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는 꿈 해몽

우는 꿈 해몽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꿈속에서 서럽게 우는 꿈은 보통 길몽인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우는 꿈이라도 어떻게 울었느냐에 따라 약간씩 해몽은 달라지는데요. 여러가지 상황별 우는 꿈 해몽에 대해서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는 꿈 해몽

우는 꿈 해몽

 

우는 꿈

꿈에서 우는 것도 여러가지 이유가 있을텐데요. 기쁜일이나 감동의 이유로 울었다면 진행중인 일이 성취되고 자신을 억누르고 있던 장애물이 사라질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그냥 아무일 없이 울었다면 마음속에 쌓여있던 짜증이나 스트레스가 사라질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눈물이 강물이 되는 꿈

꿈에서 흘린 눈물이 바다나 강물로 되는 꿈을 꾸었다면 꽉 막혀있던 일들이 시원하게 해결되고 마음이 개운해질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대성통곡하는 꿈

꿈에서 엉엉 울면서 꺼이꺼이 대성통곡을 했다면 너무 좋은 길몽입니다. 대박의 기운이 함께 할것이며 엄청 기쁜 일들이 생길것을 의미합니다. 
 

마주보며 우는 꿈

꿈에서 다른 사람과 마주보면서 우는 꿈은 대인관계에서 다른 사람과 다툼이나 갈등을 겪게 되지만 결국은 잘 해결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초상집에서 우는 꿈

좋은 일이 생기고 축하받을 일이 생길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친구가 우는 꿈

꿈에서 내가 운게 아니라 친구가 우는 것을 보는 꿈을 꾸었다면 꿈을 꾼 당사자인 내가 현재 외롭고 심적으로 힘든 상황이라는 것을 의미합니다. 평소 스트레스가 많이 쌓여있는 것은 아닌지 한번 확인해보시고 대인관계에서 문제가 있는건 아닌지 점검해볼 필요가 있답니다. 
 


 

죽은 사람을 보고 우는 꿈

꿈에 죽은 사람을 보고 울었다면 현실에서 진행중인 일에 어려움을 겪을 수 있지만 열심히 노력하면 해결할 수 있을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싸운 뒤에 우는 꿈

싸우고 우는 꿈을 꾸었다면 대인관계가 원만해지고 사람과 사람사이의 갈등이나 오해가 풀릴 것을 의미합니다. 몸과 마음이 한층 개운해질 것을 암시하는 길몽입니다. 
 
 

흐느껴 우는 꿈

원하는 일이 이뤄질 것을 의미합니다. 다른 사람 모르게 혼자서만 알고 싶은 마음이 투영된 꿈입니다. 
 
 

눈물을 흘려 얼굴이 젖은 꿈

얼굴이 젖을정도로 눈물을 흘린 꿈이라면 진행중인일에 애로사항이 생길것이며. 일이 쉽게 안 풀릴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기뻐서 우는 꿈

다른 사람으로 인해 행복해질 일이 생길 것을 의미하며, 평소 경험하지 못했던 새로운 일들(좋은 의미)이 펼쳐질 것을 의미합니다. 
 

혼자 우는 꿈

꿈에서 다른 사람없이 혼자서 울고 있었다면 걱정거리가 없어지고 기쁜일이 찾아올 것이며 사람들의 부러움을 받게 될 일이 생길것입니다. 
 
 

애인과 함께 우는 꿈

꿈에서 애인과 같이 우는 꿈을 꾸었다면 애인과의 사이가 나빠지고 마음의 거리가 생겨 이별할수도 있음을 암시합니다. 서로간에 많은 대화를 하시면서 사이를 돈독하게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엉엉 우는 꿈

꿈에서 엉엉 시원하게 울었다면 명예운이 올라가고 꿈이 성취될 것이며 많은 사람들의 부러움을 받게 될 일이 생길 것을 의미합니다. 
 
 

갓난아기가 우는 꿈

현실에서 힘든 일이 있을때 누군가의 도움을 받아 잘 해결할 수 있을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땅을 치며 우는 꿈

꿈에서 땅을 치며 서럽게 우는 꿈은 원했던 일이 이뤄질 것을 암시하며 집안에 큰 경사가 있을 것을 의미하는 길몽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신세 한탄하며 우는 꿈

꿈에서 자신의 처지를 비관하거나 신세를 한탄하면서 우는 꿈을 꾸었다면 자신이 갖고 있는 고민이나 걱정거리를 누군가에게 이야기할 일이 있을 것을 의미합니다. 
 

피눈물이 나는 꿈

눈에서 피눈물이 나는 꿈은 좋은 기운이 함께 하면서 일이 잘 풀리지만 일이 진행될 수록 점점 안좋아질 것을 의미합니다.
 
 

슬픈데 눈물이 안나오는 꿈

꿈에서 슬픈 감정을 느끼고 울고 싶은데 눈물이 나오지 않는 꿈은 짜증과 답답함, 걱정거리가 생길 것을 의미하며 그로 인해 스트레스를 받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가족이 우는 꿈

꿈에서 식구들이 날 보면서 우는 꿈은 건강이 악화되거나 집안에 안좋은 일이 생길 수 있음을 경고하는 꿈입니다. 항상 조심하며 차분히 생활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우는 아이 달래는 꿈

마음고생할 일이 생기거나 해결되지 않는 일로 인해 고민,걱정할 일이 발생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여자가 우는 꿈

어떤 여자가 울고 있는 꿈을 꾸었다면 불행한 일이 생길수 있음을 경고하는 꿈입니다. 경거망동하지말고 조신하게 생활하시는 것이 좋아요. 
 


 

시원하게 울지 못하는 꿈

꿈에서 울긴 우는 데 시원하게 울지 못하는 꿈은 현실에서 답답한 일이 생기거나 마음고생할 일이 생길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조상이 우는 꿈

꿈에 조상님이 나와서 울고 있는 꿈을 보았다면 집안에 안좋은 일이 생길 수 있다고 경고하는 꿈입니다. 
 
 

부모님이 돌아가셔서 우는 꿈

꿈에서 부모님이 사망해서 울었다면 너무 슬픈 일인데요. 현실에서는 길몽에 속합니다. 대박운,횡재운 등이 올 수 있으며 걱정거리가 사라지고 재물이 들어올 수도 있습니다.

지금까지 우는 꿈 해몽에 대해서 알아봤어요. 현실에서는 눈물 흘리는 일 없이 항상 즐겁고 유쾌한 일들만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