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줌싸는 꿈 해몽

오늘은 오줌싸는 꿈 해몽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꿈의 내용은 다 제각각이라 자신의 의지로 오줌싸는 경우가 있고 자신도 모르게 실수로 오줌싸는 경우도 있는데요. 오줌싸는 꿈이 현실에서는 어떤 의미로 해몽이 되는지 상황별로 자세하게 알아볼게요.

오줌싸는 꿈, 오줌 꿈 해몽

오줌 싸는 꿈 해몽



 

오줌싸는 꿈

오줌싸는 꿈도 여러가지로 상황을 자세히 분석해봐야 하는데요. 찔끔찔끔 시원하지 않게 오줌을 눴다면 일의 진행이 더디고 현실에서 불만족스러운 상황이 발생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그게 아니라 시원하고 개운하게 오줌을 누었다면 진행중인 일이 일사천리로 잘 진행되면서 좋은 결과를 맞이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옷을 벗고 오줌싸는 꿈

옷을 벗은 채로 오줌싸는 꿈을 꾸었다면 자신의 힘든 일이나 걱정거리를 털어내고 기분이 상쾌해 질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오줌을 마신 꿈

꿈에서 물 대신 오줌을 마시는 꿈을 꾸었다면 건강이 좋아지고 질병이 완쾌될 것을 의미하는 길몽입니다. 
 

오줌을 맞는 꿈

꿈에서 몸에 오줌을 맞았다면 현실에서 불쾌한 경험을 하게 되거나 자존심을 다치는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망신살이 뻗칠수 있으며 대인관계에서 다른 사람에게 상처받는 일이 생길 수 있으니 조심해야 합니다. 될 수 있으면 다툼에 휘말리지 않게끔 조신하게 행동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오줌이 잘 안나오는 꿈

꿈에서 오줌을 누려고 하는데 시원하게 안나오는 꿈은 진행중인 일이 지지부진 잘 안 풀릴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마음을 차분하게 가지고 차근차근 일을 진행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붉은 오줌을 싸는 꿈

꿈에서 오줌을 눴는데 붉은 오줌이 나왔다면 건강에 적신호가 켜질 수 있으니 건강관리에 유의하는 의미를 담고 있는 꿈입니다. 가족중에 한명이 아플 수도 있기 때문에 가족건강에도 신경을 써야 할 것입니다. 
 


 

 

오줌통을 메고 가는 꿈

오줌통을 꿈에서 메고 갔다면 자신에게 재물운이 올 것을 의미합니다. 예상치 않았던 이익이나 횡재운이 따라올 것을 의미하는 길몽입니다. 
 
 
 

그릇에 오줌싸는 꿈

그릇에 오줌싸는 꿈은 사람들과의 대인관계가 원만하게 좋아질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결혼한 여성이 이런 꿈을 꾸게 되면 임신소식이 전해질 수도 있습니다. 

 

까만 오줌을 누는 꿈

까만 오줌을 꿈에서 누었다면 사고가 일어날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하며, 장애나 방해물로 인해 일이 실패할 수 있으니 경계해야 합니다. 또 건강이 나빠질 수 있기 때문에 건강관리에 특히 주의해야 합니다. 
 
 

이불에 오줌싸는 꿈

이불에 오줌싸는 꿈은 반흉반길입니다. 좋은 일이 생기는 길몽일 경우는 큰 돈이나 재물등이 들어올 수 있는 횡재운을 의미하구요. 나쁜 일이 생길 경우는 자신이 한 행동이나 실수 때문에 망신을 당할 일이 있을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똥차에서 똥 오줌이 쏟아져 나오는 꿈

꿈에 똥차에서 오줌과 똥이 쏟아져 나왔다면 재물이나 횡재운이 자신에게 굴러들어올 것을 의미하는 길몽입니다. 쏟아지는 양이 많을수록 대박의 기운은 점점 더 커질 것입니다. 
 

더러운 변기에 오줌싸는 꿈

꿈에서 오줌을 눴는데 변기가 아주 더러웠다면 기분이 별로 좋진 않겠죠. 하지만 현실에선 강한 재물운을 암시합니다. 돈,재물 등이 들어올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이랍니다. 

