반적인 돼지의 경우 재물운, 일의 성취 등을 의미하지만 사나운 멧돼지가 적대감을 갖고 나에게 달려드는 꿈의 경우는 하고 있는 일에 장애가 생기고 어려움이 닥칠것을 의미합니다. 

돼지가 우리밖으로 도망가는 꿈

돼지우리에서 돼지가 우리를 박차고 나가 도망치는 꿈의 경우 좋지 않은 일이 생길 수 있고 잘 풀리던 일에 브레이크가 걸릴 수도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하얀 돼지 꿈

하얀 돼지를 도는 꿈은 재물이나 계약,성공 등을 의미하는 길몽이며 창작활동을 하는 분들이라면 좋은 창작물을 낼 수 있을것을 의미합니다. 


돼지우리에 맹수가 들어오는 꿈

돼지우리 안으로 사나운 동물(맹수)이 들어오는 꿈은 소중한 물건을 잃어버릴수 있고 집안에 우환이 있을 수 있으니 조심해야 하는 꿈입니다. 


이상 상황별 돼지 꿈 해몽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몇몇 안좋은 내용도 있긴 하지만 대부분 좋은 일들이 생길 것을 의미하는 경우가 많은 거 같아요. 저도 오늘밤에는 돼지꿈 한번 꿔보고 싶어지네요. 



'꿈해몽' 카테고리의 다른 글

불 나는 꿈 해몽  (0) 2019.08.10
이사가는 꿈 해몽  (0) 2019.08.07
돼지 꿈 해몽  (0) 2019.08.04
벌레 꿈 해몽  (0) 2019.07.18
피나는 꿈, 피 흘리는 꿈 해몽  (0) 2019.07.10
우는 꿈 해몽  (0) 2019.07.02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