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나는 꿈, 피 흘리는 꿈 해몽

오늘은 피와 관련된 꿈 해몽에 대해서 알아볼게요. 꿈에서 피 나는 꿈을 꾸게 되면 보통 좋은 의미로 해석되는 것이 일반적인데요. 소원성취나 대박 꿈으로 보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다만 몇몇 상황에서는 안좋은 의미로 해석되는 경우도 있어요. 여러가지 상황별 피 꿈 해몽을 알아보겠습니다.

피나는 꿈, 피 꿈 해몽 풀이

 

피를 보고 도망가는 꿈

꿈에서 피를 보고 도망쳤다면 자신에게 찾아온 좋은 기회를 놓치고 후회할 일이 생길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피나는 꿈, 피 흘리는 꿈 해몽


 

입에서 피나는 꿈

입에서 피를 흘리는 꿈을 꾸었다면 아주 좋은 길몽입니다. 원하던 일이 명쾌하게 이뤄질 것이며 뜻대로 마음먹은대로 술술 풀릴 것을 의미합니다. 
 
 

피가 나서 강물이 되는 꿈

꿈에서 피를 흘렸는데 그 피가 강물이 되었다면 너무 좋은 꿈입니다. 예상치 못했던 대박운이 있을 수 있으며, 큰 재물을 가지게 될 수도 있습니다. 
 
 
 

피를 닦아내는 꿈

꿈에서 피가 났는데 옷이나 다른 어떤 것으로 닦아냈다면 별로 좋지 않습니다.  잘 되던 일들이 잘 안 풀릴 수 있고 장애물을 만나 마음고생할 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 
 
 
 

발바닥에 피나는 꿈

발바닥에서 피가 나는 꿈은 좋은 의미의 꿈은 아닙니다. 자신보다 아랫사람(후배,동생,직장부하 등등)에게 뒷통수를 맞게 될 꿈입니다. 

 

 

땅에 피가 고여 있는 꿈

땅에 피가 있는 것을 본 꿈은 돈, 재물 등의 운이 찾아올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큰 이익을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손톱에서 피나는 꿈

손톱에서 피가 나는 꿈은 집안에 안좋은 일이 생길 수 있으니 주의하라는 의미를 담고 있는 꿈입니다. 
 


 

다른 사람이 피 흘리는 꿈

피를 흘리고 있는 사람을 본 꿈은 나에게는 좋은 꿈입니다. 내가 한 행동이나 말들로 인해 이익을 보게 될 것이며, 피를 흘리고 있는 그 사람은 손해를 볼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피를 흘리고 죽어있는 사람을 보는 꿈

꿈에 죽어있는 사람이 피를 흘리고 있었다면 진행중인 일이 잘 풀릴 것을 의미하며 많은 재물이 들어올 수도 있음을 암시하는 길몽입니다. 
 
 
 
 

피를 토하는 꿈

피 토하는 꿈의 경우 대박운의 상징과도 같은 꿈입니다. 엄청난 길몽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생각하지도 못했던 엄청나게 좋은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  
 
 

피 묻은 옷을 숨기는 꿈

다른 사람에게 안 들키기 위해 감춰야 할 일이 생길 수 있으며 부끄러운 일을 숨기기 위해 마음고생할 일이 생길수도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피눈물을 흘리는 꿈

처음에는 잘 풀리던 일들이 점점 시간이 갈 수록 상태가 악화되고 나빠질 것을 의미하는 흉몽입니다. 
 
 
 

동물의 피를 보는 꿈

평소에 원했던 일들이 이뤄질 것이며 앞으로 하고 싶은 일이 있다면 역시 순조롭게 진행될 것입니다. 
 

바늘에 찔려 피나는 꿈 

역시 좋은 꿈입니다. 진행중인 일이나 평소 소망했던 일들이 잘 풀릴 것을 의미한답니다. 
 
 

항문에서 피나는 꿈 

이건 좋지 않습니다. 구설수에 오를 일이 생길 수 있으며 법적인 소송이나 시비에 휘말릴 수 있을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피투성이가 되는 꿈

명예운이 높아질 것을 의미합니다. 승진이나 합격, 이름을 널리 떨칠 수 있는 운이 가득할 것을 의미합니다. 흔히 말하는 신분상승 꿈이죠. 거기에 재물운도 함께 할 수 있습니다. 
 
 

칼에 맞아 피 흘리는 꿈

꿈에서 내가 칼에 맞아서 피를 흘렸다면 아주 좋은 꿈입니다. 대박운이 있을 수 있고 선물이나 재물, 멋진 이벤트가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가래에서 피나는 꿈

꿈에 가래속에 피가 보였다면 한동안 본인을 억누르고 있던 고민거리나 걱정거리가 해결될 것을 의미합니다. 
 
 
 

코피나는 꿈

코피를 흘리는 꿈을 꾸었다면 운수가 크게 흥할 것을 의미합니다. 사업도 잘 풀리고 재물이 따라올 것을 의미합니다. 
 
 

내가 피를 흘리는 꿈

아주 좋은 꿈입니다. 재물이 생길 수 있으며, 평소 바랬던 일이 성취되고 하는 일마다 술술 잘 풀릴 것을 의미하는 길몽입니다. 
 
 

머리에서 피나는 꿈

주로 머리를 많이 쓰시는 학생이나 교수, 연구직, 아이디어를 다루는 예술가 등에게 좋은 영감을 주는 꿈입니다. 학생이라면 성적상승, 회사원이라면 승진,예술가라면 멋진 작품을 만들어낼 수 있을 것입니다. 
 
 

배에서 피나는 꿈

사업을 하시는 분이라면 사업이 흥할 운이 있으며 일반인이라면 가정형편이 넉넉해져서 삶이 풍요로워질 꿈입니다. 
 
 

손에서 피나는 꿈

꿈에서 손에 피가 났다면 자신이 하고 있는 일이 많은 사람들에게 인정받게 될 것을 의미하는 길몽입니다. 
 

손수건에 피가 묻어있는 꿈

꿈에선 찝찝한 느낌이 들 수 있겠지만 좋은 꿈입니다. 일의 완성,계약,합의 등이 원만하게 이뤄질 것을 의미합니다. 
 

피고름이 나는 꿈

피고름이 나는 꿈 역시 일 진행이 잘 풀리고 좋은 운이 생활속에 가득할 것을 의미합니다. 
 
 

욕조에 피가 들어있는 꿈

꿈에서 욕조안에 피가 가득차 있는 꿈을 꾸었다면 좋은 꿈입니다. 하고자 하는 일이 막힘없이 술술 풀릴 것을 의미합니다. 
 
 

옷에 피가 묻어있는 꿈

길몽입니다. 자신에게 이익이 되는 일들이 계속해서 생길 것이며 진행중인 일이 있다면 이 역시 순조롭게 해결될 것입니다. 아주 좋은 꿈이에요. 
 
 
 

등에서 피가 나는 꿈

보통 등에서 피나는 꿈은 잘 안 꾸는게 일반적인데요. 평소 자신이 좋아하던 사람과의 사이가 좋아질 것을 의미하는 길몽입니다. 
 
 

피 묻은 옷을 빠는 꿈

피 묻은 옷을 세탁하는 꿈을 꾸었다면 자신이 갖고 있던 이권이나 재물이 손해를 볼 수도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잘 진행되던 일들이 실패로 돌아갈 수도 있구요.

지금까지 피나는 꿈, 피 흘리는 꿈 해몽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항상 행복한 일들만 가득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