 

 

맑은 물에 오줌싸는 꿈

맑은 물에 오줌누는 꿈을 꾼 경우라면 좋은 아이디어나 발상을 통해 생산적이고 창조적인 일거리를 진행해 나갈 것을 의미합니다. 발명이나 창작활동 등을 통해 이름을 알리게 될 것이며 재물이나 횡재운도 있을 수 있습니다. 
 

내 집 화장실에서 오줌누는 꿈

자신의 집 화장실에서 오줌을 누는 꿈의 경우 집안이 화평해지고 건강이 좋아질 것을 의미하는 길몽입니다. 

 

 

옷에 묻은 오줌을 씻어내는 꿈

꿈에서 옷에 묻은 오줌은 좋은 의미인데, 이것을 깨끗히 씻어냈다면 자신에게 들어왔던 좋은 기운들이 다시 빠져나가고 방해물이나 장애가 닥쳐올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다른 사람이 오줌누는 것을 보는 꿈

꿈에서 다른 사람이 오줌누는 것을 목격했다면 현실에서 경쟁중인 사람이 성공하게 되는 것을 보게 되며 이로 인해 마음고생을 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변기의 오줌,똥이 넘치는 꿈

꿈에서 변기속 오줌과 똥이 넘치는 것을 본 꿈은 강한 재물운이 내 주위에 가득할 것을 의미합니다. 돈이 들어오고 횡재수가 있을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오줌이 강물로 바뀌는 꿈

꿈에서 오줌을 눴는데 강물이 되는 꿈은 하고 있는 일이 대박이 나고 크게 이름을 떨칠 수 있는 명예운이 가득한 길몽입니다. 아주 좋은 꿈이니 다른 사람에게 꿈을 팔진 마세요. 

 

 

오줌마려운 꿈

꿈에서 오줌이 마려운 느낌이 들었다면 잠에서 빨리 깨야하는 상황을 몸이 알려주는 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현재 해결해야 할 중요한 일이 무엇인지 잘 생각해보고 빨리빨리 해결해야 합니다. 
 
 

가게 화장실에서 오줌싸는 꿈

집의 화장실이 아닌 음식점이나 가게 화장실에서 오줌을 누는 꿈을 꾸었다면 연예운이 상승하게 되고 좋은 인연을 만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다른 사람 오줌이 내 옷에 묻는 꿈

다른 사람의 오줌이 내 옷에 묻어 더러워지는 꿈을 꾸었다면 타인의 행동때문에 내가 난처한 상황에 빠지거나 구설수에 오를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요강에 오줌싸는 꿈

요강에 오줌싸는 꿈은 돈을 많이 벌게 되고 사업이 술술 잘 풀릴 것을 암시하는 길몽입니다. 요강은 오줌을 받아 보관하는 의미를 갖고 있기 때문에 아주 좋은 꿈이죠. 

 

 

오줌을 누었는데 몸에 묻는 꿈

오줌을 누었는데 내가 눈 오줌이 내 몸에 묻는 꿈을 꾸었다면 원하는 일이 성취되고 하고 있는 일이 좋은 결과로 마무리 될 것을 의미합니다. 다른 사람이 눈 오줌이 내 몸에 묻는 꿈은 좋지 않지만 자신의 오줌이라면 괜찮습니다. 

 

 
 

풀이나 나무에 오줌싸는 꿈

역시 명예운과 관련있는 꿈입니다. 자신의 이름을 좋은 의미로 떨치게 될 것을 의미하며 하고 있는 일이 사람들에게 크게 인정받게 될 것입니다. 
 
 

오줌을 눴는데 온 동네가 물에 잠기는 꿈

꿈에서 동네가 물에 잠길 정도의 오줌을 눈 꿈은 자신의 이름을 크게 빛낼 일이 있을 것이며, 부귀영화와 권세를 누리게 될 것을 암시하는 길몽입니다.

이상 오줌싸는 꿈, 오줌 관련 꿈에 관한 해몽이었습니다. 좋은 일들 가득하시길 바라며 이만 포스팅을 마칩니다.